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도와 중국 간의 싸움이 RCEP 의 협상 진전을 지연시켰다

2019/9/23 16:45:00 1

다투다

세계 인구가 가장 많은 두 국가인 인도와 중국의 경쟁이 팬아시아 무역협정'구역 전면 경제 파트너 협정'(RCEP)이 협상 진전을 펼쳤고 이 협정은 전 세계에서 삼분의 1에 가까운 무역량을 포함하고 있다.

10개동협국 및 6개의 대화동반국 장관이 7년간의 협상을 거쳐'중요한 이정비'를 환호하며 본 (2019) 년 11월 열리는 지역 정상정상정상회담이 완성됐다.그러나 이 협상에 참여한 관리들은 시장 진입과 모드 4 (자연인이동)가 여전히 중대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고 생각한다.

성명을 밝히지 않는 협상 관계자에 따르면 관계의 긴장은 주로 인도와 중국 간 특혜 관세의 상품 수량에서 비롯됐다.이 관계자는 인도도 동남아시아 국가에 대해 전문가 자유 유동 분야의 지위에 불만을 느끼고 있으며 특히 IT 산업에 대해 담판의 일부를 고려하고 있다.

전 세계에 가까운 인구의 절반을 덮은 RCEP 는 2012년 협상을 시작할 때 세계 최대의 지역의 자유무역협정이라고 불린다.미국 대통령은 2016에 진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미국이 태평양 파트너 협정 (TPP) 을 넘어 중국 주석이 시진평 (RCEP 협상 속도를 높여 중국의 영향력을 다지기로 했다.그러나 협상 대표는 최후의 기한에 도달하지 못해 인도총리 모디가 중국과의 무역 적자를 우려하는 등 아시아 다른 국가들도 대량 인도 노동자들이 더 큰 시장을 바꾸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말레이시아 쌍위대 (Sunway Unway Univesity) 경제과 교수 야오김룡 (Yeah Kim Leng)은 RCEP 에 대해 낙관적 이고, 주로 회원국 간의 차이 때문에, 특히 이들은 경제적 수익과 그것에 대한 도전을 보고 있다.현재 가장 큰 문제는 인도가 없는 참여 상황에서 계속 추진하고 있는 것은 뉴질랜드와 호주의 반대가 예상된다.

수브라마니아 외교장관은 중국'불공정'의 무역정책을 공개적으로 비난하고 있다.중국 상무부 언론 대변인은 이년 8월 29일 협상 과정에서 건설적 역할을 하고 있으며 중국 중남해 고문 겸 중국과 글로벌 중심 창시인 왕혜요는 중국이 여전히 낙관적인 견해를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많은 RCEP 회원국들은 지역 협정의 우세는 어떤 휘두르지 않는 의혹을 넘어 특히 글로벌 경제 성장 완화와 지속적인 미중 무역전 영향에 대비해야 한다고 확고하게 말했다.RCEP 다음 담판은 이달 말 베트남 현항에서 열린다.

노키타 인도네시아 무역부장은 지난 9일 RCEP 협상에 나섰다.그 협상은 일부 분야에서 여전히 멀리 떨어져 있고 개별 국가가 제시한 일부 해결 방안은'변두리 다수'에 적용되지 않았다.이번 해의 해결 방안은 매우 긴박하며, 만약 완성할 수 없다면, RCEP 는 세계 경제 변혁과 진보의 중요한 동력을 잃게 될 것이다.

RCEP 협정의 진전에 대한 절망은 아니다.아태경제협력개발기구 비서처는 리베카스타마리아 (리베크캐 Fatima Staa Maria)를 집행해 신중한 태도를 드러냈다. 이씨는 태평양 파트너 전면 진보협정 (CPTPP)을 가동해 8년까지 가동 후, 이씨는 11월 더 잘 쉬기를 바라고 있다.

  • 관련 읽기

미국 세관 이 두 번째 구간 체인 테스트 를 하면 지혜 소유권 에 치중될 것 이다

업종 종합 서술
|
2019/9/23 16:45:00
0

인도네시아 방직업은 현지시장에서 인견을 구매하여 생산량을 늘려 방직품 수출을 촉진시켰다

업종 종합 서술
|
2019/9/23 16:45:00
1

‘ 일대 일로 ’ 국제 방직 의류 비즈니스 관원 방중 대표단 은 신밀 에 들어갔다

업종 종합 서술
|
2019/9/23 16:45:00
1

2019 국가 방직 제품 개발 기지 약동전 시즌

업종 종합 서술
|
2019/9/23 12:48:00
4

2분기 유럽연합은 중국 의류 수입량이 뚜렷하게 하락했다

업종 종합 서술
|
2019/9/23 12:48:00
4
다음 문장을 읽다

미국 세관 이 두 번째 구간 체인 테스트 를 하면 지혜 소유권 에 치중될 것 이다

'미국 국토안전부'에 소속된'미국 세관 국경 보위국'(US Customs and Border P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