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제혁 발전 포럼 은 8월 말 상해 에서 열릴 것이다
국제제혁망, 아태피혁전 주최자와 중국 피혁협회는 상하이 중국 국제피혁전 기간에 연합하여 미래제혁발전포럼을 열고, 회의시간은 8월 30일 오후에 열릴 예정이다.
가죽 산업 사슬에서 온 세계 각국의 최고급 가죽 전문가와 강사는 미래 제혁업 발전을 함께 검토할 예정이다.
이 포럼은 3월 아태피혁전 이후 또 한 번 고위층 포럼이다.
가죽 공급 사슬 에 종사하는 기업 인원 은 포함 이다
원피 공급상
、
가죽 화공
기계 생산 업체, 가죽 기술 연구기구, 협회, 제혁 기업, 브랜드 및 소매상은 이번 포럼에 참가할 것이다.
강연 주제와 강연자 명단은 앞으로 몇 주 동안 발표된다.
두 시간 의 포럼 은 전문가 강연 과 두 개 분조 토론 을 포함하여 회의 를 토론할 것 이다
가죽 공급 체인
가운데 측면의 문제로, 회의 일정은 더슈레포트의 원피 통계 및 천연 가죽 보급도 가능하다.
그룹 토론회는 청중 교류를 안배할 계획이며, 또 회의 주최자는 30분 동안 휴식을 취하여 참석자들이 서로 소통하기 편리하다.
미래제혁 발전포럼은 중국 국제피혁전 전날 열리고, 회의주소는 상하이 신국제전시회 센터에 선출된다.
관련 링크:
국제피혁기술자 및 화학자협회 집행위원은 2017년 국제피혁기술자 및 화학자협회에 기여상을 주었고, 마리리즈 교수는 현재 브라질 남대주 연방대학교 피혁과 환경 연구실 담당자로 근무하고 있다.
마리즈 교수는 1984년 화학공학 학위를 받은 뒤 가죽 업계 연구에 종사하고 30년 동안 가죽업종의 기술과 과학 연구에 기여했다.
국제피혁기술자 및 화학학자협회 의장이 디트리희 수상을 축하할 때, 마리리즈 교수는 국제피혁기술자 및 화학학자협회에 적극적으로 지원해 온 모든 업무를 우리는 해박한 지식과 경험을 통해 가죽업계에 서비스할 것이라고 믿는다.
수상 후 마리즈 교수는 교학과 가죽 업계에서 일하면서 성장의 동력원천을 얻는 데 있어서 그 영예를 얻는 것은 그녀의 직업생애의 중요한 순간이라고 말했다.
그는 국제피혁 기술자 및 화학학자 협회의 동행자들에게 일관되게 응원했다.
국제피혁기술자 및 화학자협회에서 기여상은 2005년에 설립되었고, 이 상은 피혁업계의 노벨상, 마리리즈 교수는 7위 이 상을 받은 브라질가죽과학자였다.
시상은 2017년 2월 5 -8일 열리는 국제피혁 기술자 및 화학자협회 세계대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