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Karl Lagerfeld 개인 브랜드 재활용

2016/3/5 13:43:00 35

Karl Lagerfeld개인 브랜드브랜드 전략

패션계에서 가장 큰 경력, 가장 위망 있는 디자이너 카르엘 (Karl)을 비롯해 샤넬과 핀디의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으며, 개인의 동명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그는 전 양자에게 가져온 영향력은 의심할 수 없지만, 그의 개인 브랜드는 그렇게 뜻대로 되지 않는다.

그러나 최근 지아이의류그룹은 카르엘 (Karl) 이 리게펠드 브랜드 19% 의 주권을 늘린다는 소식도 있다.

비록 카르엘 (Karl) 은 레이게르펠드의 개인 브랜드가 불붙지 않았지만, 본인의 명성은 여전히 금자간판으로 가득 찬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최근 지아이아이의류그룹은 Karl (Karl) 이 리게펠드 (Lagerfeld) 브랜드 19% 를 지원해 이 독일 디자이너가 글로벌 확장 속도를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테크라벨드 브랜드는 지난해 G -II 그룹과 Karl & Karl & Karfeld 브랜드와 협력관계를 맺었고, Karl Lagerfeld 북미합자사의 49% 주권 을 가지고 있으며, Karl

대리권

또한 이 합자회사의 기타 품종의 첫 번째 대리상이다.

Karl Lagerfeld 회장 겸 최고경영자 Pier Paolo Righighi가 지아이의 투자는 양측이 처음 합작한 결과, 이 거래는 Karl (Karl) 을 돕고, Lagerfeld 브랜드 전체전략 발전을 돕고, 동시에 분판매와 구매를 위한 더 큰 협동효과가 있다고 지적했다.

GIIIIIIIICEOCCEOMEOMEOOMARIIIIIIIIIIIIIIIIIIIIIICEOCCEOCCEOCCEOCCCEOMALDGolDGolDGolDF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I CEOCEOCEOCCEOCCCEOCCEEEOLLagerfeld 브랜드브랜드의 개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Lagerfeld 의 인지도 가계가 다 알다.

Karl Lagerfeld 개인 동명 브랜드, 1984년 창립

Karl 13 10 Lagerfeld

개인의 동명 브랜드에 대한 발력 수준은 샤넬 (Channel), 핀디 (Fendi), 심지어 몇 차례의 생산을 중단하고 재개를 선언했다.

201년까지 다시 포장돼 남녀 성복, 가방, 액세서리, 시계, 안경, 향수 등 제품으로 자리매김해 부담스러운 사치나 대중 정품의 구간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르텔 브랜드의 활약은 좋지 않다고 한다. 앞서 청두에서 개설된 매장도 무심히 퇴각됐다고 한다.

작년에 보게가 맞아요.

산로란

(Yves Saint Laurent)연합창시자 피에르르르 (Wint Saint Laurent)의 인터뷰에서 "나는 Karl 을 좋아하고 우아하고 재능이 뛰어나지만, 그의 가장 큰 문제는 동명 브랜드에 성공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Karl 은 동명 브랜드 디자이너로서 높은 높은 수준으로 찬el 디자인 총감과는 거리가 멀다.

이는 두 연예 아역배우, 한 명이 극장에서 발전하고, 또 다른 한 명은 영화관에서, 결국 마릴린, 몽로, 또 다른 하나는 여전히 묵묵하다.

베르제의 평가를 앞두고 카르엘 (Karl) 은 리게르펠드 (Lagerfeld) 가 인터뷰를 할 때 응답했다.

할아버지는 그 규모의 Chanel 이 확실히 차이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그는 두 사람을 합치게 한 야심은 없다. "사실 이 브랜드를 창립하자마자 Fendi 와 Chanel 을 구별하려고 했는데, 개인 브랜드는 줄곧 부담스러운 사치나 대중 정품 구간으로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베르크는 무려 10억 달러 수준의 패션업무를 겸손히 해야 한다"며 "자신의 동명 브랜드는 Chanel 규모의 목표가 아니기 때문에 사인t Laurent 수십억 달러의 패션 업무를 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빅칼은 동명 브랜드 디자이너로서 높은 높은 데다 찬엘 설계 감독의 신분에 미치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캐럴 (Karl) 을 바탕으로 네오 (Lagerfeld) 의 이름으로 투자자들에게 충분한 자신감을 갖게 할 수 있다.

다만 이번 지아이그룹의 재투자가 Karl Lagerfeld 브랜드를 일으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LV 는 젊은이들을 어떻게 환심을 하고 있는지, 대세의 흐름입니다.

회원 전구
|
2016/3/1 16:03:00
37

북경 귀사 가예 복장: 단체 정제, 전문 공장

회원 전구
|
2016/2/29 15:04:00
176

H &M 프리미엄 COS 가'빛의 숲'을 굉장히 좋아해요.

회원 전구
|
2016/2/28 22:27:00
53

Mulberrry는 거대한 변혁을 겪고 서광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회원 전구
|
2016/2/28 22:04:00
22

리얼비스 실적 하락 정상 수요 는 반드시 올려야 한다

회원 전구
|
2016/2/27 16:29: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LVMH: 여성 평권주의 전면 고관층 침략

여성 평권주의가 고관층을 전면적으로 침략하고, LVMH 는 새 이사균을 여성으로, 다음 시간에는 소편과 함께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