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위 캐나다 거위 사건 고라 제안

2019/1/11 10:03:00 31

캐나다 거위

방송상 플랫폼 홈피라가 최근 진위캐나다의 물결에 휩싸였다.

홍성신문 보도에 따르면, 한 성이 있는 북경시민은 2018년 12월 18일 인터넷 이코리아에서 567.04원의 가격으로 캐나다 깃털 패딩을 구매한 뒤 조잡한 것으로 보고, 옷의 위조 마크, 로고 등 여러 장의 사진을 캐나다 공식 메일로 올렸다.

2018년 12월 26일 캐나다의 우편물에 답변을 받아 구입한 캐나다다운 패딩은 정품이 아니다.

이 소비자는 이어 인터넷 이콜라 고객에게 반영하고, 의사소통이 무과한 뒤 1월 3일 뉴랑기 아래 소비자 서비스 플랫폼 흑고양이에게 항소했다.

인터넷 이코라는 1월 5일 캐나다의 홈페이지에 메일을 보내며 소비자 아이비의 신분으로 캐나다에게 같은 패딩을 정품으로 구했다. 이날 캐나다 거위는 이 패딩을 정품으로 확인했다.

같은 패딩의 두 차례의 감정결과는 다르기 때문에, 선여사는 캐나다의 공식 우편함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1월 6일 캐나다의 거위 답변을 사과하며 두 사례의 감정결과는 모두'비정품'이다.

8월 8일 인터넷 이코라는 웨이보에서 인터넷 이고라 내부 및 캐나다의 이중 심사를 거쳐 플랫폼에서 캐나다거위 판매를 정품으로 확인하고 공증인의 감독하에 상품원본을 캐나다로 보내는 실물감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시라의 성명이 발표된 후 소비자들은'IT 타임스'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캐나다의 성명에서 1월 6일 캐나다의 두 사건에 대한 사례가 모두 정품이 아닌 플랫폼 신분으로 캐나다의 공식 구증이 아닌 아이비의 소비자 신분으로 한 손으로 중고 있는 캐나다다운 패딩을 구입한 것은 사실상 새롭다.

소비자에 대한 의문은 1월 10일 인터페이스 뉴스에 답변해 메일 검진채널이 엄격하지 않고 불권위를 나타내고 있으며, 현재 상품은 저장성 항저우시 동양공증처에 보관되어 소비자와 함께 캐나다의 패딩을 실물감안하고, 이에 따른 비용을 받겠다고 제안했다.

"상품과 정품을 검증하면 소비자가 공개적으로 사과를 하고 영향을 해소하고, 망이고라가 받게 되는 비용을 반환하고, 검사를 거쳐 상품이 정품이 아니라면, 인터넷 이고라는 공개 사과를 하고 소비자의 정신적 손실을 배상하고, 배상금 10배의 경제보상을 승낙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고 발고를 마칠 때까지, 인터넷 캐럿들은 여전히 소비자의 회답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사건에서 인터넷이고라와 소비자 사이의 차이를 제외하고는 인터넷 이콜라가 1월8일 성명에서 캐나다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 "캐나다의 중국 대표를 요구하면 브랜드의 감정과정 중 불투명하고 불투명하고 불투명하고, 소비자들과 판매 플랫폼에 대해 사과했다.

또한 소비자, 업계, 관련 주관 부서가 캐나다의 거위를 함께 감독할 수 있도록 요구하며, 관련 감정 과정을 감수하도록 촉구한다.

인터페이스 기자는 캐나다의 거위 브랜드에 연락해 원고 발고 전까지 캐나다 거위는 응답하지 않았다.

리얼 캐나다의 논란의 핵심은 캐나다의 검정 과정이 엄밀하고 감정의 결과가 정확한 것인지 여부다.

캐나다의 거위는 2018년 중국 시장에 진입했으며, 현재 중화구에는 베이징과 홍콩의 플래그숍이 있고, 천고양이에서 플래그숍을 개설하고 있다.

캐나다의 거위 고객은 중국에서 진위를 검사하지 않았다고 브랜드를 밝혔기 때문에 소비자와 인터넷 이고라가 캐나다의 거위를 통해 해외 사용자의 메일박스를 세 차례 실시했다.

세 차례의 메일 검사는 각각 ‘비정품 ’, ‘정품 ’과 ‘비정품 ’ 3종의 답변을 받았다. 소비자가 인정한 일 캐나다의 마지막 ‘비정품 ’의 답변을 받았고, 인터넷 이메일 검사는 빈틈없고 불권위적이다.

소비자와 인터넷 이고라가 각각의 주장을 고집하고 있는데, 판정 기준의 캐나다의 우편물 결과도 인터넷이콜라의 의혹에 시달리고 있다는 사실이 경색에 빠졌다.

캐나다의 거위는 중국에 공식 인증이 없는 진위를 검증했지만 가짜 상품과 모조품에 대항하는 것은 캐나다의 장기적인 싸움이다.

2018년 초 캐나다 거위는 유명하지 않은 중국 기업을 시카고 연방법원에 고소해 상업침권을 기소했으며, 후자는 수백 명의 무허가 사이트에서 가짜를 판매하는 캐나다 거위 제품으로 토론토 본사의 판매 실적에 영향을 미쳤다.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일인데 피고의 신분은 조사할 수 없이 중국 수백 수천 명의 가짜 판매가와 같은 것이며, 이것은 다 할 수 없는 소송 소송이다.

2018년 캐나다 거위 CEO Dani Reiss 인터페이스 인터뷰에서 가짜 상품은 어느 정도 캐나다 거위의 인지도를 늘렸고, 가짜 상품도 브랜드의 좋은 입소문을 희석시켰고, 진위를 가리지 못하는 캐나다 거위 상품의 출현은 소비자들의 심미피로로 만들어질 것으로 보인다.

캐나다의 위조에 대항해 소비자의 권익도 충분히 보장하기 어렵다.

소비자들이 인터넷 이고라와 함께 캐나다 브랜드 본사에 대한 검정을 거부한다면, 사건은 로생문으로 넘어갈 수밖에 없다.

저자: 장형에게 ZXY

  • 관련 읽기

아기옷'물기'는 아동복 4가지를 골라 주세요!

뉴스 택배
|
2019/1/11 10:02:00
25

사치품은 중국에서 어떻게 진정한 물건을 가지고 갈 수 있는 KOL 을 선택할 것인가

뉴스 택배
|
2019/1/11 10:02:00
29

2018 중국 남장 경쟁 구도와 발전 추세: 해풍의 집 전업

뉴스 택배
|
2019/1/11 10:02:00
54

Thredup 최신 여성 소비자 조사 연구

뉴스 택배
|
2019/1/11 10:01:00
27

2019년 의류 기업은 어떤 변화와 추세가 있을까?

뉴스 택배
|
2019/1/11 10:01: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패스트푸드 '소비 우려

쇼핑에 몰두하는 대가가 늘어나고, H &M, 자ara를 대표하는 빠른 패션들의 상승국면이 바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