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저우쉰 은 흑백 숄더 스커트 를 입고 선보였으나, 기질 은 여전히 우아하다

2019/9/4 1:04:00 0

저우신

카리스마는 많은 여자들이 갖고 싶어하는 것이며, 모든 사람의 기질을 높이고, 만장을 압박하고, 당신의 존재를 무시할 수 없게 한다.카리스마 넘치게 말하자면, 여러분이 생각하는 첫 번째 단어는 절대 크지만, 작은 편집자가 반대로, 작은 키는 아주 좋은 기질과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우신, 한번 보세요!

저우신의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한 작품은 가장 좋은 증명이다.그녀는 개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입기에도 자신의 멋이 있다.이 데님 점프팬츠를 보면 짙은 컬러가 더욱 차분해 보이며 통통한 몸매의 매체도 잘 어울리고, 상대적으로 옅은 컬러가 더 날씬해 보인다.오픈한 칼라 무난하게 티셔츠를 입고 레이어드 감각을 더했다.

순백색의 원피스는 순결하고 여가 없이, 주신은 또 다른 맛을 연출했다.상반신은 프릴의 스트랩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시트 감각을 높이고, 치맛자락은 벨벳 소재로 여성의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허리띠가 가늘고 가는 허리를 돋보이게 한다.

티셔츠는 여름철 가장 흔한 아이템으로, 저우쉰도 반팔 티셔츠에 코디한 적이 없다.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그녀는 루즈한 흰색 티셔츠를 선택해 성미가 나른해 보였다.옷에 컬러의 알파벳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었고 개성을 더했다.스커트는 검은색 스커트로 멋스럽고 멋스럽습니다.

상큼한 파란색에 정교한 소파점을 더해 저우신 몸에 있는 이 블라우스는 얼마나 다정한지 저우신의 쿨한 사람을 모두 이런 지성이 우아하게 만들 수 있다. 특히 프릴의 디자인까지 더해 더욱 예쁘고 달콤하다.치마는 검은색 가죽 스커트, 역시 시크한 주공자구나!

검은색과 흰색은 타고난 파트너다. 어떤 아이템에 등장하든 저우신 이번 행사에 참석한 이 원피스는 클래식 블랙화이트 배색, 두 컬러 충돌이 정말 절대적이다.전체가 대범하고 단정한 기질을 잃지 않는다.

오프숄더는 몸매를 시사하고, 몸매가 두툼한 여동생이라면, 작은 편은 이런 오프숄더를 입는 것을 권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어깨가 넓어진다.저우쉰은 원래 비교적 가냘픈 몸매, 161의 키로 몸형도 가늘지만 요즘 살이 많이 찌는 것 같다.

순수한 검은색의 상반신은 차분해 보일 정도로 성숙해 보인다.짙은 브이넥에 오프숄더 디자인을 과반의 피부를 완전히 드러내 섹시한 상징이다.순백색의 치맛자락이 대범하여, 스스로 신선한 냄새가 풍긴다.저우쉰 또 2158은 211446단 (21461) 가 뚱뚱했나?흑백 숄더 드레스를 입고 모습을 드러낸 네티즌들: 늙었다!알다시피 주신은 매우 야위고 키가 크지는 않지만 몸매 라인도 좋다.그러나 그녀가 입은 이 오프숄더를 보면 쇄골은 눈에 띄지 않고 어깨와 팔의 곳도 튼튼하다는 것을 보니 살이 많이 쪘구나!그리고 풍채도 예전처럼 축구하지 않았는데, 누리꾼들은 정말 늙었다고 한다!

  • 관련 읽기

'목선 가랑이 '좋은 몸매 표준?정상아 의외로 이긴 것 같아요. 샤오닝이 제일 몸매 여자 스타가.

스타 옷장
|
2019/9/4 1:04:00
0

단발머리를 잘랐던 손아아는 7벌 룩으로 2019 올가을 패션을 연출했다.

스타 옷장
|
2019/9/4 1:04:00
0

이일시는 흰 시폰 치마를 입고 앞머리를 자르고, 소녀미가 넘친다.

스타 옷장
|
2019/9/4 1:04:00
0

이샤오루의 신작극 개방, 새로운 옷차림이 새롭게 고도되었다.

스타 옷장
|
2019/9/4 1:04:00
0

추자현 은 흰 치마 를 입고 행사 에 참석해 긴 머리 를 걸쳐 여신 의 매력 을 뽐냈다

스타 옷장
|
2019/9/4 1:04: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왕비, 22년 전 일본 사진 공개!이 외모는 너무 개성이 있다!나타 는 모두 그녀 에게 놀렸다

그동안 왕비 97년 일본 유명 잡지 SWITCH 를 위해 찍은 사진은 현재 22년이 지났지만, 아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