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소련 은 정보 와 문비 작업 훈련 을 소집 하여 ‘ 삼엄삼실 ’ 을 이행 했다
시진평 총서기를 고찰 중 업무를 수행할 때 제시한 5가지 견지사항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해 성위 홍보부 전성홍보문화시스템 사무실 주임회의 정신으로 삼엄삼실 교육 활동에 진입해 사무실 정보와 문비 업무수준을 더욱 규격화하여 정무정보 메시지 보송과 유효하게 향상시키다공문 처리제도화 · 과학화 수준 은 사회 강성 건설 에 더욱 잘 봉사하고 성 소셜 소셜 네트워크 가 소집되었다문비사업 양성회.
회의는 성소과 연당팀 구성원, 부순시원, 이택민 사무총장이 주재하며, 성각시 (주) 소셜 사무총장과 사무실 주임이 총 40여 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 전문가를 초청하여 《당정기관 공문 처리 》를 초청하였다.작업 조례>특제 훈련을 진행하였다.
교육강좌는 공문의 유별, 공문 글쓰기의 기본적인 요구, 비슷한 문종의 구별, 공문 구조의 흔한 사로, 공문 언어의 규범 요구 등 방면에서 자세한 지도를 진행하고, 일상 공문 글쓰기에 흔한 잘못된 사례를 분석해, 많은 실제 업무의 의문과 난점을 해결하고, 공문 글쓰기 방면의 규범의식을 효과적으로 높여 공문 쓰기 및 취급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지도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성소과 연소련 사무실 부주임은 성위홍보부 사무실 주임회의 정신을 전달해 2015년 성기층 사회학과 정무정보정보정보보송을 통보했다. 참회 대표는 어떻게 사회연의 정보보송과 공문규범 등 문비업무를 통해 광범위한 토론과 교류를 펼쳤다. 성소련사무실 주임은 최근 5개 방면에서 근기시 (주) 소련에 대해 배치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