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복건 아동복 의 저력 이 눈부시다

2010/8/12 12:06:00 53

아동복 시장 경영

민지남장은 국내 남장 시장에서 매우 가벼운 지위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민지아동복은 국내 아동복 업계의 영향과 마찬가지로 짙은 찬란한 글을 쓸 수 있다.

지금

민파

아동복은 국내 시장의 기세가 이미 그해 회복되지 않았지만, 저축된 산업역량은 여전히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년 전 민지

아동복

일찍이 눈부시게 눈부시게 빛나고, 그 는 국내에 있었다

시장

상위 에서 약 80% 의 점유율을 차지했으나, 1990년대 중반까지 광동, 절강은 연이어 돌사자 패턴을 배우고, 민지아동복은 제때에 경영사상을 바꾸지 않았다.

이후 민지의 아동복은 날카롭게 외국 시장의 거대한 잠재력을 발굴해 국외 시장에서 양도금을 전개하고, 이와 동시에 국내 시장을 양도했다.


20년 후의 오늘, 대외 무역 시장도 쉽게 개척되지 않았고, 민지의 아동복은 또 점차 국내 시장에 시선을 돌려보냈지만, 이때 국내 시장은 이미 그 당시의 간단한 시기를 회복하지 못했다.

현재 국내의 아동복은 이미 각각의 인마에 처해 혼신의 힘을 다해 죽인 시대에 광둥, 절강의 동행은 이미 강산을 굳게 차지하고 있다.


민지 아동복은 어떻게 고치를 깨고 나옵니까?

브랜드

아마도 그 비장의 카드가 될 것이다.

현재 국내 아동복은 아직 전국에서 통식하고 있는 브랜드인 ‘이름을 부르는 것은 브랜드 ’라는 업계의 희언이다.

그러나 80 이후 젊은 아빠, 엄마들이 등장해 더욱 품질에 관심을 기울이고, 패션을 추구하고, 80후의 소비 수요, 쇼핑 습관도 아동 업태의 전환을 추진했다.

아동복의 브랜드 시대가 ‘파면해 ’를 예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브랜드 시대가 다가오니, 내판 시장을 다시 도모하고 있는 민지 아동복에 대해 매우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진강은 브랜드의 도도라고 불릴 정도로 민남에서 브랜드의 포위는 전통과 기초가 있다는 것을 충분히 알 수 있다.

올해 우리는 민지의 아동복을 브랜드 홍보에 올리는 집단 발력: 그린기 아래에 있는 소년복을 제시해'이야기를 할 줄 아는 아동복'의 창의적 이념을 제시하고, 중앙과 지방대 광고에 쓰이는 광고홍보를 호송하고 있다. 제미곰이 찍은 동명 애니메이션은 이번 여름방학에는 아동 ·김매 소아 등 방송국에서 소비자를 만나게 된다. 마미카는 오미 광고도 브랜드에서 다시 출격한다.


일부 외국 판매를 통해 내보내는 아동복 브랜드를 제외하고도 많은 성인 의류 기업들이 아동복 시장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안달, 361 ° 특보, 특보, 칠필 늑대 등 기업들도 방대한 자금 실력과 거대한 야심으로 아동장 시장에 들어갔다.


다만 이 한 바퀴가 한창인 아동복'금열'은 많은 희망과 약속이 담겨 있다.

이 가운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마음을 가라앉히고 사고를 할 수 있을까? 지금의 시장은 이미 자금 실력이 두둑한 자가 아니므로, 마케팅, 브랜드, 인력자원 등 시스템 공사가 발동하기 시작했다.

반면, 아동복 브랜드 경영은 특수성, 어린이 소비는 그 복잡성, 아동복 시장의 맥박을 잡아야만 구체적인 아동복 품종, 품종, 품종, 가격, 생산 수량 등의 관건을 조절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포주 지퍼 산업이 수요 부족의 황금 단계에 들어서다

지방산업
|
2010/8/12 12:01:00
64

동완: 업그레이드 의상 기계 대수요

지방산업
|
2010/8/12 11:54:00
49

강소대풍의 면화의 성장세가 왕성하여, 면화판매열은 열을 내리기 시작했다.

지방산업
|
2010/8/12 11:14:00
69

팥 남자 무장 무한 가맹 붐

지방산업
|
2010/8/12 10:43:00
54

절강 수출 난이도 확대 & Nbsp; 3거조치 적극적 대응

지방산업
|
2010/8/12 10:20: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겉감 소지식을 판단하다

시장 위의 속옷 원단이 기괴하다. 여러분이 고르고 있을 때, 색상, 브랜드, 산지를 고려하고 원단을 고려해야 한다. 사실 원단에는 현기가 있다.상가가 원단 위에 같은 원단이 표시되어도 공간을 많이 만들 수 있는... 이제 원단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좋은 속옷을 골라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