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감정소비의 풍구, 사치브랜드는 어떻게"예의로 사람을 대"하여 브랜드의 위치에네르기를 확대할것인가?

2023/5/25 15:40:00 0

LVMH

블룸버그통신이 인용한 Sandalwood Advisors에 따르면 4월 중국 소비자의 약 62% 의 사치품 지출이 국내에서 발생해 2019년 같은 기간의 41% 보다 높았다.애널리스트들은 국내 사치품 품목이 갈수록 풍부해짐에 따라 과반수의 소비력이 중국 본토 시장으로 흘러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동시에 중국소비자의 온라인쇼핑습관은 이미 양성되였다.티몰 사치품 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30일 동안 티몰에서 2만 위안이 넘는 사치품을 소비한 사용자 수는 작년 같은 기간의 2.5배이며, 그 중 1선 도시, GenZ의 증가 속도가 가장 높다.
전염병이 풀린 후 이 반년의 워밍업을 거쳐, 적절한 감정 노드와 점차 회복되는 소비 열정의 충돌 하에, 올해 520은 명품 브랜드가 장사와 소비자의 마음을 얻는 관건적인 일전이다. 누가 소비자에게 더'마음을 돌리는가'를 겨루고, 연중 또 다른 소비 성연인 618 쇼핑 축제의 대막도 정식으로 열릴 것이다. 어떻게 효과적으로 소비 열기를 이어받을 것인가,더욱 포만한 자세로 연중 후반전 경쟁을 맞이하는 것도 브랜드가 끊임없이 복기하고 사고할 만한 명제이다.
"상품 가치" 에서 "감정 가치" 로
먼저 디지털화 선물 수요를 분석하다.
iMedia Research (아이미디어 컨설팅) 에 따르면 2024년 중국 선물 경제 시장 규모는 13777억 위안, 2027년 16197억 위안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티몰 명품 지난 3년간의 소비자 데이터에 따르면 Gen Z는 선물 소비 증가 속도가 가장 빠르고 침투율이 가장 높은 집단이 되었다. 2022년, 95허우 선물 소비층의 총량은 처음으로 85허우보다 높았다.18~29세의 남성 소비자는 선물의 핵심 잠재력군으로 소비 증가 속도가 여성보다 훨씬 높다.
'예상왕래'의 중국 문화 배경에서 선물을 주는 것은 경솔하게 대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어떻게 선물대상의 수요, 취향에 따라 적지 않은 마음을 들여"공부를 하는가"를 하여 상대방이 이 마음을 느끼고 접수할수 있도록 할것인가?날로 성숙해지는 온라인 선물 방식은 또 천연적으로 물리적 거리를 끌어들여 온정을 전달하기 편리하다.
어떻게 골라요?모바일 타오바오는 세계 최대의 모바일 소비 생활 플랫폼으로서 끊임없이 완비된 상품 발견 메커니즘으로 소비자가 더욱 정확하게 필요한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
티몰 사치품의 정밀화 운영 하에, 소비자는 직접 손직구를 통해"큰 브랜드 선물","큰 브랜드 선물을 어떻게 고르는가"를 검색할 수 있으며, 계절에 맞는 사치품, 사치품의 새로운 추세 등 전 품목의 상품의 전문 구매 안내를 얻을 수 있고, 정보 수집 원가를 대폭 줄일 수 있다.
어떻게 사요?온라인상의 선물소비는 온도와 체험감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에 더욱 관심을 돌려야 한다.
일찍 지난해 520, 천묘사치품은 사치품상품 상세페이지에"선물"의 친절한 옵션을 새로 추가했다. 사치브랜드는 브랜드특색이 있는"사치선물맞춤"서비스를 제공할수 있는데 여기에는 정교한 선물포장, 맞춤각자, 음성선물카드 등이 포함된다.1년 동안"선물"서비스도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올해 이미 Cartier 까르띠에, BVLGARI 불가리, 구찌 구찌 등 100개가 넘는 명품 브랜드가 티몰에서 이 서비스를 오픈했다. 커버 상품 총량은 작년 같은 기간의 거의 8배에 달한다.
플랫폼의 정밀화 운영의 추가 하에 상품 조회수, 이미 구매한 소비자가"정미한 포장"등 선물 특징을 둘러싼 평가참여율이 모두 향상되었고, 디지털화 정도가 더 높은 젊은이들의 맞춤화에 대한 수요는 더욱 강렬하게 표현되었다. 
티몰 사치품은 전체 링크에서 선물 서비스를 최적화하고, 몰입식 쇼핑 체험을 만들며, 오프라인 느낌을 온라인 심지어 오프라인까지 복각하고, 상품 가치에서 감정 가치로의 업그레이드를 실현한다.100년 명품 브랜드만의 브랜드 문화도 디지털화 방식으로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사이에 전달된다.
'맘에 든다'부터'맘에 든다'까지.
디지털 기술은 온라인을 더 잘 돌아다니고 더 재미있게 한다
티몰 사치품에서 올해 눈에 띄는 추세는 사치품 선물이 이미 다원화된 생활 속의 모든 방면에 융합되었다는 것이다.소비자의"예증"선택구매품목은 더욱 다양하여 많은 편애를 받고있는 가치보전가치증식보석손목시계로부터 휴가, 운동, 조수놀이, 가구 등등, 소대중조수놀이 등으로 확대되여 모두 피복되였다.
사치품 신제품의 티몰에서의 소장, 추가 구매 내지 판매량도 최신 유행 추세를 반영하고 있다.봄·여름 아이스크림 색상 계열, 리넨 초편 등'경감 디자인'단품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시계판 장식과 색상이 더욱 풍부한 스포츠 시계가 인기를 끌고 있다.
티몰 명품 플랫폼에서도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는 디지털 기술이 명품 소비 장면을 쇄신하고 있다.대화 로봇, 가상 섬 구경, 느낌 고백전......올해 520, 티몰 사치품도 더 잘 구경했다.
520 전주, 티몰 사치품은"스마트 선물 작은 조수"를 오픈했다.모바일 타오바오를 통해'티몰 사치품'을 검색해 채널에 들어가 하단이 뛰는 귀여운 고양이 피규어를 클릭하면 스마트 도우미와의 1V1 대화가 가능하다.시스템이 추천한 선물은 이미 모든 천묘사치품브랜드상인들의 수십만개 상품을 망라했으며 사용자의 취향과 상품의 인기도 등 다차원에 따라 일치시켰다.
"사람이 물건을 찾는"진열대식 전자상거래에서"대화식"에 이르기까지 주동적으로 소비자의 수요를 료해하고"네가 좋아하는것을 추측"하던데로부터"네가 좋아하는것을 알고"하는데로의 승격을 실현하였다.소개에 따르면 구름으로 천묘사치품을 구경하는 소비자는 8명 중 1명이 주동적으로 례증소조수와 대화를 진행했으며 매일 수만명이 소조수의 도움을 받아 개성화된 선물추천을 받고"인류의 고품질선물지침"을 느꼈다.
5월 19일, 티몰 명품 연합 모바일 티몰 앱 520 고백 명품 전시회, 온라인 3D 명품 발렌타인데이 섬, BVLGARI 불가리, Montblanc 말보룡, Jimmy Choo, TAG Heuer 타이거 하오야, Armani 아르마니, 5대 브랜드 신제품이 일제히 출시되었다.사용자는 모바일 티몰 앱에서'3D 신제품 발표회'를 검색한 후 이'새로운'여행을 체험할 수 있으며, 선물 의식감이 가득 차 있다.0:26
"520예우시즌" 에 천묘사치품은 일련의 전반 련쇄의"예증"혁신을 통해 소비자의 온라인상의 존향체험을 제고시켰을뿐만아니라 사치브랜드가 브랜드표현을 보완하는데 조력하여"네가 좋아하는것을 추측"하던데로부터"네가 좋아하는것을 이해하는"절친한 친구식쇼핑체험을 실현했다.
"사업 방향"에서"동주파수 공명"으로
명품 브랜드와 함께 소비자 소통 장면을 건설하다
목표 소비자와의 심도 있는 감정 소통은 명품 브랜드의 현지화 마케팅의 중요한 명제이며, 끊임없이 소통 장면을 확충하고 풍부하게 하는 것은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는 관건적인 통로이다.
티몰 명품 제품은 이미 200개 이상의 세계 최고의 명품 브랜드를 공식 입점시켰으며, 국내 최초로 LVMH 그룹, Kering 그룹, Chanel, Hermès 및 Richemont 그룹의 5개 명품 거두를 모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국내 선두의 명품 브랜드 디지털 경영 플랫폼으로서 티몰 명품 제품은 IP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혁신 마케팅 등 방면에서 모두 브랜드 우선 파트너이다.
개운그룹 산하 브랜드 Saint Laurent 생로랑은 5월 10일,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주년을 맞아 다시 티몰 슈퍼 브랜드 데이와 손잡고 생로랑 LE 5A7 HOBO 소형 캔버스 핸드백을 선보였다.생로랑은 이번에 나자, 왕초연, 류령자, 장예 등 여러 스타를 초청하여 LE 5A7 HOBO 핸드백을 연출했다. 5월 10일~5월 11일, 행사가 정식으로 시작되였다. 소비자는 전구 페이지에 가면 새로운 LE 5A7 시리즈, 클래식 NIKI 시리즈 등 핸드백을 선택할 수 있다.
  LVMH 산하 브랜드 BVLGARI 불가리, 연합 손고양이 빅데이, 메가톤급 선발 조루스와 쉬카이 같은 새로운 BVLGARI BVLGARI 시리즈 가작.
Bottega Veneta 보나비네, Versace 범사철, Ferragamo 필라그모, Marni 마니 등 브랜드는 모두 520기간에 천묘소흑합을 합작하여 최신 신제품을 선발했다.
이밖에 천묘사치품은 아리엄마와 련합하여 억급역 내외의 폭로자원을 보조하여 Van Cleef & Arpels 범크야보, Balenciaga 빠리세가, De Beers Davils 등 30여개 브랜드의 520 신제품이 전역의 고효률적인 폭로를 받도록 조력했다.
현재, 현재의 사치품 전자상거래 구매 장면에서, 오픈한 지 거의 6년이 된 티몰 사치품은 사치 브랜드에 있어서 이미 하나의 판매 경로일 뿐만 아니라, 각 대형 브랜드의 온라인 체험 혁신의 우선 진지이며, 더욱 브랜드가 제품 효과 이중 수입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선두 플랫폼이다.

명품 브랜드와 티몰 명품 합작 방식이 더욱 깊어지고 혁신적이다.사진은 티몰 사치품 디지털 추천관 티무무 TIMOthy, 카드 찍기 BERLUTI 살아있는 고전 상하이 한시 공방 체험

티몰 사치품은 브랜드 디지털화 경영의 전속 고문일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진실한 소비 수요와 통점으로부터 소비자와 함께 서서 사용자의 마음을 느낀다.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사람들은 감정을 더욱 소중히 여기고 감정을 표현하기를 원했고, 선물도 감정의 내포의 외적 표현 형식이 되었다.티몰 사치품은 교량으로서 브랜드와 소비자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돕고 브랜드 위치 에너지를 확대하여 브랜드와 소비자의 동주파 공진을 실현할 것이다.

  • 관련 읽기

방직업의 혁신 방향은 종합적인 고려가 필요하다.

상업보전
|
2023/5/2 11:25:00
4

환스, 아리운과 손잡고 고양방직플랫폼 구축, 산업클러스터 디지털화 추진

상업보전
|
2023/4/24 13:23:00
6

2022년 우리나라 방직의류산업 클러스터 운영 현황

상업보전
|
2023/4/21 20:33:00
4

값싸고 견고한 종이봉투는 재사용이 가능하고 생물연료로 변할 수 있다

상업보전
|
2023/4/21 19:05:00
7

주목: 중국 전자상거래 업계 투융자 데이터 보고서 분석

상업보전
|
2023/4/13 15:17:00
4
다음 문장을 읽다

工信部:力争实现九个方面新突破,推动中小企业高质量发展

工业和信息化部举行科技成果赋智、质量标准品牌赋值中小企业专项行动政策吹风会。工业和信息化部副部长徐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