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DB 가 2016 가을 겨울 스니커즈 시리즈를 선보였습니다.
골든굿굿 닥터신발브랜드아마도 여러분도 좀 들은 것 같습니다.하지만 GGDB 를 처음 봤다면 중고화를 판매하는 업체인 줄 알았다.

편안하고 낡은 신발 핏디자인GDB가 인기를 끌었고 새 신발에 대한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들도 적지 않게 편하게 신고 있다.2000년 자학으로 창업한 디자이너 알레스트로 갤러와 133대 Francesca Rinaldo 가 골든더드를 창립하고 전문과 규범의 전통훈련을 거치지 않고 디자인과 구상을 뚫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만들어냈다.
이탈리아에서 유명한 수공제화 브랜드, GGDB 는 이탈리아의 우아함과 영국 전통 수공법으로 신발 시장에서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유명 스타들도 GGDB 의 충실한 팬이며, 외출 수수 자신들의 트렌디한 패션도 잊지 않고 GGDB 를 입었다.

미국 가수 Taylor Swift

<별에서 온="" 그대="">의 도교수별에서>
골든굿굿 더스익스익스 (Galden Goose Deluxe)가 최근 ‘난로 ’를 선보였다. 2016 추동 스니커즈 시리즈로 심플한 스타일링은 여전히 짙고 짙은 이미지로 신어 보는 듯 시범했다.




- 관련 읽기
- 월마트 플랫폼에서 아마존에 대한 저항
- 고전현3과 H &M 의 연명 합작 발표: 컬러 동물의 타이트코트
- 投行继续看好Gap的复苏前景
- 패션들의 침입 풍파가 언제 끝나나요?
- 대륙 원동화 시장의 포화에 직면하면, DADA 는 어떻게 혈로를 죽일 수 있습니까?
- 한국 여장 브랜드 Dabagirl 상반기 매출이 동기 대비 60% 증가했다
- 샘 입방 세탁제 는 세호 시대 의 조류 가 되었다
- 의류 업계 는 인터넷 충격 을 겪어 전환형 업그레이드 에 직면하고 있다
- 간절히 바라는'환성'으로 빅토리아 사복미가 매혹적이다.
- 치마를 어떻게 입어야 예쁜 디자인을 맞추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