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디나이크 등 환경 기술 업그레이드, 녹색 소비 대세

2018/7/27 15:41:00 90

아디다스나이크녹색 소비

최근 아디다스 CMO Eric Liedtke 는 Financiaal (13) 테메스 인터뷰에서 아디다스는 2024년부터 자신의 옷과 신발 제품에 재생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완전히 사용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나이크, 예보 등 스포츠 브랜드도 일찌감치 친환경 재료로 만든 제품을 내놓았다.

아디나이크 등 환경 기술 업그레이드, 녹색 소비 대세

아디다스의 계획대로 2019년 봄 여름 의상 시리즈 중

재생 폴리에스테르

사용률이 41% 에 이른다.

과거 2년 동안 아디다스는 파르리 포더더스라는 이름의 원더스테라의 해양 생태환경 조직과 협력해 해양 비닐 쓰레기로 만든 슈즈 Ultraboost Uncaged (Warley) 를 출시했다.

지난해 연간 약 100만 켤레, 올해 500만 켤레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나이키는 2017년 9월 신형 재생 가죽 소재 플라이더 를 출시했으며 이 신발은 50% 천연 가죽 섬유와 수제로 일반 가죽보다 40% 가볍지만 내구성은 일반 가죽의 5배, 전체 생산 중 90%를 절약했다.

나이키 는 이미 4 년 연속 공인 업종 에서 사용 가능 회수 되었다

폴리에스테르 재료

가장 많은 기업, 2017재년, 나이키 구두와 의류 제품은 재활용 가능 재료를 75%로 사용했다.

사실 아디다스, 나이크, 표마와 예보 등 스포츠 브랜드도 재료를 회수할 수 있는 구화 제품을 추첨했다.

나이키의 니키는 기존 제품과 재료 순환을 재생한 것이다.

2017년 4월 에코 개념화 한 켤레를 선보여 유기면으로 엮어 만든 신발은 공업옥수수로 제작됐다.

Ultraboost Uncaged 를 제외하고는 파르레의 슬리퍼, 아디다스는 같은 재료를 활용해 황실 마드리드와 베인뮌헨을 위해 유니폼을 만들었다.

2014 월드컵 기간, 프랑스, 네덜란드, 미국 등 10개국 축구팀의 코트를 재활용한 플라스틱 병들이 만들어졌다.

"플라스틱 병, 양모, 옥수수 등 환경보호 재료로 만든 구두와 구복 등 스포츠 용품으로 국제시장 신총이 되고 있다."

아디다스 스포츠 (중국)유한회사 장성 매출 사장은 중국 상보 기자에게 "울트래보이스트 (Ultraboost)는 Uncaged (Wincaged)를 하나하나 박테리의 스니커즈가 사용한 재생 폴리에스테르 발걸음이 편하고 원생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슬리퍼는 편안한 측면에서는 차이가 거의 없다"고 말했다.

배색도 해양 블루, 상큼하고 예쁘고,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일부 아디다스의 팬들이 일부러 사서 소장하고 있는데, 보통 운동화보다 좀 비싸지만 시장 피드백도 괜찮다.

그리고 현재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녹색 환경 환경에 대한 이념을 가지고 있다.

Parley 관계자는 아디다스와 함께 개발한 혁신 기술은 신발에 머물지 않고 재생 섬유를 소재 3D로 인쇄 의상 제품, 운동기구는 주로 협력하는 방향이라고 말했다.

우리나라 재생 폴리에스테르 재료의 공급 체량은 매년 2천 여만 톤이다.

2018년 시작된'금폐령'의 시행과 각종 환경 보호 감사 행동이 시작되면서 국내 재생 폴리에스테르 회수가 업종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디다스의 장성매출 사장은 이 배경 아래 환경 재생 폴리에스테르 사용을 선언하거나 지속적인 대체방안을 채택할 수 있으며, 한편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감할 수 있으며, 한편 기업의 화제와 주목을 받고,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지 않고 경쟁 상대에 뒤지지 않는 긍정적인 마케팅 수단이다.

그러나 이러한 방식도 원가와 이익 문제를 겪고 있다.

울트라바이스 (Ultra BOOST)가 팔레리 (Altra BOOOST)의 운동화 아디다스의 중국 홈페이지 가격은 1500원에서 2000위안으로, 다른 스니커즈 가격보다 보편적으로 높다.

2017년에는 해양 플라스틱 쓰레기가 만들어진 스니커즈가 100만 켤레를 팔았지만, 아디다스는 매년 몇 억의 운동화 판매량에 비해 작다.

왜 2024년에야 재활용 비닐을 전면적으로 사용하고 있는지 아디다스 글로벌 브랜드 에릭 (Eric) 에르딕 (Eric) 가 단시간 내에 소화할 수 없다는 이유로 6년간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디다스도 이와 마찬가지로 다른 규모 기업의 원가와 이익 압력이 더 커질 수밖에 없다.

영리 문제에 대해 중국 경공업기업관리연합회 사무총장 곽화생은 중국 상보사 기자에게 전생산선의 환경화는 반드시 원가를 늘리는 것은 아니다. 정순환을 형성하면 기업의 원가가 낮아질 수도 있다.

지속, 저탄화, 녹색화, 국가가 기업 발전에 대한 요구, 국가가 업계의 환경 표준을 확보하고 있으며 기업도 더 많은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한다.

소비자의 환경 보호 의식이 끊임없이 증가하고 소비자의 수요도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회수 재활용, 녹색 환경의 기술 업그레이드도 대세이다. 일부 기업은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켜야 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녹색 소비를 유도해야 한다.

곽화생설.

또 곽화생은 어떤 폴리에스테르 회수 이용이 가능하든 글로벌 유명 기업의 참여가 있고, 거대한 브랜드 호소력 및 기본적으로 글로벌 업무영향력을 재생시킬 것으로 보고 있다.

폴리에스테르

지속 및 고가치화 발전 창조 더 넓은 공간.

  • 관련 읽기

자동화는 아시아 성의업의 노동력을 남용할 것이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8/7/26 14:07:00
59

의류 업계 가 재생 스타 · 왕홍 이 주요 추진력 을 시작하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8/7/23 11:54:00
80

Transparncy Market Research 글로벌 탄소 섬유 시장이 34억 달러를 넘어설 전망이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8/7/21 14:39:00
60

환경 중국 패션 소매상 보호 방직품 낭비 해결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8/7/17 10:01:00
68

스마트 제조 혹은'제조'를 많이 말해야 한다.'지능'을 적게 말해야 한다.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8/7/14 11:10: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가벼운 스타일의 모델 쇼, DRWCYS 일식 미녀, 조금만 켜주세요.

DRWCYS 의 패션 역사는 길고, 원창도 다양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차이는 커지고 있다.물론 계절과 트렌드에 따라 때의 무늬와 많은 패턴이 있다.베크와 에포트스의 유행에 그림자가 돋보인다.2017년 -2018년 올해는 패션 감각과 디자인이 아닌 상품이 유행이다.꽃무늬 체크무늬 패턴과 별 패턴이 새록새록 새록하다.그리고 이번 시즌 트렌드 하나다.‘기하학적 도안 ’은 직선과 곡선의 규칙을 사용하여 설계 패턴을 그리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