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단오 가장 In 치맛자락 바캉스

2016/5/16 10:08:00 72

단오행상스커트

봄이 아직 흥이 나지 않아 열정처럼 불타는 여름이 이미 왔다.다가오는 6월에 당신의 행보 계획이 일정을 올렸나요?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아름답게 꾸며야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시간 의 발걸음 이 슬그머니 단오 의 긴 휴가 가 다가오니, 너 는 한 벌 을 갖추었느냐공휴일에 출가하여 배합하다.네?

패션계에서는 여름과 바캉스와 함께 연결되어 있다.단오의 연휴, 어떻게 바캉스 스커트 가 줄었다. 로맨틱하고 자유로운 자태를 고스란히 발휘, 바캉스 여름 스커트, 독보적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단오 연휴, 탁다한 2016년 여름 신상품 시리즈는 당신의 유미한 리조트를 만들어 줍니다!

  일

상큼한 푸른색 계열 아이템은 선천적인 해양기질을 갖고 있다. 넓은 하늘과 해양 사이에는 가슴 속에 스며드는 푸른색의 푸른빛이 물씬 풍기고 있다.푸른색 평화, 우울, 이성, 심지어 낭만적이며, 이 바다의 일색에 융합되어 초여름의 조용한 마음을 부각시켜 더욱 명절에 상큼한 시작을 선사한다.

오프숄더는 유행하지 않고, 오프숄더는 올해 한여름의 큰 것이다.패션포인트는 스타와 패셔니스타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2016년 여름 신상 트렌디한 패셔니스타에서 모델 화이트 컬러의 오프숄더티, 블루 프린트 스커트, 바캉스스커트를 매치해 바캉스 분위기를 풍겼다.

  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화이트 컬러로 매치해 인기를 끌고 있다.당신은 고른 골감미인이든 귀요미 짧은 다리족이든 백T + 짧은 치마의 조합은 자신의 맛이다.탁월한 자태가 화이트 티는 하얗고 재미 프린트가 합류해 백T 고유의 단조함을 깨고 작은 브이넥 디자인으로 여성의 목덜미를 돋보이게 했다.밴딩 화이트 스커트 하나로 시크하고 상큼하다.상큼한 화이트 톤으로 피부를 비추는 뽀얀 아름다움과 유미함과 활력이 넘치는 청춘.

  삼

그렇게 유일무이하게, 그렇게 현명하게 빛나야 한다. 패션의 모던녀라면, 이 직장에 융합된 세련된 리조트 스타일링을 선보일 것이다.자신을 풀어주는 여행은 삶의 번잡함을 제거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느낄 필요가 있다.

블랙 화이트 스트라이프 반팔 니트가 매치되어 시크한 블랙 슬립 스커트를 매치해 날씬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게으른 암일족의 MM 에게 심플한 블랙 스커트는 몸매를 잘 수식할 수 있다. 중요한 자리나 캐주얼 휴가에 참석해도 좋은 선택이다.블랙 +화이트 베이직한 스타일의꿰매다영원한 고전이다.오렌지색 하이힐을 매치해 빈티지한 컬러의 레드 목걸이를 매치해 트렌디한 선글라스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상큼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가벼운 미모에 잘 어울린다.


  • 관련 읽기

하이힐이 여름을 강점하여 거리에 나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신었다

패션 속보
|
2016/5/7 18:34:00
35

하루 종일 깨끗한 백신

패션 속보
|
2016/5/6 0:42:00
264

4월 15일 제시e Laura 2016년 상하이 고정여행

패션 속보
|
2016/5/3 17:47:00
27

화이트 슈즈는 계속 유행하는 이 유행하고 있다

패션 속보
|
2016/4/27 11:31:00
118

장화 +미니스커트가 날씬해 보이기도 하고 높아 보이기도 하고.

패션 속보
|
2016/4/26 16:34: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의류 업계 가 먼저 지능 제조 첫걸음 을 내딛다: 합력 포석 지능 제조

최근 중국 복장 스마트 제조 기술 혁신 전략 연맹 이 베이징 설립, 24개 단위 가 첫 번째 연맹 회원 으로 공동 의류 업계 의 지능 화 발전 을 추진 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