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9 봄 여름 패션주'성별'과'반반 '

2018/10/12 10:56:00 109

2019 봄 여름 패션 주성별반란

지금까지

2019 봄 여름

패션주

이미 돌아가지 못할 것 같다.

성별과 반란

화제.

반란의 인자는 패션권의 역사상 유동되고 있다.

Vivian Westwood 는 1970년대부터 반역개성의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Dior (We should all be feminist) 가 2017년 패션을 발표한'우리 모두 여권주자'의 백T -shirt 대표를 대표하는 Slogan'은 최근 몇 년간 패션 브랜드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디자이너들은 화이트 티를 통해 자신의 주장을 통해 목소리를 냈다.

하지만 지난 보름 동안 뉴욕과 런던 2019 봄 여름 패션주에는 기존 보다 더 많은 반항적인 색채를 볼 수 있는 디자이너들이 의상과 쇼로 ‘성별 ’과 ‘반란 ’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현했다.

미국 소설가 제프리지니어스는 "성적은 생리적이고 성별은 문화의제다"고 말했다. 성별에 대한 문화의제는 성별, 로스앤젤레스 디자이너 마르코는 이번 시즌 뉴욕 패션에 초점 탐구성 소수 집단을 발표한 34개 모델이 모두 다성별자였다.

“ 성별자 몸에 찬양하는 플랫폼을 만들려고 하는 것은 그들의 존재를 소홀히 할 수 없는 기회가 되며, 또 다른 성별을 발견할 수 있는 것도 매우 아름다웠다. ” “ 마르코 (Marco) 는 디지털 매체에 대해 말하는 것이다.

비비엔 (Vivinne)은 Westwood 등 디자이너들이 계속 의상 디자인에서 최근 2년 동안 핫한 중성별 혹은 무성별 스타일을 통해 "옷이 옷, 남녀 2원의 개념이 너무 재미없다"고 모호하게 표현했다.

그래서 우리는 비비엔네에서 "Westwood 최신 시즌 남장과 여장 차이를 보고, 하이힐을 신은 남자와 데님을 헐렁헐렁한 소녀를 보고 성별에 신경을 쓰지 않는 이들이 시크해 보인다"고 말했다.

Michael (Micheael)’처럼 여성 파워를 탐구하는 디자이너도 있다. 그는 런던패션주 패션에 최신 시즌 Halpern 디자인의 영감은 1960년대 미국이 여성의 권리를 위해 투쟁하는 패션 스타일을 발표했다.

“그 시대에는 여성의 권리에 대한 변론이 끊이지 않았다. 그 시대에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었지만 지금은 위험한 상황에 직면해 할머니들이 반항했던 세상이다.”

마이클은 패션쇼에서 말했다.

Business of Fashion 창시자 임ran (Imran) 은 인터페이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과거 1년 동안 Metoo 운동이 패션권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뉴욕과 런던 패션에 디자이너들은 의상으로 자신의 목소리를 낸다.

그러나

디자이너

반란은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도 있고, 의상에서도 다른 구현도 있다.

방금 베르베리의 새로운 아이디어 디렉토리 리크캐도 (Riccardo) 를 접수한 데일리는 개성 선명함과 전복성을 지닌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그의 가입은 외부에 널리 퍼져 브랜드의 새로운 장을 개설하는 로고.

지난 7월 티시는 인스타그램에서 비비비엔네를 찬양해 원스윈 (Westwood) 의 반란과 펑크 정신과 연명 협력 캡슐 시리즈를 발표했다.

티시의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버버리 수막에 이어 최신 버버버리에 대한 그의 모습은 생각보다 보수적이었지만 새 프린트와 클래식 무늬를 원단에서 별다른 심술적인 운용으로 그의 야심을 엿볼 수 있었다.

길거리 화와 펑키풍의 원소는 나타나지 않고 강조되지 않고 핸드백, 코트 등 아이템의 디테일에 살짝 노출됐다.

티시가 작은 곳에서 버버리에 대한 변화를 보여준 것은 시작이다.

새로 부임한 창의총감은 대패에 대한 ‘ 반란 ’ 을 제외하고도 일부 디자이너는 의상을 통해 사회 현실에 대한 반란을 표현한다.

비예 디자이너 Kerby "Jean -Ran -Raymnd는 이번 시즌 뉴욕 패션쇼에서 비예 미국인들이 인종 차별을 겪지 못했던 삶의 모습을 의상으로 그려냈다.

장래몬드가 디자인한 의상에 흑인 아버지는 자애롭게 자신의 아이를 안고 흑인 신혼부부가 꽃바구니를 들고 행복하게 산책했다.

그는 패션에 대해 그의 마음속으로 미국인의 정상적인 생활 상태라고 밝혔다.

아름다움과 관련된 것 같다

패션

사실 사회의제에 대한 논의를 중단한 적이 없다.

이번 시즌 뉴욕과 런던 패션주의 상황에 따라 이번 시즌 성별과 반란 풍조는 한동안 이어질 예정이다.

  • 관련 읽기

네덜란드는 패션주 10월 5일 개막할 수 있다

수장 방송
|
2018/10/11 9:37:00
406

유일무이하다

수장 방송
|
2018/10/9 23:56:00
453

2019 봄, 여름, 밀라노 패션주 —패션쇼 첸

수장 방송
|
2018/10/8 10:40:00
1063

'조동 운동대 '운동 +조쿠 특보 아동 패션 주

수장 방송
|
2018/10/8 9:56:00
81

‘ 기쁨 ·자연 ’Gretton 녹색, 생태, 환경 ’ 의 새로운 아동복 이념

수장 방송
|
2018/10/8 1:36:00
258
다음 문장을 읽다

가을에 가장 유행하는 짧은 부츠, 당신은 소화할 수 있습니까?

뉴욕에서 런던까지 패션주수장 밖에는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집이 전선에 있는 아가씨 언니들 모두 픽에 사람들이 사랑하는 짧은 부츠를 발견했다. 이 가을 기발한 계절, 온도를 따지는 우리는 모두 발목을 마음의 짧은 부츠에 싸서 환절기에도 기분 좋은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