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화이트칼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무실 예의

2014/12/15 22:25:00 6

화이트칼라사무실예의

  사무용 책상매너

우리 사무실에는 10개의 사무실 책상이 있는데, 상황은 오히려 크게 다르다.한두 장만 깔끔하고 다른 것은 끔찍하다.나는 어지러운 사무실 책상을 보자마자 이 책상의 주인에게 할인을 했다.

그래서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예의다.

사무실에서 식사하는 일을 말하고 싶다일회용 식기먼저 먹고 바로 버리는 것이 좋다. 탁자나 다탁자 위에 오래 놓지 말고.갑자기 일이 생기면, 예의 바르게 동료에게 수고를 부탁하는 것도 기억난다.간과하기 쉬운 것은 음료 캔이다. 입구를 열면 장시간 테이블 위에 늘어놓는 것은 늘 사무실의 아관이 있다.찻물이 좀 있다가 마시려면 주의하지 않는 곳에 숨어 두는 것이 좋다.

먹기만 하면 마구 튀거나 소리가 나는 음식이 가장 맛있고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준다.음식이 땅에 떨어지면 바로 주워서 버리는 것이 좋다.식사 후 데스크톱과 바닥을 청소하는 것은 반드시 해야 할 일이다.

강렬한 맛이 나는 음식은 되도록 사무실로 가져가지 마세요.네가 좋아도 습관이 되지 않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그리고 그 냄새가 사무실에 퍼지면서 사무실 환경과 회사의 이미지를 손상시킨다.

사무실에서 밥을 먹으니 시간이 너무 길지 마라.그는 제때에 업무에 들어갈 수도 있고 성급한 손님이 찾아올 수도 있으니 그때가 모두 쑥스러웠다.효율을 중시하는 회사에서는 직원들이 자연스럽게 좋은 점심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냅킨 준비는 손으로 기름진 입을 닦지 말고 제때에 닦아야 한다.입에 음식이 들어 있을 때 경솔하게 말하지 마라.그는 음식을 입에 담을 때 그가 삼키고 나서 그에게 말을 하는 것이 좋다.

  엘리베이터 사이의예의

엘리베이터는 작지만 안에서의 학문은 매우 크다.

손님이나 어른이 엘리베이터 문을 방문할 때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르고 엘리베이터 문이 열릴 때 엘리베이터로 먼저 들어오면 문 닫기 버튼을 누르고 다른 손으로 엘리베이터 옆문을 눌러 손님을 먼저 들어오고, 엘리베이터를 누르고, 손님이 가야 하는 층의 버튼을 누르고, 행진에는 다른 사람들이 들어오고, 몇 층으로 들어오고, 몇 층으로 들어올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엘리베이터 안에 가능한 한 인사가 없다.엘리베이터 안에서 가능한 한 옆으로 손님을 마주하다.

목적층 에 도착 한 손 으로 문 을 누르 고 다른 손 으로 한 동작 을 할 수 있다, 도착 했 다. 먼저!

손님이 엘리베이터를 빠져나간 후 곧바로 엘리베이터를 벗어나 열성적으로 행진을 이끌었다.

관련 링크:

1. 다른 곳으로 방문할 때 상사의 소개를 거쳐 명함을 드립니다.

2. 앉아 있으면, 가능한 한 일어나서 상대방이 보낸 명함을 받아들인다.

3. 후배가 낮은 사람은 먼저 오른손으로 개인 명함을 건네준다.

4. 명함을 받아들일 때는 두 손으로 받아서 이름과 직무를 확정해야 한다.

5. 명함을 받아들인 후, 탁자 위에 손을 놓지 말아야 한다.

6. 구김이나 구김살 없는 명함.

7. 명함지갑이나 가죽 지갑을 양복에 넣어 바지 뒷주머니에서 꺼내지 않도록 한다.

8. 상대방의 명함에 상관없는 것을 최대한 피하세요.

9. 무의식적으로 상대의 명함을 놀리지 마라.

10. 상사가 있을 때 명함을 먼저 건네지 말고, 상사가 명함을 건네주어야 자신의 명함을 건네줄 수 있다.


  • 관련 읽기

学会掌握职场的社交距离

사무 예절
|
2014/12/14 10:54:00
22

좋은 습관은 네가 사무실 뾰족한 사람이 되어 준다

사무 예절
|
2014/12/13 14:38:00
6

HR 면접: 앉은 자세 예의에 신경을 쓴다

사무 예절
|
2014/12/13 13:42:00
8

회의 의례: 완벽한 회의 조직 작업

사무 예절
|
2014/12/12 23:21:00
20

사무 예절: 메일의 회답 기교

사무 예절
|
2014/12/12 23:00: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상무 예절 상무 접대 전공략

사교 장소에서 실례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들이 있기 때문에 나쁜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예의를 파악하는 것이 상업교제에서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직장 속 크기의 예의를 함께 배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