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원들은 효로의 휴가를 그만두고, 보기에 매우 아름다워서는 안 된다

2016/9/13 21:43:00 27

직원 권익효로휴가회사 제도

베이징시 정부 상무회 심사 통과

북경

시 ‘ 135 ’ 시기 노령 사업 발전 계획 ’ 은 베이징 이 ‘ 노년 우호형 도시 ’ 를 만들기 를 제안 하고, 고용인 단위 가 직원들 에게 ‘ 효로의 휴가 ’ 를 줄 것을 격려하였다.

정부가 기획한 형식으로 직원들은 ‘ 효로휴가 ’ 를 분명히 누리고 전국의 선천을 열면 찬사와 기대를 높일 만하다.

모든 사람은 책임지고, 책임지고, 일, 가족, 가족에 대한, 친구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사회학자 데이비스는 "사회에 대한 책임을 포기하고 자신에게 더 나은 삶의 기회를 포기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사람들은 단지 이런 것이나 그런 것을 부담할 뿐이다

책임

그는 자신의 행위에 대해 다소 구속되어 발전할 수 있다.

책임감의 형성은 우선 효부터 키워야 한다.

우리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을 대대적으로 널리 널리 양성하고, 한마음으로 중국 꿈을 향해 달려가는 길, 느릿느릿느릿한 걸음으로 우리 집안의 노인을 주목하는 것이 아닐까? 그들은 홀로 고향을 지키고, 망자가 집에 돌아가 천륜을 서술하고, 어떤 칠로팔순, 아직도 일을 멈추지 않고, 손자들을 돌보는 중임을 맡고 있다. ‘포육 ’은 다음 세대를 돌보고 있다.

중국 특유의 국정, 고령화 추세의 강화, 노년자의 이런 상황은 비교적 오랫동안 존재할 것이다.

사실, 상당한 일부는 밖에서 생활하는 젊은이나 중년인, 자주 집에 돌아가지 않고 효도를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의 마음은 여유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일 관계로 빠져들기 힘들기 때문이다.

혹시나 인계기관의 냉혈으로 인한 탓도 적지 않다.

정말 많다

고용 단위

효익의 최대화를 추구하기 위해, 항상 빠른 속도로 직원들에게 끊임없이 일하도록 요구하고 있으며, 심지어 직원들을 쉬지 않고 야근을 하고, 직원들의 심신이 모두 피로하게 한다.

직원들이 시간을 내서 노인을 찾아볼 수 있도록 정부 차원에서 서류를 내놓고 혹은 인대 전문 입법으로 직원들을 사랑하고 사회책임을 이행하도록 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베이징시 》 135 시기의 노령사업 발전 계획 》 은 직원들에게 효로휴가를 줄 것을 격려하고 있지만, “ 효로휴가 ” 에 대해 어떻게 휴가를 보내느냐는 규정이 없다.

그러므로 베이징에서는 직원들에게 효로휴가를 줄 것을 권장하는 것이 아름다워 보이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실현되기 어렵다.

기우가 아니다.

국무원 1981년의 규정에 따라 기관사업단위 기혼공은 4년마다 부모를 방문하는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친척을 방문하는 왕복 휴가까지 더하면 모두 24일간 친척 휴가를 받는다.

신경보 기자는 지난해 베이징 국가기관, 기업 직장에서 온 직장인 20명을 무작위 선출해 소한 조사를 했다.

이 가운데 8명은 친척 방문 휴가가 있다고 하지 않았고, 20명 중 친척 휴가를 보낸 사람은 5명이라고 밝혔다.

그 원인은 일이 너무 많고 지도자가 비준하지 않는 외에도 직원들이 친척 휴가를 쉬지 않는 주요 원인은 수입에 영향을 미친다.

친정 휴가 기간에는 임금을 공제하지 않는다고 규정했지만, 월급은 기본급, 대부분의 성과급은 공제된다.

베이징시는 직원들에게 효로휴가를 줄 것을 격려하고, 어떻게 정부를 근로자와 그 가족에 대한 이 인문 배려가 실처에 착수할 수 있으며, 더욱이 격려적인 조치를 취해 직원들에게 ‘효로휴가 ’를 보내는 것은 정말 수지가 맞는다.


  • 관련 읽기

‘996 ’을 토벌: 정의의 이름으로 불법을 행할 수 있겠는가

규칙 제도
|
2016/9/13 21:08:00
37

‘ 효로휴가 ’ 를 증설하는 것은 사실상 유급 휴가를 받는 것보다 못하다

규칙 제도
|
2016/9/12 22:40:00
37

법원 은 임금 인상 을 인정해 기업 에 대해 구속력 을 갖기로 결정했다

규칙 제도
|
2016/9/12 21:16:00
15

‘ 효로휴가 ’ 를 증설하는 것은 사실상 유급 휴가를 받는 것보다 못하다

규칙 제도
|
2016/9/10 22:04:00
35

노동 파견 노동자는 마찬가지로 연휴를 누릴 수 있다

규칙 제도
|
2016/9/9 17:17: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추석 국경절 야근은 적어도 2400위안이 넘는다

추석 연휴 전액 잔업도 하지 않으면 야근 임금은 최소 704.8위안을 받아야 한다. 국경절 7일간 모두 초과 근무를 하지 않으면 임금은 최소한 1711.66위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