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천만 달러 투자 & Nbsp

2010/6/10 10:57:00 50

구두류 투자 사업

6월8일 국내 구두류 수직 B2C 악타가 천만 달러를 넘는 B 륜융자 는 6월 4일 모두 빚을 갚고 투자자는 호랑이 펀드와 덕의 자본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알려진 융자 소식은 결국 베일을 벗었다.


“초청부터 접촉, 협상, 직무 조사, 협의 및 자금을 체결하고, 전체 과정은 3주도 안 된다.”

로타망 창시자 겸 CEO 필승은 중국 경제시보에 대해 상대적으로 업계 36개월의 융자 주기, 로타가 이번 융자 과정을 ‘번쩍번쩍 ’이라고 말했다.


이는 사실 주동적인 ‘거스름돈 ’과 미친 ‘돈 부수기 ’의 만남: 한편으로는 자본을 높이 들고 새로운 목표를 찾고 있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B2C 시장의 풍수부터 시작해 융자초청을 내릴 것이다.


거슬러 주다.


4월 7일, 악타가 필승의 친한 친구 및 투자 기관에 융자 요청을 보내며, 대상은 호랑이 펀드, 바이두투자, 바이두의 노투자자 덕풍걸, 덕동자본, 미국 광속 자본, 고원자본 등이 포함됐다.


그동안 그동안 소문을 퍼뜨려 바이두의 투자를 받았다.

필승은 바이두에서 총재 겸 시장 총감독을 맡았다.

이번 바이두의 결석에 대해 필승은 "바이두 동료가 바쁘고 나도 바빠서 오늘까지 약속한 약속은 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러가 이 융자 중 가장 적극적인 것은 호랑이 기금이다.

"그들은 4월 7일 메일을 받은 후 절반만 보고 전화했다. 괜찮다고 몇 번을 말해? 언제 면담 디테일이 필요한가? 그때 새벽 1시였다."

필승설.


방금 경동상성의 1억 5000만 달러의 융자를 마친 호랑이 펀드는 중국 B2C 시장의 투자 전략이 점차 물거품이 되고 있다.

국내 1선 B2C 홈페이지는 탁월하고 당당당, 경동상성, 범객성품 등을 포함해 호랑이 펀드는 이미 발을 들여놓았다.


이번에는 왜 악타를 잘 보는 걸까? 호랑이 펀드 중국 사장은 "악타의 신발류 업무가 1년도 안 된 가운데 빠르게 성장하는 성장은 광고를 거의 투입하지 않는 전제에 이르는 것이라고 말했다.

B2C 는 장거리 경주 분야이며 속도와 규모를 추구하는 동시에 출산 대비 투자를 철저히 통제할 수 있는 회사가 지속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호랑이 펀드는 글로벌 전자 비즈니스 전략 포석에서 여러 해 전부터 브라질에 투자한 netshoes 사이트로, 현지 외톨 블록 B2C 다.


더덕과 자본에 이르기까지 합동업자 진위립은 미국에서 인터넷 지불회사를 성공적으로 창설해 전자 상거래에 대해 여러 해 동안 운영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악착의 발전에 자금 밖의 많은 도움을 제공할 것이다.

필승설.


자료에 따르면 성립된 지 2년이 안 된 레커, 현재 평균 일일 비자가 1000을 넘어 일일 판매가 30만 위안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소 3 ~5년간 악타는 신발 사업만 하고 모든 구두류 제품을 독점하기 위해 노력한다."

필승의 스포.

{page ubreak}


서비스 체계 강화


배속 성장은 B2C 분야에서 적지 않다.

경동상성은 2004년부터 전자상거래를 시작한 뒤 4년째 300% 이상의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고 데이터가 나왔다.

B2C 는 왜 이처럼 속도를 추구하고 대규모로 급격히 대규모로 하는 걸까? 이관국제분석사 조비는 “신발, 3C 등 수직 B2C 사이트가 이 분야의 판매량의 10%를 차지해 수익 단계에 들어설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러자 현재의 상황에서 ‘반짝반짝 ’이 관건이 아니라 수직 B2C 가 첫 시간 내에 강해지는 것이 관건이다.


많은 전자 비즈니스 기업들이 보물을 서비스에 가두었다.

즐거움도 예외가 아니다.

진호 악타망 운영 부회장은 이번 융자 이후 대규모 인터넷 광고가 투출되지 않았던 것 같아 인터넷 마케팅 비용이 너무 높다고 말했다.


악타가 자금을 물류 중심, 고객센터, 소프트웨어 연구 개발에 주로 사용한다.

그중 악타는 화북, 화동, 화중, 주 삼각 등지에서 4 ~5개 물류 중심을 동시 건설한다.

이것은 엄청난 지출이다.

어느 정도 이용자를 얻고 모든 것을 얻었다.

이것은 결승점이 없는 도전이다.

필승설.


악타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신발류 수직 B2C 사이트에 몰두하는 것이 아니다. 미국 온라인 구두성ZAPOS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아마존에 12억 달러를 판매한 뒤 국내 B2C 전자상거래의 물결을 따라 인터넷 매니지먼트가 유행에 휩싸인 창업 프로젝트가 됐다.

인터넷 구두성과 좋은 악을 위해 사도 융자를 진행하고 있어 한두 달 안에 완성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이번 악이 앞장서서 더 많은 시장의 기회를 빼앗을 수도 있다.

현재 악타수익률은 30% 안팎이지만 거의 모든 이윤이 물류 등 원가에 보조되어 있다.

필승은 내년 중악 타가 첫걸음으로 흑자를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악이 아직도 생사선을 넘고, 일을 하는 원칙은 성사되지 않고 성공한 B2C 회사는 세월을 보내야 한다"고 말했다.

필승의 표시.


2010년 전체 중국 B2C 사이트가 1만 개 이상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어떠한 B2C 도 진퇴하지 않고 조심하지 않으면 그물처럼 저가로 수매될 수도 있다. 아니면 토마토나무, PPG 처럼 맹렬히 부상하고, 칸이 무너질 수도 있다.

"지금은 거품 시대이고, 악타가 거품일지도 모르니 침전될 수도 있다."

필승설.

  • 관련 읽기

쌍성 구두업 구축 은 인위적 인 후방 관리 문화 를 구축 한다

브랜드 추천
|
2010/6/10 10:12:00
51

귀인조는 월드컵 구두 주식 축구 문화를 내놓았다.

브랜드 추천
|
2010/6/9 9:50:00
52

의르강 박물관

브랜드 추천
|
2010/6/9 9:23:00
46

코넬은 브랜드의 검을 갈아 질로 이기고 있다

브랜드 추천
|
2010/6/8 17:16:00
36

보물들은 슬리퍼 첫 브랜드 & Nbsp; 산업 발전을 이끌고 있다

브랜드 추천
|
2010/6/8 17:13: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광동공업대학 예술설계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