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관과 함께 융자를 해결하기 어렵고 곤경 중소가죽 기업이 시급히 변형해야 한다.
하여간
온주
기업 사장이 달리기를 하는 것인지, 아니면 동완 기업의 ‘ 등품 ’ 으로 굴절한 것은 모두 현재 중소이다
가죽
기업의 생존의 어려움.
2011년 원자재, 인공 원가, 운임 증가, 대출 이자 증가 등 요인으로 피혁기업의 전체 비용이 20%에서 30% 상승, 많은 기업들이 ‘생산은 등사 ’를 나타냈다. 수출 제품은 10% 이상을 유지해야 이윤을 유지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대외 무역
기업은 주문을 포기하고 하지 않을 수밖에 없다.
역경으로 나아가야 하며 주동적 대응이 시종 관건이다.
중소피혁기업의 자체 경영 이념, 전략적 전환형, 업무 구조의 최적화뿐만 아니라, 국가 관련 부위, 금융감독기구, 각지의 정부도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데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
다관하여 융자 난을 해결하다
온주로 돌아간 오미유체설비기술유한회사 회장 손복재는'컴백 '온주의 2위'활주로' 사장이 됐다.
손복재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활주로에 대한 주요 원인은 자금 체인이 결렬됐다고 밝혔다.
기업은 최고봉 때 생산 규모를 확대했지만, 은근이 긴요한 배경 아래 민간 대출을 제때에 갚지 못했다.
"내 자금 사슬이 완전히 끊어지고, 사람들도 빚에 어리둥절하여 결국 쫓겨났다."
손복재는 온주시와 동두현 정부가 일련의 보조 조치를 취해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나서자 그는 “ 자신감을 보고 용감하게 책임을 지고 온저우로 되돌아가며 기업을 다시 ‘정돈 ’으로 만들었다 ”고 말했다.
“소기업의 ‘융자난 ’을 해결하고, 우선 소기업의 ‘융자비 ’를 해결해야 하며, 소기업을 은행에서 돈을 벌는 ‘당승고기 ’로 삼지 못한다.
소기업 고객 규모는 작고 위험 방지 능력은 약하고, 돈을 벌고, 기업의 융자 부담을 지나치게 높게 늘리면 ‘ 고작 어획 ’ 이다.
주소황 중국건설은행 부행장은 소기업 융자원가 기업의 배경 아래 은행이 영리 이념을 반성하기 시작했고, 더 이상 높은 비용을 추구하지 않고 소기업을 육성하는 과정에서 공동의 가치를 통해 이익이 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공업과 정보화부가 최근 발표한 ‘125 ’ 중소기업 성장계획 ’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중소기업 융자 채널을 넓혀 배치했다.
은감회가 5월 《중국은감회가 상업은행을 지원하고 소기업금융서비스를 진보하는 통지 》를 통해 10개의 신정은 자본 점용, 위험 압력 등 다방면으로 상업은행에 소기업대출 》 을 발전시켜 소기업의 대출 적극성을 실질적으로 동원했다.
독점을 놓아 개혁을 심화시키고, 민간기업과 국기업간 평등하게 생산요소, 공정하게 시장 경쟁, 동등하게 법률 보호를 받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특히 시장 주체평등으로 신용대출 자원을 사용해야 한다.
또 기업의 부담을 줄이고, 부양력 을 높이고, 중소기업에 대한'적취 많이'에 대해 전형 업그레이드의 길을 권장하고 있다.
유명 경제학자들은 건의를 저지하는 데 그쳤다.
또 전문가들은 국가 관련 부처가 독점, 부담 감소 등 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해 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추진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실체 경제 로 회귀 하다
앞서 오강 회장 왕진은 온주 최근에 나타난 몇몇 기업주들의 활주로 현상을 겨냥해 온주시 상공연합회 전체 회원들이 제안하여 신용을 본보기로 삼고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기업이 곤경에 부딪치면 문제를 직시하고, 다방면의 힘에 의존하여 난관을 극복하고, 온상 좋은 이미지를 보호해야 한다.
온주, 이 자본의 성은 민영 경제로 국내외, 온주 패턴은 한때 중국 민영 경제 발전의 모범이다.
그러나 이번 온저우의 많은 사장들이 원주의 민주 기업의 발전에 경종을 울렸다.
중국의 중소기업도 대대적으로 강실업으로 삼아야 기업의 발전의 근본을 배우고 미국 월가, 부동산, 탄광, 금융 27920대, 결국 상처를 입은 것은 기업 자체뿐만 아니라 경제의 발전과 사회적 안정에 영향을 줄 것이다.
{page ubreak}
기업의 발전이 곤경에 부딪쳐 파산할 가능성도 있다. 외부 경제의 큰 환경이 있는 요소도 있지만, 아무리 해도 허술한 노점을 내버려 두고 인간의 ‘증발 ’을 하는 것은 책임 있는 사장이 아니다.
기업의 발전도 자신의 윤리가 있어야 하며 직원들을 돌보지 않고 수십억의 빚은 돌보지 않고 신비로운 실종되고 있는 이런 사장은 국민영 경제의 영두양을 충전하기 어렵다.
더욱이 기업이 기존 궁지에 몰리게 되자 사장의 경영 이념도 원인이다.
가장 큰 경종은 여전히 온주기업과 중국 기업의 발전 패턴을 위해 두드린다.
온주 대외 투자가 여러 해 되어 자금이 대폭 증가했다.
그러나 부자가 된 온주기업은 계속 강실체경제를 할 생각을 하지 않고 ‘ 볶음 ’ 풍을 일으키고, 돈을 벌면 ‘ 볶음 ’ 을 벌면 ‘ 볶음 ’ 을 벌고, 부동산, 에너지, 골동품, 금융 2792천원까지, 현재의 민간 고리 대출을 받고 있다.
대부대출의 근본적인 원인은 고투보에 뛰어드는 투기주의가 아니다.
온주에서 실업하고 중소기업의 털 이윤은 일반적으로 3%~5% 에 달하지만 민간 대출 연리율은 180% 에 달한다.
고이익은 반드시 높은 위험을 따라야 한다. 비싼 이익으로 장사를 시작하면, 장사를 통해 다시 ‘ 비싼 이익 ’ 을 빌리며, 위험 일환을 유도하면 이런 자금의 ‘ 혁신 ’ 게임은 미국의 사채위기와 상당히 비슷하다.
어떻게 기업들이 ‘빈손으로 늑대 ’를 하지 못하게 하고 실체경제로 복귀하게 하는 것은 온주 사장이 증발하는 경고이자 미국 부차위기의 교훈 소재다.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를 견지하다
중소피혁 기업은 저기술 함량, 저비용, 노동밀집형, 산업 부가가치 낮은 수준으로 최근 몇 년 동안 비난을 받고 있다.
현재 많은 기업들이 이미 의식하고 있다. 저렴한 비용의 시대는 이미 과거에 이르렀고, 기업들은 이전의 저비용 조작 방식에 적응하지 못하고, 이미 경제의 발전에 적응하지 못했을 때, 비용이 우세하지 않았을 때, 기술 혁신, 제품 혁신을 통해 기업의 이윤 모델을 바꾸는 것은 이미 눈앞에 이르렀다.
기업의 모델을 바꾸는 것은 진정으로 운행할 때, 이 중 얼마나 큰 힘을 들여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재생의 고통 경력은 온주에서는 이미 일부 기업들이 진통 속에서 전형적인 경로를 모색하고 있고, 오강 그룹의 경력도 비슷한 상황에 직면한 기업에 도움이 될 수도 있다.
“기업의 발전도 생로병사가 있다. 산업의 최적화 측면에서 시장의 발전에 따라 반드시 한 무리를 넘어야 한다. 이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니다. 낙후된 생산력이나 산능이 탈락한 후에도 새로운 것이 나타난다.”
중산대 영남대 재세과 임강 주임은 "현재 외부에서 가장 많은 관심사는'융자난'이라는 문제가 확실히 존재하지만 편개된 것 같다.
융자난을 제외하고는 기업이 더 큰 문제는 기술과 인재의 결핍이다. 이 측면에서는 정부도 충분한 도움을 제공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화이트 원피스 색상
- 패션 인물 | 《황소묵 》은 양멱 원피스의 아름다움을 상영한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데님 재킷 원피스 레이어드
- 노동력 부족 | 대접 활동 보조 기업 이 용공 의 문제 를 해결하다
- 노동력 부족 | 贵阳市企业用工专场招聘会无缝对接
- 종업원 천지 | 유정가도 에서 기업 용공 모드 조사 연구회 를 개최 하다
- 노동력 부족 | 빈주시 접근 구 인사국 은 노동 용공 의 관련 사항 을 점진한다
- 노동력 부족 | “ 온라인 광주리 ” 플랫폼은 용공 쌍방의 다리를 놓다 ” 이다
- 노동력 부족 | 소주 기업 의 용공 이 ‘ 3대 난 ’ 을 띠고 있다
- 노동력 부족 | 航头镇:采取有力措施,破解企业用工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