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균: 조용하지만 그림은 또 번창하게 살아

2017/6/17 14:22:00 130

장균아 패션 스타일스타 옷장이미지 조성

최근 중국판'한밤의 식당'이 열렸다. 미처 볼 틈도 없이 큰 파문을 들으며 콩판의 점수는 2.3.3.

2.3점은 어떤 개념일까? 일판의'한밤의 식당'은 고9.2의 점수로 곽경명의'소시대 '시리즈까지 4 이상, 2.3은 참혹했다.

하지만 이 드라마의 카스는 일반적으로 큰 것은 아니다. 황뢰, 하경, 해청, 마소, 조우정, 유호연 ….

오랜만에'소식'이 없는 장균도 출연했다.

장균처럼 당황하지 않고 자신의 일을 하는 사람이, 경박하게 흐르는 세계에서 작은 섬처럼 존재하는 사람입니다.

처음에는 장균의 어머니가 연예계 진출을 지지하지 않았고 장균은 이 일을 좋아한다. 내 인생은 내가 책임진다.

결국 어머니는 타협을 했다. 장균은 자신이 진심으로 좋아하는 일을 찾아냈고, 시간이 아침저녁으로 중요하지 않다는 것은 포기하지 않았고, 공부하는 과정이 낭비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많은 논리적 사고력을 주었다.

세상에는 옳은 답이 없고, 많은 일들이 시간에 따라 달라진다.

재능이 있고 연기가 있는 장균은 데뷔한 지 여러 해 되지만 꾸준히 뜨겁지 않다.

그는 항상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내가 무엇을 다툰다고 생각하는지 두려워했기 때문에 그동안 내 일을 해냈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장균은 성명을 추구하지 않고 착실하게 연기했다.

많은 유량스타들이 스턴트용을 꾀하고 있지만, 그녀는 오히려 ‘의전 ’을 침착하게 연기할 수 있다.

장균도 고의로 하지 않는 유일한 스캔들, 바로 그녀와 조정의 연정이다.

하지만 이건 사실이고 스캔들도 아니다.

장균은 연예계의 청류라고 한다.

그녀는 봄날의 미풍처럼 조급해하지 않고 사람의 향기를 띠고 있다.

사적인 장균도 자유롭고 시원시원하게 산다.

벌써 15년째인 장균은 늙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소녀를 살게 될 수도 있다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장균은 인터뷰에서 말했던 삶의 뜻은 자신이 사랑하는 일이 아니라, 그냥 사는 것이 아니라 삶의 뜻에 달려 있다.

삶은 사랑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래서 그는 달리기, 요가, 복싱 연습을 하고, 발로 측량한 도시를 갔다.

사람들이 이불 속에 웅크리고 있을 때 그녀는 매일 10킬로미터씩 단련을 시작했다.

그는 “일이 스트레스를 느낄 때 운동은 항상 스트레스를 받으며 땀을 많이 흘리고 샤워를 하는 것 같다. 뇌도 활짝 트인 것 같다 ——이것이 운동이 더욱 빠져드는 원인이다 ”고 말했다.

이 예쁜 처녀는 진한 화장을 좋아하지 않는다.

누드 메이크업

"웨이보 모두 옷차림

운동복

사진.

머리는 항상 제멋대로 말꼬리로 묶고, 얼굴에도 운동한 뒤 땀을 흘렸지만,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다.

운동 외에 장균은 여행과 모험을 특히 좋아하고 남극 탐험, 귀주 등반, 티베트 등반

지난 몇 년 전에 장균은'조부님을 따라 모험'에 참가해 폭포를 타고 격류를 건너 뱀과 전갈을 삼키고 벼랑을 속진하여 고공을 기어 오르는 바람에 그 필사적으로 눈을 크게 뜨고 있다.

부드럽고 약약한 몸 속에 거대한 에너지가 숨어 있다.

어쩌면 이 열정, 장균이 길고 긴 세월 속에서, 당황하지 않은 마음을 고칠 수 있다.

옷을 입고 배합하다.

영광입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류시시시시의 백변은 소녀의 여신 버튼을 묶어 전환한다

패션 인물
|
2017/6/17 13:33:00
81

디리열바 유역비의 용수 앞머리 너무 미선의 기품이 출중하다.

패션 인물
|
2017/6/15 20:51:00
188

흑긴 생머리 청순한 기질은 지지 않는다. 정량 4천년 미녀미 어디 있어?

패션 인물
|
2017/6/15 10:12:00
111

LVMH 그룹 CEO: 장기 소비자 추세에 대한 견해

패션 인물
|
2017/6/14 13:14:00
126

'환락송'의 백변조희흔이 얼굴을 치며 알레의 현실 속에서 정말 아름답습니다.

패션 인물
|
2017/6/12 22:55:00
154
다음 문장을 읽다

지능복식'지'가 백성을 만드는'몸에 붙는 병원 '

방한, 보온, 살균, 방충...이와 관련이 없는 기능은 원적외광파에 의존해 자신의 기술 원리로 결합해 제4회 중러 박람회 신재료 전시 전시 전시 전시장의 큰 포인트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