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평나: 스마트 기술 날염업 절약 근로자 70%
현재 신강 쿠르러, 아크소, 절강소흥, 강소 상주, 하북 보정, 광동 불산 등날염 산업집합지 정부와 기업이 합작하여 합작하여 건설하다.일전에 거행한 전성방직날염 업종의 스마트 제조 현장 업그레이드, 강평나그룹 유한회사 부사장은 지능 염색에 의한 기술적 우세, 강평나는 전국 방직 직물복장산업 밀집구, 현지 방직 날염 기업의 기존 자원을 이용하여 정부가 인도하고 기업을 주체로 50개 구역성 염색 지능 공장을 건설한다.
칸핑 패턴
지능 염색 기술장비로 국가과학기술상을 수상한 코평나는 이미 명성을 외면하여 전국 동행학습을 이끌었다.이날 산동 각지에서 온 날염업체들이 태안을 모았고, 강평 지능 염색 장비를 직접 목격한 환경보호 및 공장 직접적으로 낮춰진 원가 지출을 직접 목격했다.
"강평나 작업장을 보고 충격적이었고 지능작업장은 꿈이 아니라 실질적인 효익이다."유방의 한 날염 업체에서 온 진영수 씨는 기자에게 강평나의 기술을 도입하면 생산효율 28% 뿐만 아니라 톤 절수 60%, 절전 45%, 절전 45%, 절전 사이다 58%, 관건은 70% 이상을 절약한다.
충격, 흥분, 흥분, 이런 단어들은 끊임없이 공장에서 견학한 날염 업체 책임자 입에서 나왔다."스마트 제조와 스마트 작업장은 날염 업종으로 창문을 열었다."청도에서 온 날염업체 부사장 허용전은 이렇게 강평나의 행보를 형용한다.
허용전은 기자에게 최근 몇 년 동안 방직 업계의 불황도 날염업에 영향을 끼쳤고, 기업들은 연간 에너지 개조, 환경 개선, 환경 보호 개조, 원가 상승 등 스트레스를 받아 기업들이 숨이 막힐 지경이다.
진영수도 기자에게 날로 엄격해지고 있는 환경 정책과 산업 업그레이드 요구에 따라 날염 기업이 보편적으로 노동력 원가 증가, 인력 비용 증가, 용수 긴장, 환경 보호 등 거대한 스트레스, 날염 기업은 각종 압력에 시달리며 고생을 하고 있다.
지난 2014년 전국 공업폐수 배출량 205.3억톤, 그중 방직 폐수 19.6억톤으로 집계된 41개 업계 중 3위를 차지했으며 방직 폐수 중 80%가 날염된 것으로 나타났다.
경복에 따르면 현재 우리나라 연간 염색사 1000만 톤, 3000여 개 규모의 날염 업체 중 2 /3이 개조하여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있다. 쿠나그룹이 자주적으로 개발한 통자화 염색 세트를 채택하면 폐수 배출이 9억 톤 정도를 줄일 수 있다.
생산 모드 가 지능 으로 전환 되다
기자는 취재에서 경제의 새로운 상태 하에서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를 빨리 추진해 각지의 주리듬이 되었다.기업도 적극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의사가 있지만, 기업에 적합한 기업을 어떻게 찾아낼 수 있는 것은 다수 기업의 보편적인 문제다.예감 압박의 전통제조업 대성 산동성은 물론 각 업계에 적합한 방법을 찾고 있다.
강평나처럼 스마트 제조의 이념과 기술설비를 빠르게 발전시킨 기업은 스마트 제조 기업의 발전을 이끌어가는 축소영일 뿐이다.
산동성 경신위 부주임 왕신에 따르면 지능제조, 지능작업실의 응용은 산동에서 소수 없이 하이어의 지능공장, 적령의 개성화 정제 등이 업계에서 보편적으로 생존할 때, 이런 기업들은 주문이 끊이지 않고 공급이 수요를 따르고 있다.
그래서 스마트 제조는 산동 추진 업체가 생산 모델로 바뀌고, 업그레이드 전환의 중요한 경로가 된다.
시장이 되든 정부가 인도하든 새로운 상태에 적응해야 핵심 경쟁력을 늘릴 수 있다.산둥 날염 업종은 스마트 제조 새로운 모델을 먼저 실시하고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잘해야 한다.왕신은 이날 산동성은 22개 중점 업계에서 스마트 제조를 전면적으로 실시하여 공업 전형 승진을 추진해야 한다고 밝혔다.
왕신에 따르면 2015년 산동성 방직 의류 업계 규모 이상 기업 4142가구에 따르면 판매 수입이 12794억 위안으로 이윤 1100억원, 이윤 690억원, 판매 수익, 이윤은 각각 성 공업의 8.7%와 8%를 차지했다.올해 1 ~5월에 성 방직 의류 산업 산업의 증가가 8.9%로 공업 2.3퍼센트 이상으로 주영 업무 수입은 4760억 8억 원으로, 이윤은 362억 72000만 원으로, 이윤은 254억 8억 원으로, 주영 업무 소득, 이윤은 각각 성 공업의 8.3%, 7.3%, 7.2%, 2.5퍼센트 증가했다.
"경제의 새로운 형태 하에서 경제가 안정될 수 있을지, 안정적인 취향을 유지하는 데 있어서 주로 방직 등 중점 업계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여부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왕신 씨는 현재 날염업이 생산모델로 바뀌어 산업 업그레이드의 효과적인 경로를 가속화하겠다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 기자 전선 | 2016 중국 국제 전품 박람회가 곧 열린다
- 즉시 뉴스 | 얼마의 자금은 2015년 면화 목표 가격 개혁 보급 항행
- 법률 강당 | 2015년 면화 목표 가격 개혁 수당 청산자금 지급 통지
- 뉴스 택배 | 소매업종의 새로운 희망: 아름다운 제비 계획
- 상회 협회 | 인도네시아 방직협회는 구체적인 경제 자극 계획을 확정할 것이다
- 상회 협회 | 면화협회: 2016년 전국의 면화 심기 의향 조사
- 기술 보급 | 135공급측 개혁용 과학 기술 혁신 혁신 창조 방직 곤경
- 회사 등록 | 설피란 클래식 코루즈 미계 클래식 리더
- 혁신 발명 | 방직 의상: 옆 개혁 탈락 낙후된 생산에너지를 격려하다
- 혁신 발명 | 수출입 은행 신장 분점 창업 지원 방직 기업 발전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