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 유품 고급 부총재 사퇴 선언
유품회
오늘 개인의 흥미를 추구하고 심조해 나가기 위해 장경은 상업지능과 고객관계 관리 고급 부총재의 직무를 해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결의안은 2015년 3월 31일에 효율을 발효했다.
그러나 장진 은 여전히 유품회 를 계속 맡을 것이다
고급 고문
.
유품회 회장 겸 CEO 심아는 2011년 2월 가맹 이후
장 진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큰 기여를 해 고객 유지와 새로운 고객 확보 전략을 더욱 개선했다.
우리 대표사가 그에게 감사를 표한다.
관련 링크:
앞서 부시장은 맹경홍률조사팀은 우리 시전자상무발전 상황에 대해 세 개의 대표의 다른 유형의 전기상모드를 조사해 현장 좌담회를 열어 곤명시 전자 상거래 발전을 추진해 요구를 제기했다.
당일 시 상무국, 시 재정국, 시공신위, 시발개위원회, 시공상국 등 부서 지도로 구성된 연구팀으로, 뒤이어 운남 참남 인터넷 과학기술 유한회사, 윈난성 대학생 창상원, 곤명동 신기 유한 회사 세 가지 다른 유형의 전자상무회사들이 연구를 진행했다.
이 중 운남 참구인터넷 과학 기술 유한 회사는 디지털 3c 제품 위주로 경영, 상품 판매, 물류 배송, 애프터수리 일체의 전자상무회사를 포함해 70여 개 지점을 설치하고, 방문량, 조회수, 판매량, 업계 지명도, 영향력에 대해 모두 앞줄로 걷고 있다.
연구 후 현장 좌담회를 열었습니다. 관련 부서는 연구 상황에 따라 자신의 직능 및 우리 시의 현재 전자 상거래의 현황을 결합하여 어떻게 우리 시의 전자 상거래 발전을 추진하고 각자의 사고와 건의를 이야기했습니다.
관련 기관과 기업의 발언을 청취한 뒤 맹경홍은 곤명시 전자상거래 발전을 추진해 배치를 하고 5시 요구를 제기했다.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키는 중요성과 긴박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선상 하의 무역은 동등해야 한다.
둘째 는 관련 기초 작업 을 잘 하 고 시 발 개정 위원회 는 기존 전자 상무 에 대한 정책 을 빗 고 연구 강화 와 혁신 정책 을 강화 하 고 우리 시 전자 비즈니스 발전 을 촉진 한 약간의 의견 을 제시 하 고 전자 상무 통계 제도 건립, 전자 상무 플랫폼 건설 등 작업 을 서둘러 추진 했 다.
셋째는 업무를 추진하는 새로운 손잡이를 찾아서 전자상거래소를 기초로 하는 거래소를 설립하여, 심도입국전자상거래 시점을 연구하고 조직을 실시한다.
4는 재정이 전자상거래 발전을 지지해야 한다. 시 재정국은 가능한 한 빨리 전자상거래 전항 자금을 설립하여 비즈니스 부문에 자금 관리 방법을 제정하고, 기업에 대한 지원을 하고, 기업의 비즈니스 산업에 투자해야 한다.
5 는 관련 업무 배치 를 확정 하 고, ‘ 곤명시 창설 국가 전자 상거래 시범 도시 작업 방안 ’ 을 확정 한 몇 가지 중점 작업 내용 을 진지하게 빗 고 대조 해 야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