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의 브랜드 로고 문화적인 매력.
Gucci 박물관은 구시시의 창립 90주년을 맞아 박물관의 역사가 유구히 진열되고 있으며, 1921년 창립된 이래 침전된 역사와 문화가 진열된 것으로 알려졌다.
박물관 소재의 델라 메리카니아는 플로렌사는 700년에 가까운 궁전을 가지고 있으며 플로렌사 예술과 기술 수준의 상징이었습니다.
어느덧 쿠시치의 클래식한 꽃무늬가 50년이 된다.
Gucci 는 요즘 피렌체의 구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박물관
안에'꽃말'이라는 제목이 들어있습니다.
전람하다
구치 표지성에 대한 화훼 (Flora) 패턴의 추소와 기념이다.
구찌의 클래식 플로라 패턴은 19666년 모나코 왕자를 왕비로 지정한 선물로 왕비의 고급과 우아함을 안겨준다.
유명 회화사 Vittorio (Ccornero) 가 밤새 제작을 마치고 왕비의 사랑을 받아 유럽 전체를 폭발시켰다.
2005년, 구찌 여름 출시
캔버스 핸드백
다시 플로라를 부흥시켜 오늘까지도 구찌의 클래식 패턴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팔로즈 그레이스 아트센터와 펀타 더가나 박물관 총감인 마르틴 (Martin) 이 베테노드가 기획해 1967년부터 2012 (130년까지 꽃과 관련된 작품을 선보였다.
이 여자들은 얼굴, 목걸이, 꺾어 그림과 구찌의 클래식 패턴이 나오지만, 마티노드 비더노드 (Martin Bethernod)는 이 작품을 통해 꽃을 탐구하는 의미를 담고 명리, 정치, 슬픔을 포함하고 있다.
관련 링크:
'사치감 '체험에 관해 꾸준히 많은 전자상들이 노력하고 있다.
세계 최대의 사치품 전기업체인 Net -a -Porter 는 전문 잡지 못지않은 Style Book 을 출시했으며, Yoox 은 John 을 앞세워 Malkovic, DSquared2 를 전문적으로 설계 상품을 내놓았다.
뿐만 아니라 상품의 일치도에 맞는 고품질 물류를 제공하는 것도 전기 업체들이 서비스 차원에서 또 한 번 노력했다.
Chanel 은 전자상으로 진출한다. Yoox Net -A -Porter 가 합병했고, 지난 2일 선상 사치품 분야에 관한 소식이 이어졌다.
만약 앞으로 손가락을 움직일 경우, 시즌 최신 가방은 모두 잘 전달될 수 있을까? 실체점 체험 BA 자세한 안내 서비스를 꾸준히 할 수 있을까?
사치품이 무엇일까?'사치'는 제품 자체의 역사, 설계, 공예 등 부가가치에서 브랜드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더 많다.
그래서 전기상들이 아무리 왕성하게 발전하든, 프라다, 찬엘 등 일선 사치품 브랜드는 꾸준히 인터넷에서 팔지 않고 있다.
시즌 최신형 가방을 사고 싶어요? 실체 매장으로 골라주세요.
왜? 실체점 쇼핑 체험 때문에 실상 구매가 미흡할 수 없는 것들이 많습니다.
우선, 면전에서 고객의 많은 느끼는 브랜드 문화, 이야기와 가치를 배양할 수 있는 것은, 그 다음으로 점포의 호화 인테리어, 존귀한 서비스와 체험이 냉랭한 컴퓨터를 함께 할 수 있는 것이다.
한마디로 총결한다면, 온라인 쇼핑은 브랜드를 크게 약화시키는 ‘사치감 ’이다.
그래서 샤넬 패션회장 브루노 (Bruno) 회장이 페로vsky는 2013년 패션을 직접 보고 느끼고 이해해야 한다고 말했다.
전자상들이 더 많은 상품을 팔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판매일 뿐이다.
그러나 역사의 흐름은 늘 사람들의 통제를 벗어나 전사들을 싫어하는 Muccia Prada, 미우의 일찌감치 Prada, 미루는 선상에서 쇼핑 기능을 선보여'실체점 판매왕'을 고수하는 Chanel 도 결국 2016년 말나 9월 글로벌 전자상인터넷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무엇이 생각을 바꾸게 하는가? 사람들의 쇼핑 방식이 달라졌기 때문에, 선상 사치품 판매는 잠재력 없는 커다란 케이크다.
베은 컨설팅에 따르면 지난해 글로벌 온라인 사치품 판매의 규모는 165%로 122억 달러 정도 규모다.
이 숫자는 전체 사치품 판매의 2천억 달러에 비해 5% 에 불과하다.
40%의 사치품 브랜드가 그것들의 가방과 시계와 의상을 온라인 판매하지 않은 것으로 집계됐다.
선판매 방안찬찬베베뉴브루노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베스카키는 이미 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세노노노노노노노노노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라라라라라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단독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를 내놓다.
Chanel 의 전자 비즈니스 서비스는 2016년 9월이나 연말에 만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신발 사업자 피크 WCBA 신장 힘 여자 운동시장
- 패션 라이브러리 | 판사철 2011 가을 겨울 남성복 큰 영화: 어두운 남작
- 신발 속달 | 다프니 브랜드 가맹 허가 2년 새 계약
- 전시회 뉴스 | 제12회 중국 (천진)정보기술 박람회가 곧 열린다
- 전시회 뉴스 | 제2회 세계 저탄소 대회 및 박람회가 11일 남창에서 열린다
- 지방 핫점 | 江浙沪纺织业谋求“十二五”科技突破
- 시장 연구 | 2015년 영아 시장 규모는 2조 위안에 이른다
- 구두업 동태 | 체험 마케팅 아동화 브랜드 참여 시장 경쟁 이기
- 패션 인물 | 孙燕姿 跨行演绎春夏英伦风
- 시장 특제 | 중복 협화 이탈리아 패션 협회 전략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