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시장의 사무 회의 연구는 중덕산업원 건설을 신속하게 추진한다.

2015/6/5 22:13:00 40

판리국중덕산업원건설 사업

6월3일 반리국 시장이 오피스 회의를 주재하며 중덕산업원 건설을 추진하고 있다.반리국은 중덕산업원은 심양 노공업기지가 두 차례 휘황찬란한 주요 표지성 공사를 실현하고, 전체 시장의 힘은 높은 수준, 높은 수준, 고효율 건설을 견지하고, 시장 장비 제조업은 생산제조형으로 서비스형 제조형으로 전환하고 산업원을 플랫폼으로 건설하여 심양 장비 제조업으로 새로운 도약을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중덕산업원은 지능 제조, 선진기계 제조, 자동차 제조, 공업 서비스 4대 산업 집단을 중점적으로 배치한다.정원은 현재 설계 설계가 실제 건설 단계로 옮겨져 토지 징수 정리 완수, 지역 기반 시설, 건설 표준화 공장 건물을 빨리 추진하고 있다.한편 심양시는 창의패턴을 탐색해 사회적 자본을 적극 도입하고 중덕산업원 건설을 촉진시키기 위해 중덕산업원 건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반리국은 중덕산업원 건설사업 준비와 성적을 충분히 긍정했다.그는 국가의 새로운 동북진흥전략 추진 아래 심양 노공업기지가 두 차례의 창업에 직면하고 두 번의 찬란한 이황을 이룩할 것이라고 지적했다기회도전하다.중덕 양국을 붙잡아야 한다심양공건산업원의 계기, 전 시의 힘으로 중덕산업원을 건설하고 독일 공업의 4.0 선진기술과 이념을 도입하고 중국제조 2025 계획을 결합시켜 심양 장비 제조업이 스마트 제조형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생산제조형 서비스 제조형 전환을 가속화시켰다.

반리국 은 현재 에 더욱 중덕 을 보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산업원기획, 초기 심사 절차를 다그쳐, 새로운 체제 혁신, 시장 힘에 의존하여 사회적 자본을 적극 도입, 고품질 높은 효율을 완성 구 기반 시설 건설.사업의 주도로 산업원의 위치를 둘러싸고 산업체인 초상과 가치 사슬 유치 업체를 대상으로 추진해야 한다.자원 통합, 자금, 기술, 인재 등 요소를 중덕산업원에 기울여 국가 정책, 자금, 프로젝트, 올해 안에 중덕산업 건설에 새로운 계단을 올리기 위해 힘써야 한다.

시 지도자는 춘명, 관지갈매기, 장경휘, 이송림이 회의에 참석했다.

관련 링크:

6월 4일 2015년 부산의료기술교류특별전은 심양에서 열린다.반리국 시장은 부산시 서병수 씨가 이끄는 부산시 대표단 일행을 만났다.

부산은 한국 동남단에 위치해 있으며, 한국 제2의 대도시다.최근 몇 년 동안 부산시는 의료관광 분야의 국제교류 협력을 중시하고 있으며, 매년 다른 도시에서 의료기술 및 의료관광 전시 행사를 개최하며 올해 도시를 심양으로 선정할 예정이다.이번 전시에는 의료관광 의료 시설, 의료 장비, 생물 과학 기술, 미용 등 분야가 포함되어 있다.부산과 심양, 베이징, 대련, 하얼빈의 의료 50여 개, 성형, 미용, 관광 기관 및 의료 기계, 생물 과학 기술, 화장품 생산 업체들이 전시하고 있다.한중 국제의료전략협력 계약식에서 심양상운 피부병병원, 심양 성대한 구강 병원 등 여러 곳의 심양의료기관은 부산시 관련 의료기관과 전략협력 협의를 체결해 각자의 우위를 충분히 발휘해 학술교류와 의학치료 기술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판리국은 부산시가 심에서 의료기술 교류 전시회를 개최하는 데 환영을 표했다.그는 부산은 한국의 유명한 해빈 관광지, 의료관광, 무역 전람 등 산업이 발달했다고 말했다.

그동안 두 도시는 밀접한 문화 교류와 경제 무역 협력을 유지하며 이번 의료 기술 교류 특별전람을 계기로 두 시가 의료 위생, 관광 등 분야의 교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한편, 한중 자유무역협정 이 일전 이 새로운 기회 를 체결 해 각 분야 협력 을 강화 문화 교류, 경제 무역 왕래 를 촉진 해 공동 발전 을 실현 했 다.

서병수는 심양시 정부에 대한 강력한 지지에 감사드리고, 심양은 중국 동북지역 중심 도시로 거대한 발전 잠재력과 방사능 작용을 갖추고 있으며, 부산시는 심양과 한층 더 교류를 강화하고 손을 잡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심양은 한국과 다양한 교류 협력 활동을 펼치며 지난해 말까지 한자 업체 4400여 개설 비준으로 실제 외자 약 65억 달러를 이용하여 심투자한 98개국과 지역 중 2위를 차지했다.한국 SK, LG, 포항제철 등 세계 500대 기업이 심투자사업에 14개에 달한다.

강군, 한국 주심양 총영사관 총영사관 신봉섭 총영사 행사.


  • 관련 읽기

담서부:오기업이 동맹 투자 좋은 시기가 왔다.

프로젝트
|
2015/6/4 17:22:00
29

낭자와 주해 건형이 합작하여 인터넷 투자 기금을 창립하다

프로젝트
|
2015/6/3 23:12:00
50

구목왕 은 인터넷 패션 산업 기금 을 의설 한다

프로젝트
|
2015/6/3 21:17:00
59

대만의 상업 소매는 어떻게 품질 소비 시대를 맞이합니까

프로젝트
|
2015/6/2 23:06:00
55

캄보디아 서항 특구는 중국 기업 포옹단이 출국하는 우선이다

프로젝트
|
2015/6/1 23:44: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潘利国到和平区调研指导工作 敦促项目建设

潘利国到和平区调研指导工作,希望项目单位科学组织施工,确保项目按时竣工投入使用。接下来,跟着世界服装鞋帽网的小编一起来看一看详细的资讯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