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양건용은 복건화 기업이 ‘ 일대 일로 ’ 가 여전히 우세하다고 말한다

2016/3/15 15:38:00 49

양건용복건신발 사업자일대

상업적 분위기가 짙은 복건에서 관상관계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민기업이 ‘ 도산 붐 ’ 을 일으킨 신발 공장은 괜찮은가? 이 문제를 겨냥해 어제 복건성 부성부성부성장 양건용 기자의 인터뷰를 받아들였다.

그는 복건의 신발 기업이 일대 일로에서 중동 아프리카에서 여전히 우세하고, 전산판매를 통해 지난해 수억 위안에 이른다고 말했다.

정치상 사이에 접촉이 없으면 서비스가 없다

기자:

복건

민영기업이 발달하기 때문에 관원과 상인들이 거래할 기회가 매우 많을 것이며, 복건의 관리들은 어떻게 8시간 이외의 시간을 파악할 것인가?

양건용: 중앙에는 염정 준칙과 규정이 있는데, 나는 기업과 접촉을 보장하고, 접촉 없이 서비스를 하지 않는 것이 관건이다. 이익 수송, 어깨동무.

기업의 왕래와 왕래하는 과정에서 기업을 더 많이 이해하고 더 좋은 서비스업체를 선호한다.

지도자는 담당할 뿐만 아니라 정치도 해야 한다.

이 두 방면에 대해 과감하게 담당하고 기업을 위해 봉사하는 것은 기업의 어려움을 배제하기 위해 정부의 관원들이 해야 할 것이며, 동시에 이 점을 파악해야 하며, 기업과 이익을 배송할 수 없다.

기자: 복건인의 해외 관계는 비교적 많은데, 나관 청산에서 어려움이 있을 것인가?

양건용:다 치우고 왔잖아.

 

양산품이 없다

모드

기자: 민기업이'도산 붐'이라며 복건의 신발 공장이 대대적으로 도산하고 정부 부담이 크다는 보도도 나오고 있다.

양건용:신발이 무너져도 요즘은'일대 길'에 따라 많은 산출이 우세하고, 많은 신발이 아프리카, 중동으로 가서 하는 것이 우세한 것 같아요.

또 복건의 신발은 지난해 전기상으로 많이 갔고, 보전시, 천주 같은 곳은 1년에 수천억이 넘는 것으로 관건은 조양제품이 없어 양적인 상업모델만 있다.

  

공인이 아무리 많아도 일어날 수 없다

감관 작용

기자: 푸젠 자유무역구는 간정권 방권에서 아주 앞서고 있는데, 이 방면에서 어떤 탐색을 했습니까?

양건용: 문제 안내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자유무역구 발전의 중요한 특징이다. 다른 문제들 중에서 우리가 몇 가지 돌파를 한다. 예를 들면 우리가 한 야드를 탐색하는 것이다.

기자: 그 간정 방권 후 정부 감독은 어떻게 합니까?

양건용: 감독은 사전감독만 할 수 없고, 우리는 지금 일 중, 사후 감독을 해야 한다.

감독은 도장 하나, 한 심사 비준은 감독이 아니라, 감독은 정부 부서의 전반 과정을 따라, 공인이 아무리 많아도 정말로 감시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감독은 일종의 체계의 건설이고, 공인은 영원히 생산력을 지탱하지 못하고 효율이 효율보다 더 중요하다.


  • 관련 읽기

야외 용품 브랜드: 미래 전문 채널 업체 가 선진적 으로 발전할 것 이다

구두시장
|
2016/3/14 17:53:00
53

이녕 제13대 초경경활활 무게 경량 극대화 체험

구두시장
|
2016/3/11 9:40:00
174

Asics 는 비교적 높은 연간 판매를 제시하였으나 이익이 하락했다

구두시장
|
2016/3/10 17:44:00
56

2016년 베트남 구두류 수출액 170억 달러

구두시장
|
2016/3/9 13:05:00
53

슈즈를 이끌어 트렌드인 니키의 Air Max 시리즈

구두시장
|
2016/3/9 12:10:00
293
다음 문장을 읽다

여자 신발의 모든 것이 “ 전기 상시대 ” 로 다가갔다

청두 여자 신발이 전 세계에 출격, 중미 세관 연합 대테러 심사를 통해 다음 시간에는 세계의류 신발망의 작은 편곡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