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신예 조류 화력 광동 중산 발포회 춘하 신제품 창항 전국
한편'열애, 지금보다'를 주제로 한'2018 카멜리 의상 춘하 신상품 브리핑'은 2017년 8월 23일 본부 광동 중산에서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전국 각지에서 온 채널 업체와 언론 대표 100여 명이 이 깜짝 이벤트를 함께 느끼고 있다.
이번 발표회에서 카멜리 브랜드가 깃발 아래 2018 봄 여름 신상품을 선보이며 한 시리즈의 커플 팬티, 비치팬츠, 수영복, 티셔츠, 양말 등을 선보였다.
작업상: 가위, 줄이, 줄줄이, 스탬프 모두 매우 신경을 써서 모든 세부 조절을 엄격하게 한다.
디자인상: 과감하고 과감하고 대담하고 밝고 밝은 컬러와 패턴을 사용하여 무한한 창의력을 발휘하여 당대 유행하는 주제 요소를 결합하여 현대 패션과 전통 클래식에 부딪쳤다.
스타일상: 전위, 개성, 로맨틱한 스타일.
현장 중개상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회의를 잇달아 새해에는 칼로리 브랜드의 대가족으로 녹아 더 깊은 협력을 펼치길 바란다.
이번 발표회는 카멜리의 심상치 않은 습관을 이어가고 있다. 주회장은 대형 커피 테마의 화예 기지, 현장 색깔이 선명하고 우아하고 분위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청록색욕이 흐르는 화초에 커피가 향기를 풍기며, 참석자들에게 또 다른 브랜드의 아이디어를 느끼게 한다.
게스트 가 회의장 에 걸어 들어가다
전국 각지의 루트 상업이 서명하다
발포회 초기: 유휘동 대표는 카바이리 브랜드가 왕림에 참석한 게스트 친구들에게 충심의 감사를 표했다. 지난 한 해, 캘리포니아 브랜드가 손을 잡은 전국 도로상들이 브랜드를 확장, 브랜드 건설, 마케팅, 총결을 회고해 새로운 1년 브랜드 전략 계획에 대해 자세한 소개를 했다.
캐밀리 브랜드 감독 유휘동
유휘동은 순식만변의 시장에 직면하여 캐버리는 줄곧 새로운 발전 방향을 끊임없이 탐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 혁신에서 시장을 앞당겨 이미지 향상에 더욱 정교하게 구사하고, 채널 서비스에 심입한다면, 회사는 기존의 조화와 서비스가 좋은 단말 시장으로 이어질 것이다.
유휘동 씨가 저번 이벤트 중 각 상을 수여했습니다.
이어 캐밀리 브랜드의 창시자 겸 총 디자이너 허휘는 이번 시즌 신품의 연구 개발 사고와 제품 구조를 공유했다.
카멜리 브랜드 창시자 겸 총 디자이너 허휘.
허휘: 칼리
2018 봄 여름 신상품
기존 채널 500개 가맹점 현황에 대비해 회사 자영점의 경영 데이터를 결합시켜 각종 품목시장 피드백 및 판매 통계를 통해 단말기 조정 전후의 동판매 대비 수천 개의 신제품 삭제 중 발생한 것이다. 또한 판형과 공예를 더욱 세세하게 향상시켰다.
트렌드의 날카로운 촉각과 시장분석의 정밀한 데이터는 젊은 패션의 장문인들이 제품에 대한 집중과 연구에 대한 태도를 보여줬다.
이어 모델의 쇼가 현장을 들끓게 하고, 수장의 별빛이 번쩍이며, 여러 모델이 함께 패션을 소화한 타오티리잔치를 함께 소화했다.
2018 캘리포니아 신예 패턴 봄 여름 신상품 수장
모델 전시 카바이리 신예 패드 봄 여름 신상품
캐밀리 시즌 브리핑은 매출 을 기대하고 있다. 한차례 즐길 수 있는 시각 대잔치를 즐길 수 있는 것 외에도 더욱 큰 환호로, 해남 삼아에 이어'사랑 불장군'에 이어, 윈난 리강'달려라 사랑', 말디브'통쾌하게 놀자 '이후 또 한 번의 열정을 끌었다.
신제품 발표회
.
캐버리 발전 회고:
2010 칼로리
브랜드
국내 등록에 성공했고, 전선 명수건의 위치로 전국 시장에 보급됐다.
2011 캐밀리 참가 선전은 영화 주제로 새로운 모델로 선보이며 국내 내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 업계 인사들의 추종을 받았다.
2012 캐밀리 최초의 전문점들이 광동성 혜양시, IPAD 지능 보급 방안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2013'거리만 있으면 카멜리 'A 가 시행착륙해 CABER 를 전통적인 채널을 돌파하고 다루터가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2014 전국 중점 도매시장 이미지점'B 계획'이 낙착됐다.
2015 캐밀리 이미지카운터 전국 터미널 시장의 큰 힘이 보급되고 있다.
2016 CABER 국제상표의 전면 신청 성공, 캐버리 후속 국제시장 개척 기초를 다졌다.
2017은 대만 여러 매장 개업에 이어 캐버리 자영 가게가 광저우 톈하, 광저우 오원 등에 이어 일선 상권 채널을 개척했다.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우리는 지금까지 멈추지 않았다.
- 관련 읽기
- 혁신 녹색 발전협업 공승 미래인 2017'일대 일로 '방직 의류 산업 발전포럼 은 우루무치 성대 에서 열렸다
- 임지영 대통령 조깅화 신상품 발표회'17세의 장마 '
- 대통령 조깅화 2018 봄 봄 여름 구두 신상 발표회 정주 에서 개최
- 해장 의 집 은 상반기 에 약 백 억 억 위안 의 계획 을 다브랜드 전략 을 치러야 한다
- Kids 124테오 Eden: 개국 월 9, 장식 완전 개
- 인터넷 쇼핑 소비 투소 증가 35.56% 출하 일호 투소 문제
- 백령 영리하다 추동 신상품 전문 소녀 정제 속옷 더 사랑스럽다
- 광동 패션주 곤쉬 레바나흐 허사민 2017 저녁 예복 신상품 발표회
- 이튼 기드 조력 남경 도서관'서향 유년 '클럽 활동
- 광동 패션주 공채정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