이스라엘 지정 새로운 법률: 마른 모델 사용 금지
이스라엘은 이번 주 월요일에 새로운 법률을 통해 자국 광고를 통해 여윈 모델을 사용한 적이 있는 것을 금지해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란을 야기하고 간행물은 컴퓨터를 통해 처리한 인체체체형을 발표할 때 해당 설명을 할 것을 요구했다.
이스라엘, 14 ~18세 여성의 심각한 음식 문란이 있다고 보도했다.다른 선진국의 경우도 대체로 같다.이에 따라 새로운 법률은 모델이 의학 보고서를 제시해야 하는데, 모델이 3개월 안에 건강을 반영해야 한다.보고서는 반드시 세계보건기구의 기준에 따라 모델이 영양불량이 없다는 것을 보여야 한다.해당 기준에 따라 키 1.72미터의 모델로 몸무게가 54킬로그램보다 낮으면 안 된다.
이 법률은 아직 명확하게 요구하고 있다. 만약 광고가 있다면.모델컴퓨터 처리를 통해 실제보다 수척해 보이므로 광고주는 반드시 서면으로 설명해야 한다.
이 법률은 이스라엘에서 판매되는 외국 광고에 적용되지 않는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이스라엘 수석 모델 뉴먼은 음식도 정상적이지만 세계 보건기구의 기준에 이르지 않는다고 말했다.그녀 는 법률 이 건강 상태 에 착안 해야 한다고 말한다체중.그러나 한 의원은 새 법률이 몇 명의 모델을 다치게 할 수도 있지만 많은 아이를 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패션 모델계의 음식 문란의 문제가 커지고 있다.브라질과 우루과이는 패션모델이 음식 문란으로 인한 발병으로 사망한 적이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