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름 신상 분석
adidas Consortium 올 시즌 클래식
테니스 슈즈
Rod Laver 는 이 럭셔리한 감각이 만재된 새로운 시리즈를 가져왔다.
흑백 단색조로 1970 (1970)의 싱크로율을 다룬 심플한 클래식한 클래식 윤곽을 활용해 스니커즈는 뱀가죽 디테일이 있는 고급스러운 가죽 가죽으로 제작한 뒤 화이트 테두리를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이 새로운 Rod Laver Vintage 시리즈는 오는 5월 9일 한데히히히히히히히히히네온 등 지정 점포로 발매된다.
일본 디자이너 NIGO 는 adidas Originals 올 시즌 컬래버레이션 에서 새로운 배색 을 가져온 City Marathon PT
트레킹화
.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스웨터를 매치해 투기망사로 신발을 제작했다. 선명한 레드와 블루 컬러를 통해 눈에 띄는 느낌을 더해 상징적인 ‘25 ’라는 글자로 구두의 포인트를 주었고 블랙체크에 감싸인 화이트 경량은 밑과 미끄럼 바깥으로 드러났다.
현재 이 신발은 카디데이 오리지널 일본이 지정한 점포를 경유하고 있다.
adidas Originnals 소속 대표적인 스니커즈 EQT 런닝스퍼트 93가 최근 신규 ‘스칼렛 ’을 맞아 10단의 단골을 맞았다.
경전 의 윤곽 은 상승 우바 혁과 그물눈 결합 구성 을 선택했고, 회백색 삼색 으로 주조된 신발에 흰색 투시원 을 탑재 하 기 위해 (# 1 # 1 * 10 * 단 1 * 중 에 빨간색 3 봉합 과 합동 을 융합 했 다
신
바닥이 밝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