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관 관리는 국경 경로의 전기상들이 도리어 이익을 얻는다.
개인이 이 일찌감치 풍광했던 영역을 대입하는 것은 결승점까지 가야 할 것 같다.
어제 세관 총서는 ‘ 가무역사 ’가 국경 전자 상거래 보험세 수입 관리업무를 강화하는 데 대한 배포 ’(이하 ‘ 감시 보관함 ’) 를 통해 인터넷 구매 보세 상품 소비자에 대한 주민 인증을 강화해 국경 밀수 행위를 단속하였다.
베이징상보기자가 알고 있는 경우도 국인이 입국하고 휴대하는 상품의 심사가 최근 상당히 엄격하고 입국객의 상품이 단추와 세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현실은 현재 기세 등등한 경상업계의 실태에 대해 매우 좋은 것이며, 특히 이미 국경 보세 시점에 입주하는 대형 전기상들이 눈에 띈다.
가장 이른 국경 쇼핑 모델로 해외 구매는 국내에서 방대한 시장 규모를 갖고 있다.
2013년 해외 대매 매매 규모는 7444억원으로 30% 증가했으며, 2014년 규모는 1500억원을 넘어섰다.
그러나 감시 정책이 긴박하는 상황에서 이 패턴은 멸치의 재난에 직면하고, 더 많은 국경 쇼핑 거래가 대형 방송상 플랫폼으로 전환될 가능성이 크다.
현재 국경 전사들이 가장 좋은 시대를 맞고 있다.
최근에는 국가가 빈번히 이호정책을 내놓는다.
이것도 전기 거물들의 섭렵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경동, 알리, 소닝 바운딩 등 본토브랜드는 모두 국경 업무를 중요한 발전전략으로 삼고 있으며, 줄곧 중국에서 불온하게 발전하고 있는 아마존도 강화를 통해 강화하고 있다.
경로 전상 업무
새로운 시장 공간을 찾았다.
자주 출국하는 손 씨는 기자에게 예전에 외국에서 친구들을 위해 많은 선물을 가져왔지만 최근 처음으로 카드를 만났다.
손 씨는 최근 프랑스에서 여행을 다녀와서 친구들에게 많은 선물을 가져왔다. 수량이 많기 때문에 박스 검사를 받은 후 관세를 보납할 것을 요구하고 과태료를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관련 금액을 보완한 후, 어떤 상품의 가격은 국내보다 비싸다.”
손 씨는 예전에도 자주 출국해 입국 세관처에서 스태프를 많이 볼 수 없었다고 하지만 최근 귀국할 때 각 입국객들이 휴대하는 짐은 엄격한 심사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베이징상보 기자에 따르면 손 선생의 상황은 최근 개인적인 사건이 아니었다.
무독유배자.
'해외 대매의 위기! 9월 1일 세관 신정'이라는 글도 대행권에 파란을 일으켰다.
이 글은 `100% 의문 박스 트렁크 검사, 100% 리더 검사, 100% 단체 관광객 검사, 5000원 이상이 넘는 세금 징수 등 내용이 열거됐다.
그러나 베이징 상보 기자가 조사한 결과 이 글은 사실이 아니다.
그러나 현재의 현실 상황으로 보면 세관 측이 국인 입국 소지 상품에 대한 관리력은 새로운 수준으로 높아졌다.
기자는 어제 전국 세관 열선에 전보를 쳐서 개인 우편물품은 2010년 제43호 파일 관리에 근거하여 면세 규정을 2010년부터 50원으로 낮추었다.
개인이 부치거나 홍콩, 호주, 대 지역으로 보내는 물품은 매번 800위안이다. 또는 다른 나라와 지역으로 보내는 물품, 매번 1,000위안, 입국 여행객이 휴대하는 짐 물품 검방 기준은 2010년 54번 파일을 따라야 하며, 주민 휴대품 면세 액은 5000위안, 비주민 여객 면세 한도는 2000위안, 담배, 알코올 제품 및 20종의 징세 물품은 2008년 65호 파일에 따라 관리해야 한다.
이 같은 "감독 보관함"에 대해 세관은 상술한 직원을 표시하거나 단위 내부 파일을 참고할 수 없다.
세관 감독제도가 엄격해지면 개인 대리 구매가 충격에 직면했다.
베이징상보 기자는 모 항공사 스태프로부터 몇 달 전부터 스튜어디스 구매 행위를 엄하게 조사하겠다고 통지했다.
“과거에 막힘없이 잘 통하던 스튜어디스 전속 통로가 지금도 점검점을 새로 설치했다 ”고 말했다.
이와 함께
세관
해외 우편배달 소포에 대한 감시력도 마찬가지로 강화됐다.
프랑스 유학 중인 하여사는 베이징 상보기자에게 “지금 구매 하기가 정말 하기 힘들다. 예전 상품 통관 시 검사를 받을 확률이 매우 작지만 최근 부친 두 번 상품이 모두 밝혀져 많은 돈을 벌었다 ”고 말했다.
또 4년 넘게 해외 대매를 한 유학생은 “지금은 별로 구입하지 않고 우편요금 인상은 물론 얼마 안 벌고 위험도 있다 ”고 말했다.
상술한 감사장 내용은 주로 인터넷 구매 보세 수입 시험지를 겨냥한다.
감사장 ” 언급, 인터넷 구매 보세 수입은 반드시 국경 무역 전자 비즈니스 서비스 시점 도시의 세관 특수 감시관 구역이나 보세 물류 센터가 전개되어야 한다.
비경무역 전자상무 서비스 시점 도시는 인터넷 구매 보세 수입 업무를 전개해서는 안 된다.
어떠한 세관도 보세 창고 안에서 인터넷 구매 보세 수입 업무를 전개해서는 안 된다.
북상연구원 분석은 현재 이미 진주했다고 분석했다.
보세 수입 시점 구역
경로전상 기업은 우선 우위를 차지했다.
자원 및 채널 자원을 대량 저장한 뒤 시점구 진출 기회가 많지 않다는 뜻이다.
본 신문은 앞서 항주 국경 전신 신드롬 시구 상업에 출국해 급격한 국경 기업과 기업이 날로 강렬한 창고 수요에 대해 종합하여 시구 가장 핵심적인 창고 자원은 이미 약간의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았다.
선라이프 연합 창시자, CEO 쇼흔은 선라이프 (Life) 가 7월 일당 1만 명이 지났지만 골치 아픈 문제는 폭발 문제다.
해밀 전 세계 구매 관계자는 대다수 국경 전사들이 시점도시에 보세창고를 설치하고 이번 정책은 주로 개인의 대리 구매 행위와 밀수적인 경적 쇼핑 행위를 상대로 합법적 경로상 플랫폼에 모두 유리하다고 말했다.
이 같은 관계자는 또 경로전상업계의 규범이 더욱 규범적이어서 경상 플랫폼의 위조 문제를 철저히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온주 의류 전시회 포인트는 새로운 패턴 촉발 새로운 체험
- 패션 브랜드 | Lebron 17 신발 전신경경경대홍 배색이 풀려 눈길을 끌었다
- 유행화 | 클라크스 엑스 Ronie Fieg 2019 가을 겨울 연승화 시리즈 발매 상세 발표
- 패션 브랜드 | Nike Shox B4 카트 올스타전 백홍 배색 신발 국내 발매~
- 겉감 | 방직 의류 업계 전기상 생방송 양성반이 훌륭하게 끝나다
- 겉감 | 우리나라는 방직업 일대의 투자와 발전을 빠르게 추진할 것이다
- 겉감 | 메중방 연합은 물가 오국 간 방직 의류 산업과 협력할 것이다
- 회사 뉴스 | 고표준 고규격!레이스 유니버설 낙찰 공신부'2019 스마트 제조 시스템 해결 방안 공급자'종목
- 회사 뉴스 | 원두에서 산업 사슬을 형성하여 지속적으로 폐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고, 당스™ 환경 생활 이념을 맹세할 선봉자
- 업종 종합 서술 | 미중 무역 분쟁 중, 세계 무역 기구 는 통상 미국 으로 편향 된다
- 한국 백화점 판매 하락이나 계절적 요인으로 인해
- 8월 홍콩 기업 영상 환경이 한층 악화되다
- 가방 브랜드 미상 최종 목표 O2O
- 셔츠에 스커트를 매치하면 가을에는 이렇게 입어야 해요.
- Sognikids 캠퍼스 바람!아동복 코디는 매우 사랑스럽다
- 긴소매 원피스 가장 아름다운 여름 시즌 가장 양안
- 외국 스타들이 다 신는'리퀴드 '브랜드는 어떻게 변신합니까?
- 트렌디한 의상은 오목한 스타일링에 흰 티가 새로워져요.
- 가을 간절기 패턴 코트 스타일링이 심플하고 세련되면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
- 통근 복장이 가장 아름다운 풍채가 혼합 Or 세트 모두 지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