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여성은 어떻게 운명의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10년 전 매건 다라 카미나는 매일 16 ~18시간씩 일했다. "거의 비행기를 집으로 한다"고 말했다.
다라 -카미나는 IBM 마케팅 총감의 요직에 살고 5,000만 달러의 예산을 파악하고 있다.
그러나 그는 이 고관직에서 물러났기 때문에 자신이 물에 빠져 있는 삶을 느끼지 않기를 희망하기 때문이다.
모든 것을 다 가지고 있는 이상을 잊어라.
그녀가 있는 회사는 자신의 시간을 자유롭게 마련할 수 있도록 허락했지만, 이 싱글 모친은 자신이 억지로 살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달라 -카미나는 혼자만 그런 게 아닐 것 같다.
그녀의 새로운 연구는 이런 예감을 증명했다.
이 호주인은 18 ~55세 미국 직장 여성이 1,000명을 조사한 결과 낙담했다.
약 70%의 방문 여성이 필요한 지지를 받지 않고 직장 안팎에서 행복을 얻을 수 있도록, 75%의 응답자는'모든 것을 갖고 있다'고 믿지 않는다.
사실 절반에 가까운 응답자들은 과거 몇 년 동안 살아온 삶은'운명 일선'이라고 표현했다.
또 연령이나 여성의 영향을 받지 않았는지, 모두가 삶을 위해 발버둥치는 것으로 조사됐다.
달라 -카미나는 "한 편으로는 한 발자국 앞으로 토론을 하고 있는데, 여동포들은 억지로 살고 있다는 사실이 의외라고 말했다.
이들이 일에 몰두하고 있으면 반드시 이들을 주의하는 기회가 올 것이라는 여념이 많다.
그러나 많은 상황에서 사실은 그렇지 않다."
다라 카미나의 연구는 직장 전문가 개인 성장은 고용주가 제공하는 자원과 고용주가 실제로 제공하는 자원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다.
보스턴대 (Boston) 가 최근 연구에 따르면 직장의 유연성이 떨어지고 3분의 1이 부족한 고용주가 직원들의 유연성을 허용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직원들을 위해 탄력적인 업무를 제공하더라도 여전히 70%의 여성은 재직장과 가족 두 측이 동시에 성공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유는 무엇일까? 다라 -카밀라가 너무 많은 회사들이 여전히 직면한 업무 모델이 아니라 성과향을 향한 업무 모델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는 알바나 집사무 등 유연한 근무방식을 제외하고는 언젠가 미국 회사 문화에서 DNA 처럼 뿌리 깊은 부분에 박혀 있다고 덧붙였다.
특별 대우
그렇지 않으면 상황이 변하지 않을 것이다.
다라 -카미나의 조사 결과에 대해 회사 상업인재그룹 (Business Talent)을 문의한 CEO 주디 밀러는 의외로 생각하지 않았다.
회사가 다른 사무실 방식을 고려하는 데 좋은 점이 있고 밀러는 직접적인 체득이 있다.
상업인재그룹은 직원 절반이 집사무에 있는데, 그들은 결석과 사장이 면한 의사소통에 대해 어떤 비난이나 처벌을 받거나, 사실상 이 회사의 직원들이 장려를 받는 것은 그들의 업무 질량이며, 임무에 투입되는 시간이 아니다.
그리고 이 회사 직원들은 대부분 아르바이트로 프로젝트를 기초로 회사로 일한다.
밀러는 회사에서 독특한 근무환경을 개선한 이후 직원들의 업무 효율과 직원들의 보유율이 급속히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
밀러는 구두에 직원들에게 ‘앞으로 한 걸음 ’을 일반적으로 수선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직장에 대한 근본적인 구조변화가 필요해 모든 직원들이 장악하기 쉽다.
밀러 는 미국 회사 가 상업 인재 집단 의 급진 을 취해야 한다고 인정했다
작업 모드
시간이 좀 더 필요합니다.
그 전에 여성들에게 어떻게 해야 더 많은'장악'을 느낄 수 있을지, 다라 카미나는 그 저작에서'어떻게 진짜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을까'('10대 거르트 About Having It All)에서 몇 가지 건의를 제시했다.
우수한 개인 브랜드를 수립하다: 사람마다 개인 브랜드가 있는데, 대다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상업 브랜드만 주목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직장인들이 진실의 자아로 돌아오게 할 것이다.
그녀는 모든 사람에게 "어떤 이미지로 출근했으면 좋겠고, 당신은 어떤 면에서 알고 싶습니까?"
협상 불허를 분명히 해야 한다.
다라. - 카미나는 자기가'개과자새'라고 표현한다.
환심자
… 이다
그녀는 연구에서 직장에서 여성들이 자신의 이익에 맞지 않는 임무에 대해 종종 거절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자신의 직업 목표를 축소한 뒤 독자들에게 타협할 수 없는 것을 제안하고 버티라고 제안했다.
주말에도 근무 전화를 받지 않고 매주 금요일 휴식을 요구하고 다라 -카미라 모두 독자를 일깨워 줄 수 있다.
- 관련 읽기
- 패션 블로그 | 숨이 막힌 슬리퍼와 할아버지 신발을 신고 외출하기가 정말 부끄럽다!올가을 이 네 켤레가 더 뜨겁기 때문에
- 스타 옷장 | 마이화 2970999신 조형 부드럽고 우아, 솔로 복구 후 기질
- 스타 옷장 | 진헤루루와 화이트 셔츠에 중식 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하고 대기, 몸매가 가장 많아 20대 초반이다.
- 패션 블로그 | 영국 남자가 핑크 팬츠를 입고 야단맞았다?감히 입을 수 없는 것은 사내가 모자란다
- 패션 블로그 | 반바지의 6가지 데일리룩으로 여름철 쾌적함과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 패션 블로그 | 큰 돈 안 써도 고급스러운 질감!가을철 경사화 조화 포인트는 이 5가지 평가 아이템 10센티브
- 패션 블로그 | ‘ 광판 ’ 이라고 칭찬받는 옷 몇 벌, 똑똑한 여자 는 좋아하기 때문 이다. 왜냐하면 남 보다 백 을 입는 것 이다
- 패션 블로그 | 올해 날씬한 바지를 아시나요?아래를 봐, 뚱뚱한 라벨을 벗겨줄게.
- 스타 옷장 | 니홍결은 원래 이렇게 유행하고 있구나!복고 파파 머리 촬영 패션 대작 미미
- 스타 옷장 | 코니나는 1900'잠옷 치마'를 입고 신발에 티를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