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삼리툰 아수: 전형이 코앞에 닥쳐온다

2016/5/2 9:57:00 32

삼리툰아수개성화 정제

지난해 10월 문을 닫은 아수가 재등장해 섭외 의상 도매 시장의 원지에서 현대쇼핑센터로 업그레이드됐다.

그러나 반년 넘게 객류 희소, 상인 유실의 상황은 아수의 전형에 심각한 시련을 겪었다.

사실상 경진에서 일체화, 비수도 기능을 해소하는 배경 아래 아수와 비슷한 시장들이 모두 전환형 난제를 겪고 있다.

시장 인사들은 번화한 지역을 찾아도 원지 업그레이드도 상권 특색 정위를 결합시켜 전통상업 이외의 전환도를 과감하게 시도하는 것으로 분석했다.

밤이 다가오자 수많은 조류 브랜드를 모은 삼리툰 태고리의 인파는 물론이고, 거리의 간격인 산린아수는 이미'꿈나라'로 들어섰다.

영원히 떠들썩하지 않는 삼리툰, 아수의 쓸쓸한 모습은 유난히 눈에 띄고, 그 전의 홍화와 많이 떨어져 있다.

지난해 10월 문을 닫은 아수가 재등장해 섭외 의상 도매 시장의 원지에서 현대쇼핑센터로 업그레이드됐다.

그러나 반년 넘게 객류 희소, 상인 유실의 상황은 아수의 전형에 심각한 시련을 겪었다.

"정말 달라요!" 방금 귀국한 왕여사는 부모님을 모시고 아수문 앞에 와서야 아수의 외관이 달라졌다는 것을 깨달았고, 또 "쿤태그룹"의 테크닉네임 아수의장 "이라고 적힌 간이간은 이미 보이지 않았고, 대체로"Sanlitun Anlitun Asua "의 주황색 울타리 배경벽을 박았고, 왼쪽 위에는 아직 사용하지 않은 LED 디스플레이가 있다.

왕 여사는 아련하게 기억하고, 지난 번 아수를 둘러보는 것은 2013년의 크리스마스였다.

"그때 중국식 코트, 진주 목걸이, 스카프를 사서 외국 친구에게 선물했다."

그녀는 “나는 이곳의 대외 무역 스타킹을 매우 좋아하고, 당시에 가장 비싼 30위안의 한 켤레를 좋아한다 ”고 말했다.

오래간만이다

아수 상점

왕 여사의 첫번째 감각은 ‘천지가 뒤집히는 변화 ’였다. 예전에는 격자처럼 붐비는 노점처럼 종적을 감추지 않고 눈앞에 있는 것은 단정하고 훤칠한 브랜드 옷가게였다.

이전에 7800개 상점을 수용한 아수 의류 시장에 비해 지금의 아수백화점은 100개도 안 되는 점포로 평균 20개에 불과했다.

이 상점들은 그동안 저단상품을 판매하던 난잡한 모습을 바꾸어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경영하기 시작했다.

겉으로 보아 아수는 확실히 화려한 탈바꿈 을 겪었다.

하지만 변신 후 아수의 인기는 예전보다 못하다.

백화점 안에는 모든 고객들이 매우 적어 2층 주식 브랜드 의상의 점원들도 대부분 맥없이 휴대폰을 놀고 있다.

문 앞에서 주차비를 담당하는 유사부님 눈에는 아수가 변함이 없었던 유일한 주차 자리가 여전하다.

그는 과거 이 주차장은 각 대형 여행사들의 버스차가 연이어 이어지면서 매일 직장인들의 승용차가 꽉 차고, 아수대문을 드나드는 고객은 손꼽힌다.

재킷 선보인 지 반년이 넘었지만 아수의 상점은 아직 채워지지 않았다.

기자는 한 층에서 몇 명의 고객이 새로 개업하고 있는 여장 가게에서 옷을 고르고 있지만, 옷차림실은 아직 문발을 설치하지 않았다.

3층 고급 가구 등 가게도 아직 상가 입주하지 않았고, 벽에 ‘ 기대해 달라 ’ 라는 표어가 찍혀 있다.

지난해 10월 개업한 계획에 따라 아수 5층은 미식 지역으로, 현재 5층으로 가는 계단이 막혔다.

스태프는 이 구역이 3개월 정도 운영된 뒤 내부 문제가 폐업돼 정비 중이다.

아수가 가장 히트할 때는 베이징 올림픽 전후로 특색 정제 의상이 한때 국제 관광객들로 붐볐다.

당시 시장 3층의 디자이너 한 명이 미국 대통령의 소부시 대통령에게 초청받은 작은 딸의 바바라가 옷을 재단해 ‘시장 명인 ’으로 떠올랐다.

이제 아수 3층이 고단의 정제를 주관하는 것은 개인적인 포위망을 뚫고 나가기를 바란다.

그러나

업그레이드

이후 점포 면적이 증가하여 임대료가 눈에 띄게 높아져 객원의 불안정한 의상 정제점은 감당하기 어렵다.

“ 내 이곳의 위치는 비교적 비뚤어서 임대료도 2평방미터까지 배로 넘어 하루에 1000여 위안의 임대료를 받는다.

그 자리 좋은 점포들은 하루에 임대료가 56천원이다.

늙은 상인 노 선생이 소개하여 그들 가게가 정한 캐주얼복은 매 120위안에서 800위안 사이다.

이전에 성단된 외국인 관광객들이 다수를 차지해서 한 번에 20세트를 정제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후 메인 하이 제품, 연대 를 잇지 않 았 고, 고객 이 감소 한 것 은 대부분 베테랑 고객 이다.

노상들이 보기에는 개조 후 쇼핑 환경이 달라졌지만 고객을 끌어들이는 작은 상점들이 사라지면 더 많은 새로운 원천을 가져올 수 없다.

사실 예전에는 의상 정제량도 많지는 않지만 고객들이 위층에 올라가 작은 물건을 고르는 동시에 정제점에 들러서 일부 사업을 가져오는 것이다.

지금 일주일 동안 몇 사람이 오는지, 장사가 어려워 계속 밑지고 있다.

양복 정제에 종사하는 상점은 어쩔 수 없다.

저조한 인기를 누리자 가게들은 잇달아 할인을 했다

판촉 전략

.

백화점 내의 양생회소, 안경점, 미용점은 한층 입구에 특가 할인 홍보판을 세웠다. 2층 다층의 옷가게가 ‘만장 6절기 ’를 제시했다.

그러나 수월간 계속되는 장사가 한산하여 일부 상인들이 조급해 한다.

한 선물 가게의 구매는 “1년 임대료가 만료된 후 다시 상품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고 모든 물건을 차돌렸다 ”고 말했다.

한 점포는 "가게가 몇 개나 바뀌었다"며 돈을 벌지 못하는 난국을 깨기 위해 시계점이 업그레이드 전 모델로 가짜 물건을 팔았지만, 곧 아수의 책임자에게 발견돼 영업을 중지했다.

앞서 입상 단계에서 아수백화점 관계자는 승진 후 아수의 자리는 3리툰 지역의 개성, 패션 스타일과 일치해 많은 젊은이들을 끌어들이고 싶다고 밝혔다.

지금의 아수는 정말 삼리툰 상권의 특징에 부합되지 않을까?

베이징 상업경제학회 비서 라이양은 보아하니 아수의 전형에는 많은 오고가 존재하고 있다.

현재 위치에 따르면 아수는 전형이 낮지 않고 일류 쇼핑센터의 중량급 패션 브랜드가 입주하지 않았고, 높은 가격대비 트렌드 의상도 없고 소비자 캐주얼을 느슨하게 하는 풍부한 실태가 부족했다.

인터넷이 발전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생활필수품을 구매하기 위해 쇼핑을 하는 것을 잘 모르고 쇼핑몰이 재미가 되고, 쇼핑몰은 더 이상 쇼핑몰이 아니라 생활방식중심이다.

“이런 종류의 상점은 두 가지 방향으로 전환된다. 대형 브랜드상을 만드는 체험점이다. 예를 들면 3리툰 유니폼 의상고를 만들고, 둘째는 먹고 놀고, 예를 들면 3리툰 신흥 상업 중, 펀치관, 뷔페 화실, 카페, 카페, 술집 등이 끊임없이 출현한다.”

라이양은 아직 도매 시장의 단순 업그레이드 판으로 현대쇼핑센터와는 거리가 너무 크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까르푸 전자상 업무가 북경에서 떨어졌다

북경
|
2016/5/1 21:16:00
52

중소기업 인터넷 + 업무위원회가 북경에서 설립되었다

북경
|
2016/4/29 22:00:00
47

오스트레일리아 중국 주 신규 특집 북경역 은 최대 기회 를 가져왔다

북경
|
2016/4/26 22:04:00
33

북경 공항 세관은 수만 건의 권리 침해 혐의로 조사되었다

북경
|
2016/4/26 19:51:00
26

Lanvin 은 베이징에서 팝 -Up Stoore 고정수를 석방했다

북경
|
2016/4/23 22:37: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개인 모집 기구 문제 를 다감관 이 차이화 될 것 이다

적정 관리는 개인 모집 기금에 행정 심사를 설치하지 않고, 일 중 사후 감독을 실시하고 투자자와 시장에 대한 사모 기금 관리자들의 구속 작용과 사모 기금 관리자의 자기 구속 작용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