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서명 ’ 이라는 그런 일을 얕보지 마라

2017/5/19 21:54:00 39

노동법규규제법률

강삼각 변호사 사무소에서 처리한 수많은 사건들 중 일부 의혹적인 노동 논란은 결국 노동 계약 행위를 체결한 형식, 내용과 의미의 인정에 초점을 두고 당사자가 세세한 체결 행위를 무시하고 결국 만회할 수 없는 심각한 손실을 초래한다.

이에 따라 사인 문제의 위험 관리에 대해서는 섬세하고 미세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례: 2015년 1월 22일 서 씨와 회사에서 노동관계를 맺고, 회사 본부의 소재지 상해에 있지 않기 때문에 회사 HR 은 노동 계약서 및 직원 수첩 등 서류 택배를 서씨에게 요청한 뒤 이메일 메시지를 보냈고, 서 씨는 메일 메일 메시지를 보내며 확인한 뒤 자신의 이름을 서명한 노동계약을 택했다.

서 씨는 2016년 1월 6일 회사 일방적으로 노동계약을 해제당하고, 서 씨는 회사에서 서면노동 계약을 체결할 수 없다는 이유로 회사에서 미서명 근로계약 2배 임금 2배로 인민폐 20여만원을 지급할 것을 요구했다.

중재 과정에서, 회사가 갖고 있는 노동 계약은 확실히 서 씨가 서명한 것이 아니다.

서 씨는 노동계약 내용은 이전 회사 말과 일치하지 않다고 주장해 서명하지 않은 노동계약을 회사에 부쳤다.

강 삼각 관점: 이 사건 의 초점 은 회사 가 재심 기관 의 노동 계약 에 서명 한 서명 이 서 모 씨 에게 서명 하지 않 았 는지 여부 를 확정 하 고 회사 는 노동 계약 을 지불 해야 할 것 이다

두 배의 임금

차액.

서 씨가 취직처로 회사 본부와 거리가 멀어 회사 HR 이 서씨에게 노동계약을 부쳐 서 씨에게 보내는 방식을 채택했으나 서씨를 노동 계약에 서명한 전과정을 감독하는 사람은 없다.

이에 따라 이 사건의 논란이 발생한 후 노동 계약서에 서명 비 서 모 씨가 본인이 서명한 경우에는 서모 씨에게 계약을 발송하고 서 씨에게 계약을 부친 서명, 서 씨에게 회사 우편계약서를 부치는 면허증 등 간접 증거는 서 씨에게 서면노동 계약을 체결한 법정 의무가 확인됐지만, 회사 측이 제공한 이 간접 증거만으로는 노동 계약에 대한 서명 비 서 씨 본인이 서명할 수 없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대응 전략: 원격 노동 계약을 체결할 때 가장 좋은 해결책은 회사 부유한 경험이 있는 HR 이나 기타 관리자들이 현장에 있는 상황에서 직원들이 직접 노동 계약을 체결한다.

그러나 사회 생활과 각 회사의 관리 체제는 다양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회사 관계자들이 노동 계약을 체결할 수 없다면, 우리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위험 방범 조치를 취할 것을 건의합니다. 직원들이 노동 계약을 체결하는 전 과정을 공증할 수 있습니다.

이 방식의 장점은 기본적으로 노동 계약 서명 비직원 본인이 서명한 위험을 억제하고 공증이 일정한 공증비용이 생길 수 있다는 점이다. 둘째는 제3자 면허직원이 노동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예를 들면 변호사가 입증할 수 있다.

  由于律师在执业过程中对法律风险防范有较多实践经验,律师见证的方式也基本能够杜绝签名不真实的问题,同样也会产生一定费用;三,如果公司希望降低成本,也可以通过对签字全程录音录像的方式或网上直播的形式来监督员工远程签署劳动合同的全过程,但此种方式存在一定局限性,录音录像方式不恰当,将造成影像资料不能反映签约的全过程,而且录音录像证据的保存要求较高,应保留录音录像在原始介质中保存的版本,以备可能的完整性鉴定;四,用人单位应当保留在与劳动者协商签订劳动合同过程中形成的一些重要文件资料,比如经双方确认的offer,员工亲笔填写的入职登记表或劳动合同签收单等。

이 재료들은 고용인 단위와 근로자들이 서면노동 계약을 체결한 사실이 간접적인 증거일 뿐 내용은 모두 양측의 노동계약에 대해 비교적 강력한 증명력을 갖게 될 것이다.

사례: 한모 씨가 A 사 첫 번째

노동 계약

만기 후 이 회사에 남아 계속 일하지만 한 씨는 두 번째 서면 노동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다.

이후 한 씨는 노동쟁의중재위원회에 노동중재위원회에 노동중재를 신청했으며, A 사가 노동 계약을 연장 하지 않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두 배의 임금 차액을 지급하라고 요구했다.

A 회사는 양국이 노동계약을 재계약하는 주요 원인 과 한 씨가 거부하지 않았고 증인 유모 씨, 송씨는 A 사 인사부의 요구에 따라 한 씨가 회사 공사부에 가서 노동 계약을 재계약을 재계약을 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재심 기구는 증인의 증언의 효력을 확인했다.

증인이 한씨가 노동계약을 재촉하고 증인이 증언한 효력은 이미 재심 기관의 확인을 했다는 사실을 증명하고 있다.

근로자와 노동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주요 원인은 근로자가 주관적으로 거부한 탓에 한 씨가 서면노동 계약을 맺지 않은 두 배의 임금 차액을 지불해서는 안 된다.

사실 이런 이해는 노동법 관련 규정에 대한 오독이다.

노동 계약법 실시 조례 규정에 따르면 용공의 날부터 한 달 이내에 고용인 단위 서면으로 통지한 후 근로자들은 고용 단위와 서면노동 계약을 맺지 않는다는 것을 서면노동 계약을 서면으로 통지해야 하며 근로자들에게 노동관계를 종지할 필요가 없다.

고용인 단위 는 용공 일 부터 한 달 이상 일 년 미만 근로자 와 서면 노동 계약을 체결할 경우 근로자 에게 매달 두 배 의 임금 을 지불하고 근로자 와 서면 노동 계약 을 보충 하 지 않 았 고 노동자 단위 와 서면 노동 계약 을 맺 지 않 았 고, 고용인 단위 는 근로자 가 종료 노동 관계 를 통지해야 하지만 규정 대로 경제 보상 을 해야 한다.

고용인 단위 는 일 만 1년 만 만 근로자 와 서면 노동 계약 을 맺 는 일 을 만 한 달 부터 만 일 년 전 일 까지 만 1 년 전 일 에 두 배 의 임금 을 지급 하 고 일 만 일 이 만 일 년 만 일 만 일 이 만 일 일 이 만 일 일 년 간 노동 계약 을 체결 했 다.

회사 측은 한 씨 재봉서면 노동 계약 미과를 재촉했으나 근로 계약의 구체적인 기간에 대해 긴박하지 않고 다른 대응 전략을 확립할 필요가 있다.

대응 전략: 1, 노동 관계 건립 한 달 이상 고용인 단위 보존 증거 증명 회사 는 직원 에게 서면 노동 계약 을 체결 해 최소 한 번 조서 를 작성 할 것 을 건의, 관련 통지 에는 직원 이 노동 계약 의 마감 일 을 요구 했 다.

만약 직원이 기한을 만료한 후에도 서면노동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거부한다면, 고용인 단위는 노동관계를 맺는 지 한 달 이내에 직원들과의 노동관계를 해제해야 한다.

노동 계약 통지서에 여러 차례 통지, 송달 계약을 거쳐 직원들은 여전히 노동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거부했다.

이런 경우 고용인 단위로 직원들의 임금을 제외하고 다른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직원이 고용인 단위의 서면계약을 체결한 후 서면노동 계약을 체결하는 것에 동의했으나 계약본 일부 조항에 대한 이의가 반복적으로 협의를 요구하고, 계약을 지연하고, 회사가 협의를 맺는 마지막 기한을 확정해야 한다 (노동관계를 넘지 않고 한 달 이상 건립하지 않고, 마지막 기한에 도착하는 직원은 서면계약을 거부하는 것으로 보고, 회사에서는 직원에 따라 서면노동 계약을 거부한다는 이유로 노동 관계를 해제할 권리가 있다.

계약하지 않은 상태를 발견하면, 고용인 단위는 즉시 직원들에게 서면 노동 계약을 체결할 것을 통지해야 한다.

이 같은 경우 근로자가 근로 관계를 지불한 후 한 달부터 실제 계약을 체결할 때 ( 노동 관계 건립 ) 1년 이내 ( 노동 관계 ) 두 배 임금 차액을 보충해야 할 경우, 고용인 단위가 지불해야 한다.

고용인 단위와 직원들이 서면노동 계약을 체결할 때 직원이 고용인 단위에서 제출한 체결 조건은 쌍방의 실질적인 이행 과정 중 고용자의 근로조건에 비해 낮지 않은 경우에도 서면 계약을 거부하고, 고용인 단위는 증거를 보류하고 직원과 노동 계약을 해제해야 한다.

이때 해제된 사람은 법적 규정에 따라 경제보상금을 지급해야 한다.

3 、건립

노동 관계

일 년 만 만 만 만 일 년 만 만 만 일 년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만 해 서 서 면 노동 계약 을 체결 했 다.

무고정 기간 노동 계약조건을 충족시켜도 고용인 단위는 직원들과 서면노동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는 것은 법적 강제 규정이고 무서면노동 계약은 인단위 관리에 매우 불편과 은환을 초래할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경우 직원들이 고용고용기관이 제출한 체체조건이 양실실실실이취취취취취근로근로조건에 비해 근로근로조건조건이 부족서명계약을 거부, 고용단위단위단위독자독자독자독자측측측이 노동관계를 해제할 것인가? 관련 법률규정규정이 명확명확명확하지 않다. 고용고용기관이 이미 성실계약의무를 다하지 않고, 직원들이 고용고용고용단위의 필요관리에 협력하지 않고, 고용근로계약계약계약이 불리불리영향을 미미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서명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계약이 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관련관련관련관련증증증증증증증증증증계약 두 배의 임금 차액 부분.

직원들이 서면노동계약을 체결하고 다른 서류에 서명하는 과정에서 법적 문건을 확보하기 위해, 고용인 단위에는 많은 세부 문제를 주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직원의 서명은 예술 글꼴을 사용하거나 직원들이 서명한 서명 때문에 해당 서명 외에 해서 글씨체로 서명해야 한다.

직원들의 서명과 동시에 서명 날짜를 다시 적어 장래에 불필요한 분규를 피하는 것이 좋다.

다른 법률문서나 문서에 서명 서식과 서명 서명에 서명한 위치는 각기 다르다.

연구할 만한 문제가 많기 때문에 다른 상황에 따른 개안을 각각 고려하고 타당하게 처리해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채용 시험 계약만 하고 출근하면 보증금을 지불해야 한다.

노동법규
|
2017/5/19 21:41:00
31

대액의 신용을 잃고 집행자에게 입직하면 장애가 있다

노동법규
|
2017/5/18 22:24:00
44

이직 원인은 어떻게 법률의 결과를 확정할 수 있습니까?

노동법규
|
2017/5/18 22:06:00
48

무단 결근하여 하루 1주일 임금 제도를 공제하여 토론을 거치더라도 효력이 없다

노동법규
|
2017/5/18 21:44:00
81

직원들은 업무 분배 문제로 서로 때리고 부상을 당하면 어떻게 권력을 유지합니까?

노동법규
|
2017/5/17 22:21: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재무 무 무 & 35 & 34; 대사 & 대 & 34;?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가?

너무 많은 실패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좋은 시간은 그렇게 몇 년.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