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마존: 모든 위험을 감수하며 끝까지 견지하다

2014/7/5 13:21:00 13

아마존발전 비결모험

‘p ’은 1994년 여름, 제프베이소스 (제프비즈즈)와 월스트리트에서 일하고 아내 맥켄지 베이소스 (맥켄지 베즈즈)와 함께 텍사스 (Fort WortWorth)로 함께 승용차 한 대를 임대했다.

맥켄치 운전 차를 타고 태평양 서북쪽으로 가는 도중, 제프는 차에서 인터넷기술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판매업체를 창생했다.

이후 시애틀 교외에 위치한 차고는 아마존의 첫 사무실이 되었다.

이 같은 해 이후 아마존은 이 회사 역사상 첫 번째 책을 팔았다.

바로 < p >


‘p ’은 이후 전 세계에서 한 도서 판매 사이트의 부상을 입증하고 아마존은 결국 온라인서점이라고 여겼다.

하지만 베소스의 웅심은 그뿐만이 아니다.

도서는 온라인소매업에 진출하는 좋은 루트: 온라인구매 과정이 익숙해지면 다른 상품도 더 많이 구매할 수 있다.

아마존은 이에 따라 소비자 수요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누가 구매한 상품에 대해 평론을 올리면 다른 구매자들의 쇼핑 체험도 풍부하다.

바로 < p >


‘p ’은 또 산업 내의 양성 순환: 낮은 가격으로 고객과 상인을 끌어들이는 것을 발견하고 높은 판매량이 반대로 가격의 하락을 촉진했다.

회사가 고객의 이익을 1위에 두면 이 양성순환이 회사를 성장시킬 수 있다.

베소스는 애초에 회사의 이름을'레레렌스닷컴'으로 등록했다.

이 이름은 다소 감정이 부족하지만 베소스의 당시 웅대한 포부를 돋보이게 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이 사전에 ‘쇼핑폰을 횡파하여 출현 < < < < < < < < strong > >을 만드는데 < < < >


사전의 아마존은 지난 6월 18일 이 회사의 첫 스마트폰 파이어 폰을 선보였다. 이번 조치는 베소스의 웅심에 완벽하게 해석했다.

섬세한 외관 디자인을 제외하고는 FirePhone 은 여러 방면에서 돋보이는 개성 설계를 가진 3D 스크린이 그중 하나다.

또한 물체인식 기능 피리플라이는 구체적인 물체, QR코드, 영상, 영상 등을 식별할 수 있으며, 아마존 사이트에 해당 인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만약 디자인처럼 Fire Phone 이 스마트폰을 쇼핑 창으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바로 < p >


바로 아마존 (Amason) 은 항상 소비자가 읽기와 쇼핑 습관을 예지하는 추세를 알고 즉시 반응을 나타낸다.

아이패드와 같은 플랫폼 설비, 전자책 리더, 유파 미디어 영상을 재생하는 텔레비젼 케이스 등 제품, 아마존은 애플과 구글과 직접 경쟁을 시작하고, 애플과 구글도 소비자에게 하드웨어, 디지털 콘텐츠와 서비스 상품을 제공한다.

아마존은 그 제품의 기능과 품질이 주요 판매점이 되기를 희망하며 이 회사의 하드웨어 설비는 온라인상점과 같은 소비 흡인력을 갖길 바란다.

그리고 소비자는 자연스럽게 다른 주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소매매체 인터넷 리타일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아마존이 미국 시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종류가 23만가지에 달하는 것은 월마트가 상품의 종류 약30배에 이른다.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상으로서 월마트도 급속한 온라인 업무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아마존의 전체 연간 영업은 745억 달러였다.

바로 < p >


은 다만 다른 제조업체들이 아마존 제3자 거래 플랫폼 마케트플래스 판매를 포함하면 아마존의 연간 마존이 한 배로 다가올 것이다.

이미 미국 최대의 온라인 소매상이 되었지만 아마존의 연간 영업 속도는 여전히 전자 비즈니스 시장 17% 보다 높았다.

유럽과 일본 시장에서 아마존도 톱급 온라인 소매상과 함께 중국 시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작년 연간 영업에 따라 아마존은 전 세계 제9대 소매상이다.

시장연구기관인 Kantar Retail 에 따르면 2018년까지 아마존은 전 세계 2대 소매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은 인터넷 소매 분야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아마존도 별도로 전복성을 갖춘 업무를 개척했다.

Kindle 전자책 리더 솔선수범하는 사람들의 열독 대상을 종이도서에서 전자책으로 옮겨, 현재 미국 전자서시장의 연간 영수 규모는 전미 도서 시장에서 10% 를 넘어섰고 아마존도 미국 전자책 시장의 지도자가 되었다.

아마존은 지난 2006년 운산 기술을 기반 출시한 즉 애드리브 (pay -as -go) 서비스로, 현재 Amazon Web Services 운용서비스의 연간 90억 달러에 달하며 회사 설립과 운영의 기술 원가를 크게 낮추고 있다.

바로 < p >


'아마존'은 다수의 경쟁자들을 부럽게 하는 또 다른 우세를 지니고 있다.

지난해 아마존이 순이익을 이룩한 것은 2조 74억 달러로 연간 매수와 1540억 달러에 달하는 시점에 비해 언급할 가치가 없다.

최근 하락에도 불구하고 아마존의 현재 주가는 지난해 매출수익률이 500배나 넘는 비율이다. 이 비율은 월마트의 34배다.

아마존 의 핵심 소매 업무 이익 은 많지 않다. 순이익 은 대부분 아마존 제3자 교역 플랫폼 마켓 플랫폼 의 독립 상가 이다.

바로 < p >


<아마존 >의 성공도 자신에게 적수를 많이 조성하고 그중에는 무정한 저가 전략에 의해 무너진 경쟁 상대를 포함해 일부 상대들은 심지어 아마존에게 직접 수매된다.

아마존은 창고를 착취하고 미국 영국 프랑스와 독일의 피세 행위를 압도해 비난을 받았다.

프랑스 문화부장은 아마존을 실체서점에서 사라진다는 범행이다.

전통 출판업자인 하치트 주주주로서 미국 유명 코미디 배우 스티븐 코빌 (스티븐 콜베르트)에게 베소스는 그야말로 베소사신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Prime 회원 서비스'를 최대한 만들기 위해서 < < < < strong >


'아마존'은 현재 약 2500만 프림서비스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회원들은 매년 일정한 연비 (미국 99달러, 영국 79파운드)가 연간 쇼핑 면우비 이벤트와 더 많은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자 비즈니스 서비스 업체 찬니엘아드비소의 스코터 버고 (Scot Wingo)는 아마존 프림회원 연간 소비 지출은 비회원의 4배로, 아마존 플랫폼에서 모든 소비자 지출이 50%를 차지했다.

바로 < p >


사전의 아마존이 출시한 많은 행사는 프림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접착도이다.

올 4월 아마존이 미국 케이블TV HBO 가 출품한 드라마 편은 프림회원 무료 시청을 위해 2억 달러에서 2억 5000만 달러까지 지급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6월 12일 아마존은 프림서비스로 100여만 곡을 추가했다.

아마존은 또 프림회원 자신이 프로그램을 개발한 내용에도 여러 편의 어린이 드라마를 포함한다.

Kindle 리더나 태블릿컴퓨터를 가지고 있다면, Prime 회원은 한 달 동안 빌릴 수 있다.

이렇게 조속한 독자들은 더 이상 이 때문에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바로 < p >


아마존 마케트플레이스 주관 세바스티안 고닝햄 (Sebastianning ning ham)은 데스크톱 쇼핑을 이용해 모바일 쇼핑을 향하는 전형은'전자상무 분야의 두 번째 트렌드'라고 말했다.

아마존의 전자 설비는 이 발전 추세를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처음부터 전자책만 읽을 수 있는 Kindle 리더 부터 쇼핑할 수 있는 Kindle Fire Pire Pire Phone 스마트폰, 아마존은 한걸음 한 걸음 자신의 노언을 실현하고 있다.

경쟁 상대 애플과 구글의 설비에 비하면 아마존의 하드웨어 설비가 만만치 않을 뿐만 아니라 가격 우세도 있다.

아마존은 하드웨어 설비 판매 중 이익이 아니라 하드웨어 설비와 이 회사의 기타 서비스를 완벽하게 정합시켜 하드웨어 설비를 아마존 쇼핑 천국에 진입시키려고 한다.

아마존은 Fire Phone 구매자에게 프림서비스를 1년 무료 회원 자격을 제공해 소비자가 아마존에 익숙한 유매체 서비스와 무료 배달서비스를 장려하는 목적이다.

바로 < p >


은 전자책 읽기 시장을 제외하고는 아마존이 다른 하드웨어 설비 시장의 표현을 만족시키기 어렵다.

애플과 구글의 태블릿컴퓨터 판매량은 쉽게 Kindle Fire 를 넘어섰고, 이 중 일부 원인은 아마존 온라인어상점의 소프트웨어 수량은 이 두 대 경쟁 상대에 미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Fire Phone 의 출시에는 아마존이 하드웨어 설비 시장을 포기하지 않았음을 보여준다.

전자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메르센트의 에릭 베스터 (에릭 베스트)는 "구매자들에 대한 쟁탈대전이 휴대전화 엔트리에서 상연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마존은 이 시장에서 일석 지극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바로 아마존의 경쟁 상대가 모든 유형의 스크린을 다른 상인 상품의 창구로 끊임없이 바꾸고 있다.

구글은 이미 로컬 카탈로그 광고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물건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인근 상인 쇼핑을 안내하기 시작했는데, 이러한 온라인 소매업무는 창고 중심과 트럭 운송의 많은 원가를 절약했다.

구글은 심지어 아마존 홈페이지와 비슷한 이미지와 가격을 제공해 자신의 검색 결과를 풍성하게 한다.

구글의 발력 온라인 소매 업무를 앞둔 베이스터는 아마존 마케트플래스가 속도를 높이는 하락세를 주목했다.

바로 < p >


‘strong '' (# a href = ‘http: 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as)를 비롯해서 ((# tstrong # # # # # # # # # # # # # # # # # 의


의 일부 업계 인사들은 구글을 아마존의 가장 큰 위협으로 여기지만 전자비즈니스 업무를 가진 월마트는 아마존의 진정한 적임을 지적했다. 월마트의 전자 상거래 증속 속도가 이미 아마존을 넘어섰다.

중국의 알리바바도 IPO 를 통해 큰 돈을 마련할 예정이다.

소셜 전자 비즈니스 최초 사이트 웰로 (Wanelo) 도 새로운 인터넷 전자 전자 상업의 백미로 떠올랐다.

모바일 쇼핑 플랫폼 인스타카트는 상품 1시간 배달 서비스까지 내놓았다.

바로 < p >


‘p ’은 시장에서 온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하여, 베소스는 줄곧 아마존의 발전 전략을 고수하고 있다.

베소스는 1997년 아마존이 출시했을 때 주주를 신신했으며, 아마존은 장기적인 발전 전략을 채택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장기적 발전 전략을 견지하는 데 큰 돈을 들여야 한다.

아마존이 회사 창립 초기에 소매상과 함께 합류할 수 있는 것은 이 회사는 당시 건설과 창고를 지키지 않은 자금 부담이 있기 때문이다.

현재 대량 창고센터와 데이터 센터의 건립도 아마존 자금체인 관계를 바꾸고 있다.

현재 방대한 실체창고 능력은 아마존에 대한 사업가의 주요 매력이 된다.

바로 < p >


‘p ’은 지난 5년 동안 아마존의 누적 자유현금 유출은 100억 달러에 이르렀으며 동기의 누적 순이익은 29억 달러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한 시가가 1540억 달러에 달하는 회사로서는 이 정도의 순이익은 정말 보잘것없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아마존의 빠른 성장으로 순이익 수준을 높이기를 희망하고 있다.

증권연구기관인 울피리서치의 최근 발표한 보고서는 거대한 마케팅 숫자에 비해 아마존의 주가가 다소 낮은 분포를 보이고 있다.

바로 < p >


은 작년에 방송국 인터뷰를 할 때 베소스는 아마존 모드를 인정한 `언젠가 전복될 것이다 `라고 말하지만, 그는 그가 생전에 상연하지 않기를 희망했다.

최소한 이 장면은 최근 나타나기 어렵지만 아마존이 총괄적으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아니라 베소스가 고객, 투자자 인내심, 과학기술과 규모화의 결정이 이미 보답된 것 같다.

그리고 베소스는 모든 위험을 무릅쓰고 꾸준히 견지해 왔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소비심리 수량 제한 구매법

부 이야기
|
2014/7/5 7:51:00
41

왕사총은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나는 부모님이 창업한 희생품이다

부 이야기
|
2014/7/4 21:06:00
38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10대 가족부 가훈

부 이야기
|
2014/7/4 10:40:00
14

문등구 부인련 부녀자 담비 양식 창업에 치부하다

부 이야기
|
2014/7/3 10:43:00
20

‘ 중국 서비스 ’ 는 다음 부의 부기기 창부 레전드를 동요한다

부 이야기
|
2014/6/25 8:48:00
8
다음 문장을 읽다

职场“雷区”多 你踩中了几个?

职场上,有时候犯些无足轻重的小错并不是什么大事儿,下次记得改正就好;可是对待有些“雷区”可是千万要小心了!职场“雷区”多,那么,你踩中了几个?接下来的时间,大家就跟着世界服装鞋帽网的小编一起来看看详细的资讯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