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박베리 와 삼양상회 는 신약 을 연장하여 계속 협력 하다

2015/4/27 20:26:00 25

박베리삼양상회재계약

박베리와 삼양상회에서 신약 재계약을 하고 일본 분양권을 회수한다.

보베리 (Burberrry)의 제품선은 눈에 띄고, 모든 시리즈는 클래식한 인륜 스타일을 분명히 구분할 수 있을지 몰라도 ‘버버버리리 ’의 상표만 있으면 대다수 사람들이 입을 수 있다.

특히 베르베리 (Burberrry)는 일찍이 일본 삼양상회에서 권위경영자에게 내놓은 Burberry Black Laberry Blue (Burberry Bluery Blue)가 일찌기 (Burberry Black Label) 두 계열은 모두 남성 계열로 자리매김되어 있고, Burberrry Blue Blue (Warberrry Blue)'의 느낌은 경쾌하고 간략하고, 대부분 여장을 주며 여장을 주며 여장 여장을 주며 노티스트를 주며 여했다.이 두 시리즈는 가격이 저렴하고 디자인에 잉글리시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유행 요소에 가입해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제품은 일본 국내를 유일하게 판매지역으로, 본부의 영국 역시 이 두 시리즈 브랜드의 소매 서비스를 설치할 수 없다.

포베리 (Burberry)가 일본의 전체적으로 고단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사치 브랜드가 아니다.이런 이유로 박베리 (Burberrry)는 이 두 시리즈를 닫고 브랜드 이미지를 보호하고 강화하기로 결정했다.동시에 회수 권익의 조치는 이뿐 아니라 2015년 6월박백리(Burberrry)일본 경영경영 삼양상회의 현행 계약이 만료되자 쌍방은 이미 신약을 재계약했다: 모든 Burberrrrrrrry (모든 Burberrrry) 를 단속하여 여장 상품과 여장 상품의 권한을 단장하고 삼양상회가 갖고 있는 Burberrrrrrrrrrrrry 동복 상품의 글로벌 분매권을 회수하겠다.한편 양측이 일본 시장에 출시한 블래벳 (Barberrry Black)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합작하여 전문적으로 출시한 브레이버 (Burberrry Blue) 두 브랜드가 문을 닫을 것이다.젊고 평범한 직장인들에게는 ‘타격 ’이 아니라 앞으로 맞을 수밖에 없다Burberrry꽁무니를 빼다.

그래서 이후 블랙레이브 레이블과 블루 (Blue)는 1인조 리벳 두 시리즈를 입어도 변함이 없는 것 같지만'버버버리리'의 광환을 잃은 뒤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요즘브랜드'브루베리 '두 시리즈도 풀렸다. Burberrry'는 133데일리 (Black Label Label)은 여전히 고전격문을 많이 운용했고, 로고가의 트렌치코트, 스웨터, 캐주얼 재킷 역시 짙은 인륜 분위기를 드러냈다. Burberrry Blue

사실상 폐쇄도 복잡하다. 쌍방이 최신 체결한 3년 계약서에 따르면 Burberry Black Label 및 Burberry Bluery Bluery Blue (1010원대 Label) 브랜드 시리즈는 계속 삼양상회 생산을 계속할 것이지만 2015 추동 시리즈 이후 ‘Burberry ’의 브랜드 이름과 상표에 오르지 않았지만, 클래식 잉글체크 디자인을 사용해 소속권을 보베르베르베리 (Burberrrrrrrry)그룹에 속한다.이와 함께 많은 권익을 벗겨낸 삼양상회도 정책을 바꾸고 브랜드 마크인토쇼를 도입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 관련 읽기

实体店变身“游戏中心” 体验为王

프로젝트 합작
|
2015/4/27 14:18:00
37

李宁借力大润发向南方扩张

프로젝트 합작
|
2015/4/26 16:07:00
36

상업 항목 밑 에 선 에 대해 ‘ 역포위 ’ 를 펼치다

프로젝트 합작
|
2015/4/25 18:22:00
30

电商短板需商业地产弥补

프로젝트 합작
|
2015/4/25 18:10:00
22

新疆自治区多项措施促纺织服装产业发展

프로젝트 합작
|
2015/4/25 9:10: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유럽 소매 가격 차이, 사치 브랜드 기분 나빠.

중국 내륙 관광객 지출은 홍콩에서 다른 지역으로 전향하고 있으며 특히 유럽은 사치품 가격차가 커졌다.중국인 관광객 사치품 지출은 지난해 4계절과 지난해 연간 32%, 18% 상승했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