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크, 안타인, 스케치...스포츠 브랜드는 왜'슈퍼숍'.
스케치(SKECHERS)가 슈퍼숍을 개설한 꿈이 현실과 가까워지고 있다.
최근 스케치가 남장 브랜드 아고르를 손잡고 야고르는 우리 나라에 있는 루트 우세 포석을 이용해 1000평방미터 이상의 슈퍼숍 이상을 이용할 것이다.
사실 현재 각종 스포츠 브랜드의 매장이 넓을수록 나이크, 아디다스, 안달, 이녕 등이 포석에서 ‘슈퍼숍’에서 많은 고객을 점령하려고 한다.
스케치의 백개 슈퍼숍 계획
미국의 운동품의 비장으로서, 스케치 진화는 이미 12년이 되었다.올해 3분기 신문은 전 세계에서 3300개 매장을 넘어 779개 회사 자영점포를 포함한 것으로 나타났다.무엇보다 중국은 스케치의 가장 중요한 전략 시장 중 하나로 현재 24개의 슈퍼 매장이 낙착됐다.스케치는 내년에 중국에서 900-1000개점을 새로 늘릴 계획이다. 이 중 100개는 1000~3000평방미터의 ‘슈퍼숍’을 포함해 신점은 우리나라 34선도시 및 이하 시장에 주로 분포할 계획이다.
스케치 중국, 한국 및 동남아시아 최고경영자 진웨이리 대외는 "슈퍼숍"이 점지면적이 더 넓고 품행이 완비하다고 말했다.스쿠키는 브랜드, 브랜드 및 제품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채널은 중국과 소매 자원, 풍부한 경험이 있는 회사와 협력해 이번 선택에 손잡고 있다.
이여성 아고르그룹 회장에 따르면 야고르는 전국 1만여 명의 마케팅 인원, 3000여 개 매장, 아고르도 운동 영역을 확장하고 싶어 두 기업이 한꺼번에 합류했다.
경제학자 송청휘는 스케치와 아고르가 합작 가게를 개업하는 것은 채널 위의 단판을 보완하기 위해 제품의 투입 공간을 늘리기 위해 더 많은 소비 장면을 융합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중국 상보 기자는 최근 몇 년 동안 스케치가 협력 새로운 기회를 탐색하고 있었지만, 그 선택은'팀 동료'를 선택하는 것도 불순했다.2015년 스케치와 오강 그룹과 합작 협의를 맺었다.그때 오강 국제회장 왕진은 스케치 개설점을 약속했다.그러나 올 3분기에 오코는 직영점 81개, 중개점 68개, 합계는 149개, 약속보다 훨씬 낮았다.그렇다면 이번 합작은 스케치와 호흡을 맞출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한다.
'슈퍼숍'미래 트렌드.
스케치 파트너에 비해 더 많은 스포츠 브랜드는 직영'슈퍼숍'을 선택했다.
아디다스는 베이징, 상하이, 항주 등지에서 여러 개의 브랜드 센터 대형 소매 매장을 개설했다.아디다스 홈페이지에 따르면 브랜드 센터 점포 면적은 2000-5000평방미터, 문점은 아디다스 아래 거의 모든 품종의 제품을 집결했다. 아디다스는 일부 점포에 헬스장과 헬스클럽 트레이너를 배치했다.
나이키도 상하이에서 상해 001 (상해) 을 개설했다.공개된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말까지 이 면적은 3822제곱미터의 기함점 온라인상에서 마이크로폰 플랫폼의 노출량이 8500만건에 이른다.온라인상에서 점포는 매일 방문객이 3만 명에 이른 ‘핵심 미드필드’를 접대하고 있다.또 나이크는 다양한 형식의 개인화 정제 서비스를 제공했다.나이키 회원은 신발을 고르고 직접 신발의 개성 정제에 참여할 수 있다.
국산 브랜드도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고 올해는 9대 단말 이미지를 밟고 있다.점포 면적과 제품의 풍부한 수준이 국제브랜드를 제외하고는 자조수은시스템, 운화물대, VIP 구 동영상 상동시스템 등 스마트폰이 설치되어 있다.
이녕은 베이징에서 가장 먼저 시도한 ‘슈퍼숍’은 풍과 만달광장에 위치해 있으며, 올해 가게 효율은 전년 대비 50% 증가했다.이외에도 대련에 위치한 고뉴만달광장점도'슈퍼숍'을 개업한 지 13일 100만원에 달하며 현재 가게의 효율은 매달 110만원 안팎이다.
아디다스의 한 판매상은 중국 상보 기자에 대해 ‘ 슈퍼숍 ’ 을 하는 것은 일종의 추세다.각 대형 스포츠 브랜드들은 모두 손님의 유량을 강점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가게에 머무르기를 희망하며 소비 기회를 증가시켰다.한편'슈퍼숍'도 브랜드 이미지와 실력의 상징 중 하나다.
'슈퍼숍'정합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의류 업계 전문가 유량은 중국 상보 기자에 대해 "슈퍼숍"은 현재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추세다.스포츠 브랜드는 개점 단계를 거쳐'폐점 붐'을 겪었다.전기 업체가 출현한 후 많은 스포츠 브랜드가 전기상으로 전파를 돌리지만, 전기 채널은 물류, 공급 사슬 및 재고 조정 능력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그는 오랜 기간 동안 집세가 갈수록 높아지면서 실체점의 용도가 작아질 것이라는 관점이 있다.그러나 선상선 아래서는 절대 그 일과 두터운 것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 사실이다. 선상에서 더욱 깊어진 융합이 필요하다는 것을 증명한다.당분간 이들 기업은 힘을 들여 변혁을 해야 하지만 장기적으로 기업의 전체적인 능력을 늘려야 한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소비자가 슈퍼숍에 대한 기대치가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베이징 삼리둔에 위치한 아디다스 브랜드센터에 온 기자들은 인터뷰 도중 많은 소비자들이 ‘슈퍼숍’을 돌아다니며 체험감을 뛰어 왔다. 심리 예기도 높고, 제품의 가격은 이해할 수 있지만, 브랜드 문화와 제품에 대한 이해가 되지 않으면 실망할 것이다.
이 같은 중개업체는 일부 브랜드가 점원들에게 최소한 가게의 신발을 신고 5킬로미터를 뛰라고 요구하는데, 이렇게 해야만 소비자와 더 깊은 교류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제품의 특성, 달리기 방식 등이 있다.이것은 온전한 마케팅 논리적으로 신발을 파는 것은 결코 그리 간단하지 않다.
유량은 ‘슈퍼숍’이 더 우수한 서비스 인원을 맞출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기업들은 이 서비스자들에 대해 정성껏 양성하여 기업문화, 제품 특성을 충분히 이해시켜야 소비자의 쇼핑 체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중국 상보작가: 힐우성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국제시각: 글로벌 경제 전망 불명 베트남 면방직 직업
- 경영 공략 | 기업가: 의류인 의 장인 정신과 깔끔한 브랜드 창시자: 증경명
- 기업 전시 방송 | 브랜드 추천: 할수록 – 국가급 업종 협회 회장이 높은 평가를 받은 호문 아동복 브랜드
- 유행화 | Kyrie 6 신발 전신 중국 새해 배색, 아주 화사하게 눈도장~
- 유행화 | 알파벳 형 부츠 Zoom Freak 1 새로운'Soul Glo'배색 상장 발매
- 패션 브랜드 | 일조 NBHD X WTAPS 새로운 연명 시리즈 아이템 미리 보기, 군사+공복 바람
- 유행화 | 비동x Adidas Crazy BYW 2.0 새 스니커즈나 내년 상륙
- 유행화 | 아디다스 슈퍼스타'조가비머리'신규 흑백 배색
- 유행화 | 삼택일생 X 사투샤 Wada 새로운 연명'U'시리즈 시계 상가 발매
- 유행화 | AJ1 Low 신발의 전신'CNY'배색 관리도 출시, 화훼원소 흡정
- 관점 2800여 개, 시가가 90% 이상 증발, 옛날 신발 왕 귀인조 날개 어느 곳?
- 유니폼 창시자 유정, 연은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 '고양이와 쥐'X 예보 신춘 합작 시리즈 발표, 운수'쥐'는 끝이 없다~
- 2019 히트드라마 653727 양자교가 너를 추대신으로, 직장을 다니면 ‘소환희’를 보고, 124대
- 국제시각: 글로벌 경제 전망 불명 베트남 면방직 직업
- 기업가: 의류인 의 장인 정신과 깔끔한 브랜드 창시자: 증경명
- 브랜드 추천: 할수록 – 국가급 업종 협회 회장이 높은 평가를 받은 호문 아동복 브랜드
- Kyrie 6 신발 전신 중국 새해 배색, 아주 화사하게 눈도장~
- 알파벳 형 부츠 Zoom Freak 1 새로운'Soul Glo'배색 상장 발매
- 일조 NBHD X WTAPS 새로운 연명 시리즈 아이템 미리 보기, 군사+공복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