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80"&Nbsp;나의 직업은 내가 책임진다.
우선 이 같은 팀을 비교해 보면 청년 노동자는 자신과 기업의 관리자를 어떻게 보존하는지를 살펴본다.
청년 노동자
나 는 다른 곳 에 가 보고 싶다. 나 는 좋아유랑식 아르바이트어느 날, 자신은 외지에서 하나의 명당을 창출하고, 자신의 무대가 있고, 부모님을 맞이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0이 지나면 꾸미거나 놀거나, 그들은 항상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자신의 진취심을 가지고 있다.나는 바로 이렇다.
‘맏이 ’를 잘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그녀들과 의사소통을 해야 하는 것이며, 그들의 마음을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대해 억눌려 일을 할 수 없다 (21세의 90후 여장)다.
근무 8시간 동안 감옥살이처럼 버티고 있는데 야근은 안 했으면 좋겠는데 효율을 높이고 살아야 한다.
관리자 눈의 청년 노동자
그들은 지금 유행하고 있다관광식 알바책임감이 없어 하고 싶지 않아 인사도 없이 가버렸다.
젊은이들은 일하는 것이 불안정하고 노는 것을 탐내고 제멋대로 굴고, 그 아이들을 어떻게 하면 그는 별로고, 관리자를 잘 듣지 않는다.
이 젊은이들은 모두 야근을 적게 하고, 많이 쉬고, 돈을 더 내고, 고생을 겪을까 봐 스트레스를 받는 능력이 약하다.이기적이어서 자기 일선 관리자 한 명만 고려한다.
관리자들도 마음을 조절해야 한다. 그들의 각도에 서서 문제를 고려해 그들을 격려하고 존중해 중요한 것을 느끼게 한다.
이상 비교가 어렵지 않아 관념적 차이는 청년 노동자와 기업 관리자가 되거나 기업간 갈등의 근원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많은 기업 관리자들이 감탄하는 것처럼 요즘 젊은이들은 관리를 잘하지 못해 얼마 만에 가다니 도대체 어떤 일을 찾고 싶은지 모르겠다.
그래, 지금 거.후 80"청년 노동자는 도대체 어떤 일을 원합니까?
연구에 따르면 ‘ 후 80 ’ 의 청년 노동자는 직업을 택할 때 주로 임금 수준, 학습 기능의 기회, 생활 환경과 작업 조건을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직장을 구할 때 ‘후80 ’ 청년 근로자들이 월급을 가장 중요한 위치로 내렸고, 다음은 학습 기능의 기회이며, 다시 한 번 생활환경과 업무 조건이다.전세대 농부들과 비교해 그들은 중시하는 요소가 다양해졌다.
A 공장에서 연구하는 과정에서 18세 여공의 진술은 이 점을 잘 증명했다.그녀는 "우리는 지금 마음이 매우 활기차서, 무슨 불은 어디로 갈지 생각한다고 말했다.어떤 것은 이 공장에서 갔지만 또 돌아온 것이다.돈을 벌어도 돈을 벌지 않고 즐겁게 지내면 된다."
표 1 의 데이터 대비 에서 '후 80' 청년 노동자 가 현재 실제 소득 한 업무 대우 와 사업 에 대한 기대 사이 에 비교적 뚜렷한 차이 를 보이고 있다.공장 의 흡인력 과 청년 노동자 의 수요 사이 의 큰 낙차 객관적 으로 그들 을 비교적 빈번히 교체 작업 과 유동 추진력 을 제공 하 면서 강력한 유동 아르바이트 의 내적 구축 을 할 수 있다.이것은 그들 중 일부가 ‘ 유랑식 ’ 을 좋아하는 중요한 원인일 것이다.
공평하고 공정한 노동보수와 무차별적인 일자리 복지를 기대하고 있다. 일 자체는 흡인력을 갖고 있고, 우선포용과 상호 존중의 환경에서 일하기를 바란다. 직업인이 되기를 바라며 안정적인 직업 발전을 기대한다.‘후 80 ’ 청년 근로자들이 노동수입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직업 발전의 공간도 중시된다.
“내가 어렸을 때 장사를 꿈꾸고 나중에 아르바이트 안 하면 내가 장사를 하고 미용실이나 옷가게나 의상점 같은 거 만들겠다.”하남 18세 여공설.
또 다른 산동성 여공은 "예전의 생각이 실현되지 못할 것 같다. 지금은 한의사를 매우 좋아하고, 나는 몇 년 더 일하면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한의사를 배우러 갈 것이다.한의학을 배우는 것은 나의 꿈이고, 꿈을 꾸는 사람은 외롭지 않다.
17살의 샤오화 (화명)는 “나는 아직 장래에 무엇을 할 것인지 아직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나는 아직 어려서 내가 앞으로 스스로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소화는 귀주에서 왔다. 중학교 문화만 있지만, 자신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넘친다.
운남에서 온 청년 남공소룡 (화명)도 자신의 미래를 기획하고 있다. “나는 이곳에서 벌써 4년째 일을 하고 있는데, 내가 버스킹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다른 곳에 가서 가보고 싶다. 나는 유랑식 아르바이트를 좋아하고, 언젠가 외곽에서 약간의 명당을 뚫고 자신의 무대가 있고, 부모님을 데리고 오길 바란다.”
이로써 ‘ 후80 ’ 청년 노동자의 특징이 매우 뚜렷하다.이들은 대부분 9년 의무교육을 받았고 학업이 끝나자마자 도시에 나가 농사와 농촌에 익숙하지 않았다.선배에 비하면 교육도가 높고 직업 기대치가 높고 물질과 정신적 요구가 높다는 특징이 있다.생활 수준, 교육 수준 등 향상 으로 신입생 세대 농부들 은 일, 생활, 직업 발전 등 방면 에 더 큰 기대 를 받 고, 이해, 존중, 자기 가치 실현 을 희망 을 더 다양화 했 다.
그들은 한 곳, 한 기업에서 근무하는 시간에는 그들의 부모보다 훨씬 낮다.비록 좋은 노동환경, 임금 수입을 지니고 있지만, 시대의 변혁은 결국 그들의 발걸음을 걷는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L.L.L.Ben이 처음으로 CEO를 섭외하는 건 의외로 의외로.
- 회원 전구 | Burberry提升品牌吸引力付出了很多努力
- 외화 추세 | 영국 중앙은행의 슈퍼 목요일 강림
- 거시적 경제 | 전 세계 경제 는 이미 한 바퀴 의 쇠퇴 추세 에 접어들었다
- 패션 아이템 | 가죽 팬츠에 코디하고 다리도 날씬해 보이지 않을까?
- 추천 | 가을 원피스
- 유행 색채 | 순색 가을 무화 무송이 패션 혼합 여전히 반짝반짝
- 일본 추세 | 한판 양복과 바짓가랑이 캐주얼한 스타일의 완벽한 분장
- 여성집 | 가을 겨울 재킷 질감이 가장 중요합니다. 잘 입으면 맑아요.
- 종업원 천지 | 로윈 사원 불만 디자이너 퇴직 은 어떤 영향 을 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