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시장에 주식이 겹쳐 오르는 기쁨의 국면이 나타났다
4개 거래일 상증지수 3양일음으로 일주일에 50시 (+1.53%), 홍콩 항생지수가 500개 가까이 올랐다 (+2.24%) 순이었다.
환시 측은 이안이든 기슭이든 인민폐는 모두 2005년 7월 환율이 가장 큰 주등폭을 올렸다.
특히 해안시장은 파죽지세, 3개의 거래일 연속 수복은 6.95 -6.78에서 18개의 관문을 열고 있는 가운데 전대미증이다.
그렇다면 이 같은 주식 합류의 국면이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까? 필자는 지난해처럼 인민폐가 일방적으로 하락하고 중앙은행은 예기관리를 강화해야 하며, 심부실한 인민폐 공두에 대한 타격을 받아야 한다.
이와 함께 관련 부처는 박력과 지혜를 내세워 주식시장과 복시장을 잘 해내며, 백성을 멀리서 외국으로 가는 이른바 ‘투자 ’에 이르지 않는다.
우선 환시장을 보고, 관련 보도에 따르면, 이번 인민폐가 크게 오르는 것은 결코 아니다.
중앙은행
나서서 참견하는 것이 아니라 빈손으로 짓밟는 것이고, 문제는 빈머리에서 어떻게 제멋대로 짓밟을 수 있겠는가? 중증보의 기사는 ‘천기를 유출했다 ’고 보도했다.
이 보도는 몇 일간 홍콩에서 해안 인민폐 하이보이 이율이 급격히 상승하고, 격야 이율이 38.3335%, 7일 이율은 17.55%, 14일 이율 15.71% 로 급등했다.
이안시장 인민폐 저금은 원래 크지 않다. 작년 10월 1일 인민폐가 SDR 에 합류한 이래 단편적으로 하락했다. 시장은 물론 인민폐를 많이 가지고 항화나 달러로 환전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 인민폐의 희소성을 더욱 강화하는 것이다.
그러나 새해 초기 극단적 인 상위 의 동업 콜 이율 은 외환 시장 에서 인민폐 부족 수준 을 예고하고 있다. 중앙 은행은 조금 이라도 ‘ 드라이브 ’ 를 통해 홍콩시장 위안화 의 방식 을 통해 이안시장 에 대한 의존 수준 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나아가 ‘ 가이드 ’ 의 중자 은행이 시장 융화 를 완화 할 수 있다
인민폐
이안인민폐 환율에 관여하는 방식은 바로 이런 간섭방식으로 귀중한 외환보유비를 잘 절약할 수 있다.
실제로 중앙은행은 지난해에도 해안 시장의 인민폐가 폭등하고 허풍을 일으킨 사건이 있었다.
이것이 바로 공두에서 제멋대로 짓밟는 진실한 배경이다.
그래서 결론은 인민폐의 모든 것을 고려하지 않는 것이 일시적인 현상일 것이다.
주식 시장.
설날부터 시작된 환환신정, 주식시장에 영향을 미친다.
외환관리 강화와 개인구매 규제, 국내 기업의 대액의 자금 유출에 실질적인 심사, 국내 대기업 자금을 국내로 돌려주고 환율 등을 촉진한다.
밖에 나가 잠시 방해를 받았으니, 다시 돌아보니, 지난해 전 세계에서 바닥을 내렸으니, 역대 저위와 상당한 투자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이 더 낫다.
이로써 마오타이 등 성적 우량주가 사상 최고치를 창출했다. 하지만, 올해 4개 거래일의 A 주 상승폭을 살펴보고, 제외했다.
신주
차신주 외에도 가장 높게 오른 것은 역시 오피스 주식과 쓰레기 주식을 재조합하고 있으며, 가장 비참하게 넘어진 것도 이와 같은 주식이다.
A 주식 시장은 역시 박바보를 주류로 삼았고, 양도 크게 확대되지 않았고, 아니면 저축자금이 자락을 즐기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상승은 오래갈 수 있을까?
필자는 지난해처럼 인민폐일로의 단편적으로 하락하고 중앙은행은 반드시 예기관리를 강화해야 하며, 심보가 좋지 않은 인민폐 공두세력에 대해 반드시 필요한 타격을 가져야 한다.
그러나 기본적인 면에서 중국 경제 ‘L ’형 밑바닥이 지속될 수도 있고 실체경제회복의 길은 길고 자산회보율이 여전히 한정되고 있다. 특히 이 해 우리가 발행한 화폐량이 이렇게 많아 돈이 많다면 돈도 저렴하지 않다.
장기적으로는 민간인들이 일정한 해외 자산을 갖게 하는 것은 본폐의 하락을 막는 데 효과적인 조치다.
우리나라 주민 부처 자산 부채표 중 해외 자산은 2% 에 불과하지만 일본과 한국의 비율은 각각 15% 와 20% 에 달한다.
중장기적으로 우리나라 주민들은 여전히 해외 자산의 수요를 한층 더 배치하고 있다.
필자는 국내 주민들이 해외에서 주택 구입과 비즈니스 정책을 엄금하는 것이 일시적인 것이며, 관련 부문에서는 박력과 지혜를 내뿜고 주식시장과 빌딩을 잘 할 수 있도록, 민간인들은 해외 부동산 및 기타 투자품이 국내보다 훨씬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위험을 무릅쓰고 해외로 가는 이른바'투자'를 할 수 밖에 없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지방산업 | 돌사자시 표염업체 ‘ 세 장의 패 ’ 가 시장을 개척하다
- 기술 보급 | 신식 옷'노래 잘하기', Nbsp
- 지방산업 | 돌사자 재봉틀 부품'불'이 일어났다!
- 재경 특집. | 큰 접시가 2주 후에 하부 확률이 크다
- 지방산업 | 산동덕 면 집단 은 유사 단백질 섬유 사선 을 성공적으로 내놓았다
- 재경 특집. | 한사 와 서항 이 바람 을 따라 국제 항공권 대리비 를 내렸다
- 구두시장 | 신발을 네 번 바꿨는데 탈퇴할 수 있을까요?
- 재경 특집. | 연합하여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다.
- 재경 특집. | ABB 그룹 부총재 필복: 로봇의 전망이 밝다
- 재경 특집. | 항지는 24시 & Nbsp; 금융 및 에너지주의 하락을 가리킨다
- 지방기업'쌍28 /쌍29 '기면도 채취하고'후원자역'도
- 원가 및 하류 의 지탱 은 PTA 가격 의 중심 을 끊임없이 상향 시켰다
- 인도 면사 가격이 계속 강해지실 거예요.
- 개장 3105점 의 기본 주식 시장 을 상대하는 것 이 비교적 유리하다
- 주식 매수: 혹시 너는 혈본에 돌아가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 면화 · 목화씨 가격 은 연말 에 도로 시장 에 그림자 를 덮어 주었다
- 중국 경방성: 거래가 얼마나 진탕 상행 태세를 보이는가
- 중국 면화 시장 12월 월보: 하류 수요는 여전히 낙관적이지 않다
- 중국 국제 패션 디자인 우수 작품 대회 및 2017ROYALCHINCHINCHINCHILLA 황실 자란 피초 유행
- 쇼핑센터 연말 세일 시즌 보급 발전 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