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아기"에 더 적합한 6 · 1 공동 브랜드 마케팅

2023/6/1 20:13:00 1

육일

6.1 어린이날, 각 큰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하여 중국소비자의 정서폭발점을 불러일으킬것인가?

명절마케팅은 브랜드보급의 주요진지로서 명절이 다가올 때마다 각 큰 브랜드는 힘을 다해 여러가지 명절분위기를 띤 요소를 선택하여 브랜드문화와 융합시키거나 명절의 주제에 부합될뿐만아니라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킬수 있는 IP를 선택하여 련명마케팅을 진행한다.또는 일반인의 견해에 의하면 명절은 생활에 많은 의식감과 즐거움을 더해주었을뿐 브랜드와 내용창작자의 눈에는 명절이 열점과 류량을 의미한다.어린이와 학부모 시장을 겨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 주력인'Z세대'를 사로잡을 수 있는 기회로서 6·1 어린이날은 적지 않은 브랜드 차세 마케팅의 절호의 노드가 되었다.

올해 6.1 어린이날, 각 큰 브랜드들은 분분히"아이들"에게 익숙한 애니메이션, 게임 IP에 공을 들여 부동한 년령대 소비자의 심리에 영합하여 브랜드보급판매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함께 점검해보자.

스폰지밥과 함께'베이비 데이'를 보냅니다.

나이쉐의 차는 스폰지밥과 연합하여 패기 있는 코코넛 파인애플 시리즈 신제품을 발표하였고, 서로 다른 캐릭터 캐릭터를 중심으로 5가지 테마컵, 4가지 핸드백, 1가지 텀블러를 출시하였다.이와 동시에 브랜드는 또 련명 쾌락식판, 쾌락보온물컵, 스폰지밥스티커와 음악거품기 등 주변제품을 출시하여 사용자가 패키지를 구매하면 얻을수 있다.계절 신제품과 연명 굿즈를 출시함으로써 나이쉐의 차는 큰 친구든 어린 친구든 6월 1일에"아기"처럼 즐겁게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림'개 기쁨

"큰 귀 그림"은 상하이 미술 영화 제작소에서 제작한 텔레비전 애니메이션이자 많은"00허우"의 어린 시절을 강점한 애니메이션이다."내가 매일 집에 돌아가면 반드시 지켜야 할 텔레비전 속의 어린 소년이 왔다!"비록 5월 31일에 상하이 아주머니와 큰 귀 그림의 연명 제품이 정식으로 출시되었지만, 네티즌들은 이미 격동된 마음을 억누를 수 없었다.이번 연명의 주변에는 투투컵 커버, 보온봉지, 연명 스티커, 그리고 투투의 큰 머리 부채가 포함되어 있으며, 어린이날 당일에는 상하이 아주머니의 직원들이 후투투로 분장하여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어 매우 기대된다.

"테트리스" 는 아이에게"동심을 되찾게 한다

서로 다른 시대의 고전적인 장난감은 모든 사람의 어린 시절의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테트리스 게임기는 많은"80년대생","90년대생"의 어린 시절의 기억이다.맥도날드 중국은 6.1 어린이날 행사에서 맥러닭의 제품 포장, 식판 매트지의 디자인에 어린 시절의 요소를 복각하여 소비자들이"한 조각 가동, 같은 어린 시절"을 찍도록 끌어들여 한 차례 동심 방출을 시작했다.또 맥러지 모양의 테트리스 게임기를 설계해 판촉 기간에 낱개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단가는 30원이다.이 핸드폰은 5월 24일에 발매되어 40만 대가 한정되어 있으며, 중국 대륙 지역에서만 발행되며, 수량이 제한되어 있고 과대 광고의 영향을 받아 많은 사람들이 가격을 인상하여 이 장난감을 구매하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다.현재 맥도날드 공식 앱과 애플릿 중 절대다수 식당이 직접'게임기 무품'이라고 공지했다.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많은 식당 문 밖의 황소들이 줄을 서서"가격을 두 배로 올려 받는다"고 피드백했는데, 이 장난감의 열기가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한어의 가격은 이미 60위안까지 올랐고, 많은 해외 티베트인들도 이 장난감을 부러워하고 있다. 이베이 등 해외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 어떤 사람은 이미 32달러의 고가를 내걸었다.
어떤 소비자는"몇 세대를 거치고 얼마나 많은 장면을 변경하든 맥도날드는 항상 다른 시대에서 온 즐거움과 따뜻함을 모두 우리를 위해 창조한 낙원에 간직할 수 있다"고 말했다. 6.1 어린이날을 전후하여 베이징 맥도날드는 이미 푸른색 항만 밖 광장에 시간 제한 테마 팝업 스토어를 열었고, 시간 제한 테마 팝업 스토어에는 인터렉티브 게임,카드 체험과 깜짝 추첨과 함께 맥도날드 최고쾌락관 맥도날드 삼촌이 행사장을 플래시몹해 소비자와 함께 소통한다.이러한 새로운 마케팅 동작 속에서 맥도날드 중국 매장도 더 이상 전통적인 음식 장소가 아니며, 점점 젊은이들이'즐거움'을 되찾을 수 있는 장면 체험지가 되고 있다.
어린아이에게는 조금 유치하지만 성인에게는 딱 좋다
올해 KFC의 6 · 1 장난감은 온라인에서 폭발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예년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고전적인 어린 시절 IP와 손잡고 연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정류가오리에 이어 올해 KFC의 협력 대상은 삼려구이다.모두 5종의 연명 장난감이 출시되었는데, 각각 케이티 고양이 잠수함 선풍기, 큰 귀 개 코코넛 주전자, 쿠로미 링거 무늬 핸드백, 푸딩개 스윙 뮤직박스, 노른자 형 핸드백이다.다섯 가지 장난감은 모두 삼려구 대가족의 인기 캐릭터를 골라 화제의 열기를 더했다.젊은이들의 오락수요에 부합되고 개성, 조류심미를 과시함으로써 출권도배를 위해 강경한 기초를 닦아놓았다.6 · 1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한 무리의 성인들이 이미 KFC의 어린이 패키지에 손을 대서 6 · 1을 위해 미리 선물을 준비했다.이것은 아마도 어린아이에게는 좀 유치하지만 성인에게는 딱 좋은 것일 것이다.
바랄라 에너지, 타타 마력
5월 25일, 타스틴×바랄라 소마선 연명 신상품 품평회가 푸저우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비록 6.1이 다가오자 적지 않은 브랜드들이 분분히 모두가 익숙히 알고있는 애니메이션형상과 손잡고 련명합작을 진행하였지만 타스틴과 바랄라소마선의 어린시절 마법회상살은 여전히 많은 국산IP에서 두각을 나타내여 주목을 받고있다.2012년에 설립된 타스틴은'중국 햄버거 개척자'라고 자부한다.개성주장, 독특한 심미, 독립의식을 갖춘 젊은 시청자층을 대상으로 타스틴은 중국맛으로 중국온도를 전달하고 중국문화를 고양했다. 이번 국산 실사애니메이션"바라라소마선"과의 몽환적인 련동은 많은 소비자의 소녀심을 찔러"90년대생"의 어린시절의 기억을 깨웠다.
대길대길, 육일에는 닭을 먹는다.
"서유기" 애니메이션은 많은 젊은이들의 어린 시절 추억을 담고 있어 어린 시절 영웅의 꿈에 대한 기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6.1 어린이날이 다가오자 월리스는 CCTV 애니메이션"서유기"와 련합하여"대길리야, 6.1 닭먹기"를 선전주제로 6.1 어린이날 활동기간에 월리스에 와서 닭을 먹으면 서유기 주변제품을 획득할수 있다고 호소했다.이 연동은 어린이의 취향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당대 젊은이들의 어린 시절 추억을 불러일으켜 더 많은 연령층이 활동에 참여하도록 끌어들인다.연명 주변 제품인 물총은"손오공과 함께 요괴를 참수하고 악마를 제거하자"는 용감한 정신을 부여받았을 뿐만 아니라 일종의 소셜 화폐가 될 수 있으며, 공유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연명 활동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명절 마케팅, 소비자야말로 최종 목표이다."Z세대"가 부상함에 따라 사용자의 접점도 점점 더 분산되고 있지만, 그들의 어린 시절 추억은 상당히 일치한다. 이러한 브랜드는"어린 시절 향수"라는 카드를 꺼내면 소비자의 정서 공명에 정확하게 영합하여 전파 보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21세기에 성장한 젊은 브랜드는"클래식"을 어떻게 정의합니까?

상업보전
|
2023/5/26 19:09:00
0

감정소비의 풍구, 사치브랜드는 어떻게"예의로 사람을 대"하여 브랜드의 위치에네르기를 확대할것인가?

상업보전
|
2023/5/25 15:40:00
0

방직업의 혁신 방향은 종합적인 고려가 필요하다.

상업보전
|
2023/5/2 11:25:00
4

환스, 아리운과 손잡고 고양방직플랫폼 구축, 산업클러스터 디지털화 추진

상업보전
|
2023/4/24 13:23:00
6

2022년 우리나라 방직의류산업 클러스터 운영 현황

상업보전
|
2023/4/21 20:33:00
4
다음 문장을 읽다

山东产业链赴沪考察︱现代轻纺产业如何做大市场?

轻工纺织是山东万亿级支柱产业和重要民生产业,尤其去年被列入新旧动能转换“十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