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우리 나라 솜 정책 이 주목 받고 있다
올해 4월 이후 면가가 점프식 반등하면서 현재 사회에서는 미래의 우리나라 면화 정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올해 농민이 신면화 판매를 앞둔 가격은 지난해 면농직보총액이 크게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국가 재정직보예산총액이 처음으로 결여 심화 목표 가격 개혁을 중요한 기회에 직면할 것으로 전망된다.
통일 사상, 명확한 방향, 개혁 심화, 목표 가격 제도, 목표 가격 제도를 보급할 것을 건의합니다.
1. 목표 가격 제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과학홍보 안내를 강화한다.
농산물 목표 가격 제도는 일종의 신형 제도이다.
이런 제도의 설계 원리는 농산물 가격 지원 제도와 전혀 다르다.
목표 가격 제도에 대한 문자 표술과 정책 해독을 규범해야 하는데, 그것은 일종의 가격 지원 제도가 아니라 시장 손실 보조제도다.
이 제도의 목표 가격은 지지가격이 아니라, 국가의 시장 손실에 대한 계정 및 보조를 제공하는 계약기준으로 과거의 면화 임시 수취제도와 설립된 가격은 가격, 가격 내용, 가격 형식, 가격과 가격의 차이가 현격하여 단순한 편면적 비교를 할 수 없다.
국가 재정보조 예산 한도액은 목표 가격 수준과 구체적 보조 수량의 가장 중요한 변수이다.
2. 더 완벽하게
목표 가격
제도는 전국적으로 목표 가격 제도를 보급하다.
개인 및 단위 보조금 설치 최고 한도 설치, 경영 규모가 큰 생산자의 시장 책임, 전체적으로 국가 재정 자금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서 하나의 희소자원의 배치 효율을 높인다.
수당 신고자 납부 메커니즘을 탐색하여 원가 내 생화학 착수 발견, 규범 및 통제 원가를 탐구하여 전문화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제도 원가를 낮추었다.
법안식 정책을 탐색하다.
면화 구입 거래 시장 및 목표 가격 제도 수립 기초 를 한층 더 탐구 보유 와 개조 임시 수축 제도 를 변경 해 임시 저가 의 정가 메커니즘 을 변경 해 임시 매입 시간 과 임시 저축 제품 회전 관리 방법 을 변경 해 농산품 시장 개방 제도, 농산물 목표 가격 제도 와 농산물 임시 수축 제도'삼위일체'의 신형 관리 제도 를 제도 로 제도 정상 설계 에서 시장 에서 시장 을 위해
자원 설정
결정적인 역할과 정부가 더 나은 역할을 하고 있다.
3. 재정행정 조립 개혁을 추진해 전국농업 대데이터 시스템을 조속히 건설한다.
목표 가격제도를 장기적으로 운영하는 제도로 농산물 목표 가격제도를 실행하는 연간 보조 수당 수요와 실제 투자수요 객관적으로 완전히 대응하기 어려운 문제를 중점적으로 해결해야 한다.
기본 사고방식은 두 개입니다:
한 제도에서는 연도 (생산) 목표 가격도 설립하고 연도 보조금 (지출) 총량 예산 한도, 개인 수당 지출과 국가 재정 실질적인 자금의 균형을 구축하고 있다.
둘째는 연간 예산 조자와 연도
예산 수당
지출 분리, 주기성 보조금 총량 관리 및 관련해 연간 분배 방법, 연도 예산 조율은 기본적 균형을 유지하지만, 연도 예산 수당 지출 간 조정, 조정의 원칙은 제품 시장 변화 특성에 따라 5 ~6년의 기간을 주기로, 매 주기간 보조 지출 지출은 대체로 상당하다.
재정관리 제도 조립 개혁을 추진하고 목표 가격 제도를 기반으로 농업 보조금 자원을 정돈하다.
행정 관리 체계 조립 개혁을 추진하다.
신강은 면화 수매 증권 관리 시스템과 정보 공유 플랫폼의 경험을 보급하여 전국 농업 대데이터 시스템을 조성할 수 있다.
올해 세 번째 전국 농업 센서스 시기를 이용하여 신강 및 전국 면적과 생산량 데이터를 합리적으로 수정했다.
- 관련 읽기
- 2016 /2017년도 면화 가격 중심
- 제20회 영파 국제의상제 개막식 및 시상 파티
- 빈해 정산 날염 기업이 적극적으로 ‘ 곤란한 가정 ’ 을 처분하다
- 기금 발행 "유연성 설정" 은 가장 빈번한 키워드가 되었다
- 장화교:홍콩 주식에 투자하는 게 뭐가 중요해?
- 날염 기업은 반드시 녹색 산업으로 발전해야 한다
- 옷장에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되는 세 가지 치마, 너는 가질 가치가 있다!
- 1931 국내 대형 걸그룹이 최근 새로운 공연 포스터를 공개했다
- 장걸 월드 투어 콘서트 업그레이드 뷰티 즐기며 마귀 폭발
- 핑크 가을 의상 매치하기 좋고 부드럽고 강렬한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