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파, 자라 등 대브랜드가 왜 집을 짓기 시작했는지 깊이 탐구하다.
시대의 변화에 따라 카파파, 자아라 등 국제 브랜드가 집거산업에 뛰어들기 시작했는데, 왜 이런 브랜드들이 기업경영 방향을 바꾸고 있는지 한번 살펴볼 만하다.
지금
집
업종의 플레이어는 상상할 수 없는 ‘독한 ’ 캐릭터가 있을 수 있다.
사실상 2003년 국제급유행 브랜드 자A가 이미 집세 제품을 설치하기 시작했고, 침대 용품, 식기, 목욕용품 등을 포함해 왔다.
다만 지난 2011년 자A는 소속 집거브랜드 자아홈 홈페이지를 본격적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해 국내에서 20여 개의 매장을 열었다.
같은 경우도 경쟁 상대 H &M 에서 발생했다.
다만 2014년까지 미뤄진 H &M 홈페이지는 지금까지 국내 1차선 도시에서 10개 정도 매장이 됐다.
또 권지룡이 스포츠 의상을 모델로 한 카파를 택한 것도 집에서 힘을 다하고 경동에서 탈퇴, 천고양이 전 세계적인 집 브랜드와 독점 전략을 맺고 있다.
국제 브랜드, 특히 의류가 일어나는 브랜드 그룹은 모두 집 살이라는 비옥에 침을 흘리는 것 같다.
국내 전자상들이 왕성하게 발전함에 따라 가정용품의 판매 상황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을 시도하고 있는 국제브랜드에 대해, 한편으로는 가정계열은 기존 품종의 연장과 보완으로 브랜드의 부가가치를 확대하고, 또 다른 면에서 온라인 상에서 발전을 꾀하고, 선상과 선 밑의 소통을 실현하고, 중국 시장의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된다.
브랜드가 쌓여서'이야기가 너무 많아서 할 수 있어요'.
‘입주 ’가 얼마 되지 않은 카파의 집 살림에 들어가는 이유에 대해 카파가 집업에 들어가는 제품을 선택하는 주빈 (주빈)은 “브랜드 경영 자체가 튼튼한 자본이고, 둘째는 가정산업이 여양산업에 속한다 ”고 말했다.
주빈은 현재 국내 주거 시장에서는 이케미모의 성공을 보며 이케미의 모드를 복제하고 있지만 결과적으로 일선 도시를 겨냥한 화이트칼라 패턴으로 국내 지급시는 성숙하지 않고, 가구 업계를 보려면 최소 3 ~5년의 시간이 쌓여야 폭발할 가능성이 크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에게는 카파가 스포츠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그 집집 품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식되지 않았다.
어떻게 브랜드에 적합한 집세 상품에 적합한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까?
'카파라 브랜드 의상은 원래 젊은 패션을 겨냥한 트렌드인, 연령대는 18 ~25세 사이에 일정한 연장을 하고 있으며, 집안에 있는 면에서, 카파가 고려하는 것은 이 부분의 젊은 세대가 가립업을 시작하고, 사회적 지위와 더 강한 구매 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카파는 젊고 젊은 흐름 인파 아래에서 도시패션의 위치를 늘리고, 도시의 패션의 위치를 늘리고 있다.
kappa
집 자리는 스포츠 +도시, 도시패션은 핵심, 운동패션은 보충이다.
이때 의상 제품의 축적은 큰 도움이 되었다.
브랜드는 역사가 길고, 중간에 발굴할 수 있는 원소는 비교적 많기 때문에 집 제품의 연구 개발에 융합될 수 있다. “제품은 이야기할 수 있고, 이야기 자체가 큰 매력이 있다 ”고 말했다.
구체적으로 제품 차원에서 “색깔의 포화도에 있어서, 밝은 빛을 유지하며 브랜드의 조성을 유지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주빈은 카파가 원단과 공예에 거주하면 옷감과 원단을 더 많이 채택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니트 소재와 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디테일 공예 방면에서 카파파가 더욱 자신감을 갖고 있다. “예를 들어 지퍼, 대각주머니 …………….
이들 대부분은 본사에서 정제된 부품이다. 그래서 품질을 보장하는 기초에 카파의 집 제품은 정가에 비싸지 않으며, 가격은 더욱 친민적이다.
가게 를 늘려야 채널 이 뚫려야 가격 일치 를 보장할 수 있다
오는 24일 천고양이 백화점에서 열린 천고양이 집거브랜드 전략 합작 발표회에서 카파가 천고양이와 전략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우리 (kapa집)는 온라인상에서 천고양이와 호흡을 맞춘다. 천고양이에서 독경영을 한다."
kappa 가폰 총지배인 심혜충이 말했다.
이에 앞서 카파의 집은 경동에서 점포를 개설한 적이 있으며 3월 말 경동에서 철저히 탈퇴한 천고양이 플랫폼으로 전격됐다.
"카파는 경동에서 자주판매 모델로, 카파의 브랜드 보급과 채널이 통하는 면에서 큰 잠재력이 없다. 경동의 출발점은 판매 상품의 사고이다."
주빈은 경동플랫폼보다 천고양이가 카파에게 세 가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우선 브랜드 전파 방면에서 더욱 빠른 통로가 있었고, 다음은 팬경제와 왕홍 전략에 나무를 세우기를 바라고, 셋째는 온라인상에서 연결되는 에피소드들이 O2O 의 패턴을 추진할 수 있는 진정한 낙지는 카파에 관건이다.
"천고양이가 지금 강조하고 있는 브랜드, 내용, 선상선 아래 연결된 관점, 특히 두 가지 부분과 카파의 집 사색은 모의치 않는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카파의 가처는 선상과 선 아래의 전면적인 소통, 동금 같은 가격으로 소비자 온라인에서 제품은 만족하지 않고 온라인에서 직접 반품할 수 있다.
전 채널은 최근 2년 동안 화제를 모았고, 오프라인에서 다년간의 전통브랜드에 대해 이 명제는 더욱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선상의 물건이 싸고, 선 아래의 비싼 것을 생각하는데, 원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주빈은 선 아래의 판매 효율이 낮고 원가가 높고 이것을 바꾸어야 진정한 채널을 실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선상에서 진정으로 시작된 것은 브랜드와 제품의 보급 작용으로 회사 전체의 루트 구조는 더욱 편평화되어야 한다. "브랜드에서 매장에서 직접 뚫고, 채널의 편평화는 핵심, 판매 효율의 향상으로 판매원가와 운영비용을 낮춰야 선상에서 가격 일치를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kappa 는 또 2016년부터 2017년까지 300개 라인 아래 매장 규모를 빠르게 형성하고 싶다는 계획이다.
인터넷
기술은 진정한 디지털화 문점을 만든다.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신발 업종: 실체경제와 가상 경제의 전쟁
- 신발 속달 | 전자 상무 가 우뚝 솟아 전통 마케팅 모드 나 추위 를 당하다
- 성사 속보 | 의류 기업 의 발전 에 직면한 곤란 은 질적 으로 자주 혁신 을 견지해야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털은 외투가 가을의 행복감을 입었다
- 신발 속달 | 이녕 컴백 체육 재회 전문 농구 영역
- 패션 아이템 | 카리스마 피초 백종 입는 법 추위 겨울 이 가장 적합하다
- 신발 속달 | 이녕은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여 재편은 잘 보이지 않는다
- 이번 시즌 유행 | 最新热卖连衣裙 闪亮整个秋冬
- 패션 아이템 | 귀중한 사람은 여자에게 이런 피초는 가져야 한다
- 신발 속달 | 이녕 회사는 여전히 체육용품 시장에 전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