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천진공업대학 은 선진 섬유 재료 와 최첨단 방직 기술 방향 학과 의 교차 포럼 을 개최한다.

2021/10/20 1:22:00 0

천진공업대학

최근 천진공업대학 방직 미래 기술 연구 센터 는 '교차 융합, 공동 창조 일류' 를 주제 로 선진 섬유 재료 와 최첨단 방직 기술 방향 학과 교차 포럼 을 개최 했다.상무 부총장, 방직 미래 기술 연구 센터 주임 진 리, 부총장 유의 가 포럼 에 참석 해 축 사 를 했다.방직 과학 과 공학 대학, 재료 과학 과 공학 대학, 화학 공학 과 기술 대학 등 백 명 에 가 까 운 교사 와 학생 들 이 포럼 에 참가한다.

진 리 상무 부총장 이 개막 사 를 하 다.그 는 방직 미래 기술 연구 센터 가 설립 된 이래 방직 학과 의 발전 최전선 에 초점 을 맞 추고 학과 의 교차 와 융합 을 추진 했다 고 지적 했다.선진 섬유 재료 와 현대 방직 기술 은 본 학과 의 중점 발전의 6 대 방향 중 하나 로 서 연구 내용 은 방직, 재료, 기계, 화학, 환경 등 여러 학과 지식 을 포함한다.이번 학술 포럼 은 각 학과 의 협동 협력 을 추진 하고 내 생 의 발전 동력 을 자극 하 는 데 목적 을 둔다. 질 좋 은 방직 분야 의 과학기술 리더 인 재 를 육성 하고 기준 이 높 은 학과 플랫폼 을 만 들 며 수준 이 높 은 혁신 기술 을 생산 하고 효율 적 인 전환 전망 성 과학 연구 성과 에 중요 한 추진 역할 을 한다.

포럼 보고서 에 따 르 면 선진 섬유 재료 와 최첨단 방직 기술 방향 책임자 인 장 옹 군 교수, 천진공업대학 공학 부 부주 임, 재료 과학 과 공학 대학 장 흥 상 교수, 방직 과학 과 공학 대학 상무 부원장 유 옹 교수 등 9 명의 전문가 학자 가 취지 보고 서 를 작성 했다.보고 내용 은 선진 섬유 재료 와 최첨단 방직 기술 방향 중점 연구 분야, 고성능 섬유 대량 제조 및 변성, 나 노 섬유 구조 디자인 의 진화 와 응용, 나 노 재료 변성 기초 이론 과 신소 재 응용, 모방 표면 디자인 기술 과 응용 등 분야 와 관련 되 어 선진 섬유 와 최첨단 방직 기술 의 미래 와 발전 추 세 를 충분히 보 여 주 었 다.

유의 부총장 이 폐막 사 를 하 다.그 는 이번 포럼 은 수준 이 높 은 여러 학과 의 교차 융합 포럼 이 라 고 밝 혔 다. 전문가 학자 들 은 개방 적 인 자세, 융합 된 마음으로 서로 다른 학과 간 의 교 류 를 추진 하고 교류 하 는 과정 에서 합작 을 추진 하 며 장점 을 보완 하 며 새로운 구 조 를 적극적으로 구축 했다.앞으로 의 연구 업무 에서 기 초 를 중시 하고 교차 시 키 며 미래 를 이 기 는 데 계속 힘 써 야 한다.이렇게 학과 의 교차 특색 을 가 진 포럼 활동 이 점점 많아 지 는 동시에 더 많은 대학원 들 이 참여 하여 방직 미래 기술 과 다른 학과 의 깊이 있 는 교차 와 융합 의 무한 한 가능성 을 연구 하고 여러 학과 가 교차 하 는 방직 학과 문 화 를 점차적으로 형성 하 기 를 기대한다.

  • 관련 읽기

潜江市召开纺织服装产业规划汇报会

지방 핫점
|
2021/10/16 12:01:00
38

10 월 에 커 교 는 매일 패션: '색채 + 꽃 형' 두 날개 가 함께 날 고 시각 예술 로 제품 의 가 치 를 향상 시 킬 수 있다.

지방 핫점
|
2021/10/16 11:04:00
2

꽃 준 사과: 사랑 으로 사람 을 키 우 고 꽃 이 피 기 를 조용히 기다리다.

지방 핫점
|
2021/10/13 16:56:00
539

산 시 성 (산서성) 2강 패 그룹 2000 만 위안 의 물 자 는 따뜻 하 게 산 시성 에 달 려 가 비바람 과 함께 짊 어 집 니 다!

지방 핫점
|
2021/10/13 13:37:00
3

지방 핫 이 슈: 랴오닝 성 심양 은 치 파오 문화 로 산업 발전 을 이 끌 었 다.

지방 핫점
|
2021/10/12 18:41:00
0
다음 문장을 읽다

* ST 캐 리 (002072): 법원 은 회사 가동 에 대한 사전 재정 비 및 임시 관리자 지정 결정

* ST 캐 리 [002072] 10 월 18 일 저녁 공고, 10 월 15 일 호북성 형 문 시 중급 인민 법원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