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왜 이런 금융 제품은 못 사겠다고요?

2015/5/4 18:42:00 27

금융 제품72 법칙배당보험

최근 나는 한 팬의 댓글을 받았다.

나는 문제를 발견한다. 선생님, 매번 당신이 이렇게 할 수 없다는 것을 볼 때마다 그렇게 살 수 없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구입한 보험료와 보유액이 비례하지 않지만, 마지막에 당신은 구체적인 답을 주지 않는다. 예를 들면 어린이 교육에 대한 나의 견해는 당신과 마찬가지로, 보험은 결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그러나 결국 당신은 어떻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또한 당신의 보험료가 낮은 제품은 어디에서 온 것이고, 모모보험회사를 위해 모두 모두 다 다.

보험료

고보수가 낮네요.

이 문제는 매우 재미있다.

처음 시작할 때, 나는 "단숨에"라고 소홀히 하였는데, 이렇게 많은 것은 정말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지 않았다는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지 않았고, 우선 우리에게 당신의 재무 상황을 알아야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할 수 있다.

너는 어떻게 나를 바라겠느냐, 팬들의 댓글에 대한 불완전한 메시지에 근거해 ‘신단묘약 ’을 대폭 제시할 수 있다.

나 는 너 도 너무 쉬워! 생각 을 해 봐, 너 가 병원 에 진찰 을 받 으면 너 는 이런 소요?

의사,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 내 증상 묻지 마, 아무렇게나 백병치료 약 써!

냉정하게 바라보는 팬들은 내 앞의 글을 보지 못했을 것이다. 아무리 오랜 팬이라도 모든 글을 일일이 다 볼 필요는 없다. 그 속의 모든 논리를 알 수 없다.

중간중간에 많은 전공 문제까지 언급됐기 때문에 한순간에 이해가 안 되는 것도 자연스러운 일이다.

혹시 발견 됐나요? 제가 질문에 이 팬들에게 "이것도 살 수도 없고, 그것도 살 수도 없다"며 "성가가 높지 않다"는 금융 제품은 거의 다 배당보험 제품입니다.

누가 또 물어볼 거야. 너 여기 재테크 관련 공호가 아니냐? 왜 이렇게 ‘증오 ’ 재테크형 배당 위험 제품은 늘 그 앞에 서 있다.

이것은 지금 보증하는 것이 아니다

보험 회사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인가요? 이게 대리인 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제품이 아닌가요? 고객 친구가 가장 즐겨 듣는 제품이 아니에요. 제일 좋아하는 제품인가요?

좋은 제품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먼저'좋은 제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흥미가 있는지.

몇 년 전 부동산 투자가 폭발했지만 그 열세도 있었다.

그 하나는 투자금액이 비교적 커서 수백만 원이 없다.

둘째, 중국은 70년

재산권 제한

70년 후에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른다.

셋째, 개발도상도 약속할 수 없다. 이 집은 반드시 세낼 수 있다. 만약 임대되지 않으면 너의 투자가 손에 박혀 있어, 변현할 방법이 없다.

넷, 네 집은 세낼 수 있어도 매일 관리를 해야 하고, 변기를 수리해야 하고, 돈도 덜지 않으니 좋지 않다.

지금은, 나는 당신에게 부동산 한 세트를 소개하고, 광저우 같은 일선 도시, 집의 총가격은 25만 위안이다.

(25만원은 광저우 화장실도 못 샀지?) 이 집, 은행 특별 혜택, 5년간 금리 (활레봉 만났지?) 또한 부동산 업체와 협의를 맺고, 임대료는 매년 최소 5000원으로 70년째 지속되고 있다.

개발업자는 또 말하는데, 앞으로 세대의 번거로운 일은 상관할 필요가 없다.

최악의 것은 개발상과 정부가 ‘ 대작 ’ 을 부른다. 70년 후 원가 반매를 보증하고, 만약 부동산 값이 오르면 차액까지 보태준다는 것이다.

어떻게 해도 2배에서 3배로 올라갈 전망이다.

이렇게 부동산을 한 세트, 네가 사지 않니? 하늘에서 파이가 떨어지는 거 아니야?

사실 이것이 바로 배당위험이다.

모두 자주 배당보험에 현혹된다. 이는 5년에 납부하는 분배보험제품이다. 매년 5만 원을 내고, 2년마다 1만 원을 반환하고 70세로 70세로 되돌려주고, 70세로 되돌려주고, 보증금을 다시 반환한다.

매혹적인 이 분배보험 제품은 배당이 나온다고 해도 수익은 연간 3 -3.5%에 이른다.

왜 그때 산 사람이 머리가 어지러워? 그것은 시간으로 공간을 바꾸고 뒤의 수익을 한꺼번에 네 앞에 보여주는 것이다.

다음은 내가 이 창호지를 찔러 보겠습니다:

이 제품에서 고객은 모두 25만 위안을 투입했으며 매년 5000위안을 받으면 대략 2%의 이자를 받는다.

70년 만에 원금을 되찾는다면, 70년 두 배로 올라가면 72 법칙 (72 /70)에 따르면 1%의 연화 수익을 합치면 3%의 수익이다.

3배로 올라가면 50년이 한 배로, 72 법칙 (72 /50)에 따라 1.4의 연화 수익을 합치면 3.4%, 수익은 3.4%;

과장 점도 4배로 올라서면 35년이 배로 늘었고, (72 /35)의 수익도 4%에 불과하다.

부동산 투자로 비유를 하는 것은 중재를 피하는 것이고 부동산 투자는 지렛대 효과로, 작은 블록을 분배보험과 부동산 투자는 유비성이 없다.

이런 말술로 비유를 하는 것은, 네가 단번에 이성을 잃게 하는 것이다.

72 법칙을 투자하는 이른바 ‘72 법칙 ’은 1%의 복리로 이자를 계산해 72년 이후 본금은 원래의 배로 변한다.

이 공식이 좋은 곳은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일년에 비해 정기 이율이 낮다.

그것은 우리의 자금을 70년 동안 잠그고 있다.

이것은 바로 몇 년 전에 시장에서 매우 많은 전형적인 분배보험 상품이다.

분배보험의 대변신 첫번째: 납부 연한을 바꾸고 5년에 10년으로 바꿨다;

두 번째: 반환 기한을 줄이는 것은 70년까지 반환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가 자라서 5차례 반환 (17세, 18세, 19세, 20세 각각 한 획씩, 25세, 창업 자금을 받게 된다.

이것이 바로 교육금보험이다.

제3종: 한 획 적립, 정존, 5년 후에 배당을 줄게.

당신은 지속적으로 저장할 수 있고,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배보험은 은행 카운터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은보상품으로 정기예금의 대체물이 된다.

화술은 상당히 간단하다. "수익이 정기예금보다 높다."

아무리 변해도 결국 수익은 정기보다 낮다.

어떻게 분배보험을 식별합니까?

첫째, 제품은 일반적으로 ‘배당 ’이라는 두 글자를 쓴다.

물론 이런 제품을 사지 않기 전에는 보험인 줄 몰랐다.

이것은 계약서를 똑똑히 보아 주십시오.

둘째, 보액과 보험료가 비슷한데 사지 말래요.

첫해에 5만 원을 내면 보증액은 5만 위안이다. 이듬해 10만을 내면 보증액은 10만이다. 제3년에는 15만 위안이다.

재테크형 배당보험의 전형적인 특징이다.

  

상도: 보험료를 얼마든지 내고, 사망할 때 배상하는 것이 바로 재테크형 배당보험의 전형적인 특징이다.

셋째, 수익 발표 시 저중 높은 배당은 고정금리 형식으로 구현되는 것이 아니라'보험회사의 투자수익 공유'의 형식으로 드러난다.

어쨌든'나눔'은 최종수익이 3.5%보다 높지 않다. 정산인력 디자인 배당보험 제품의 원칙이다.

만약 당신이 분배보험을 잘 판매하는 대리인을 만나게 된다면 어떤 말을 들을 수 있습니까?

아이들에게 확실한 미래를 주어야 한다. 당신은 지금 매우 짧은 시간으로 비용을 다 납부하지만, 아이는 평생 돈을 받을 수 있다.

간격으로 (2년? 3년? 5년?)은 돈을 받을 수 있고, 아이가 대학에 갈 때 얼마를 고정적으로 받을 수 있고, 아이에게 창업할 때 얼마를 고정적으로 받을 수 있다.

보험료를 전부 가지고 올 수 있고, 게다가 배당도 할 수 있다.

이런 말들이 안전에 대한 애틋함에 빠지기 쉽지 않나.

어떤 사람은 이런 말을 듣기만 하면 아이에게 뭘 좀 남기려고 한다.

많은 대리인들이 이런 심정에 맞게 배당보험을 ‘아이에게 남기는 일생의 선물 ’이라고 부른다.

나는 명백히 너에게 말할 수 있다. 이것은 순전히 어설프다.

너는 정말 선물을 하나 남기고 싶은데, 차라리 같은 돈으로 수지지수 기금을 사면 좋겠다.

20년 동안 보유하려 해도 수익은 배당보험 3.5%보다 훨씬 높다.

만약 장기적인 돈을 아이에게 줄 계획이라면 벤처평가를 잘 해놓으면 어느 정도의 위험을 감당할 수 있는 것은 문제없다. 이렇게 저효한 투자 상품에 돈을 넣을 필요는 없다.

분배보험은 도대체 누가 사는데 적합합니까?

배당보험은 정말 살 수 없는 것인지, 나는 너희들이 오해하고 싶다.

내가 반대하는 것은 보장 없는 재테크형 배당위험이다. 높은 보장의 배당위험이라면 전혀 문제가 없다.

나는 단지 당신들에게, 당신이 만약 중산계급이라면, 재무자원이 그리 풍부하지 않다고, 우리의 목표는 비교적 멀어서, 어느 정도의 위험을 감당할 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전혀 필요 없다. 이런 저효율적인 방식으로 재테크를 할 수 없다.

만약 3.5%의 수익으로 아이에게 교육금을 도왔다.

일반적인 중산계급은 모든 식량을 아이들에게 맡기고, 유학을 갈 수 있는 학비를 반드시 저축할 수 없다.

이것이 비참한 일이다.

그나저나 누가 이런 보장 없는 재테크형 배당위험을 살 수 있을까?

특히 돈이 많은 사람은 아이들에게 고정적인 유산을 남겨 주고, 약간의 효율을 희생하고, 강제 저축을 보장하고, 이 목표의 확실성을 보장하고, 분배보험은 좋은 선택이다.

여유 식량이 많지 않은 샐러리맨들이 위험을 추구하는 것은 가장 큰 위험이다.

끝말

보험업계 친구가 나에게 왜 이렇게 반감을 가지고 배당위험의 판매 방식을 좋아하지? 고객은 평생 선물 같은 말을 즐겨 듣는다.

남들이 좋아하는 것을 듣고 싶은 말을 하면, 내가 처음 창업의 초심을 잃었다.

가끔씩 나는 업계 속옷을 찢고 듣기 싫은 말을 듣게 한다.

  • 관련 읽기

내부 제어와 가치 관리의 공통 논리

보전을 경영하다
|
2015/5/3 22:32:00
10

내부 제어와 가치 관리의 결합 기리

보전을 경영하다
|
2015/5/2 22:36:00
26

브랜드 남장 가맹점 선정 기교

보전을 경영하다
|
2015/5/2 19:17:00
3

현대 기업 관리의 문제점

보전을 경영하다
|
2015/5/1 22:47:00
19

企业并购财务方式的主要选择

보전을 경영하다
|
2015/4/30 10:55:00
11
다음 문장을 읽다

화산 천가 쌀 밥 한 그릇

화산관광지의 모든 경영점의 음식점 및 상품가격표가 통일되어 물가부처규정에 따라 자주정가의 기초에서 상품의 최고한도를 집행하고, 명시표가, 자원소비원칙을 실행하고, 관광객도 스스로 식품을 휴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