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무한방직대학 기술 발명 중국 특허 우수상 수상

2015/2/6 11:21:00 37

우한방직대학기술 발명중국 특허 우수상

“ 테두리를 다방면으로 조절할 수 있는 자동실 인쇄 장치 ” 기술은 전통적인 방직 프린트 설비 기술의 이념을 깨고 신형 방직품 자동 견직물 인쇄 장비의 핵심 기술이다.

이 기술은 구체적으로 다방향조정 상자를 사용하여 기존의 프레임, 플라워 프레임, 다방향 조정 장치, 조립 장치, 승강장치, 프린트 부품을 개량하고, 플라워 프레임을 다향 조정 장치에 설치하여, 액자에 대한 정확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꽃의 정밀도를 높일 수 있다.

이것을 제외하고, 이 기술은 다방향조정 장치와 다방향조정 장치에 설치되어 있는 꽃틀에 설치되어 있으며, 전체를 향상시킬 필요는 없다

프린트

구성 요소는 장비의 업그레이드 로드를 크게 줄이고 설비 승강 작업이 더욱 가볍고, 공예 시간을 줄일 뿐만 아니라 설비 트레이닝과 전력 소모를 줄이고 방직품 견직물 실크 프린트 프린트 자동화 공예 장비의 큰 기술적 난점을 해결하여 많은 전문가 학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 당시 시중에 많은 방직 프린팅 설비가 수공 조작을 위주로 했으나 비수동적인 설비장치가 있더라도 자동화 기계의 수준도 낮고, 특히 광동, 강절일대에서 많은 인화기계들이 생산효율이 낮고, 소음대 등의 문제로 기업의 다양성을 충족시킬 수 없다.

이런 시장 상황에 대비 학원 내에서 몇 명의 선생님을 연합하여 전문적인 팀을 구성해 자동화 수준이 높아 더욱 편리하고 민활한 날염 장치를 사용한다.

가장 먼저 이 기술을 연구할 때, 이 팀 책임자, 무한방직대학 기계대학 교수가 여전히 눈에 띈다.

오랜 실험 연구를 거쳐 반복된 해련과 디버깅 중 이 기술은 마침내 08년 성공적으로 형성되었다

특허

.

그러나 매순치와 그의 단체는 특허 신청에 대한 성공의 기쁨에 푹 빠져 있지 않았다.

“ 좋은 과학 기술 성과는 봉사 사회에 가야 한다 ” 는 학교에서 과학 연구 업무의 양호한 분위기 아래에서 그들은 단김에 철을 타기 위해 이 기술성과를 전환하고 시장에 몰입하고 더 좋은 서비스사회를 중시하고 있다.

이 소원을 품고 매순치는 팀을 이끌고, 끊임없이 디버깅, 개량, 수정을 위해 시장을 더 넓히기 위해, 그는 "국제 실크망 인쇄 전람회" 보고서 강연단에서 현장, 많은 기업 대표, 전문가 학자들에게 이 기술의 사용 상황을 보여 주었다.

편리한 조작으로 효율적인 생산으로 이 기술은 널리 보급되자 여러 기업의 관심과 사랑으로 광동의 대형 방직 설비업체와 성공적으로 협력하여 성과전환화를 이루며 좋은 사회 경제적 효과를 낳았다.

현재 이 항목

기술

3대 기형까지 업데이트해 시장에 투입하고 있다.

많은 업계 전문가들도 이 기술이 미래의 광활한 응용 전망을 잘 보고 있다.

우리나라의 가장 권위적인 ‘ 국가급 특허상 ’ 으로, 중국 특허상은 국가지적재산권과 세계지적재산권단체가 공동으로 전개하는 특허권을 발명해 장려해 주는 정부 부문상이라고 한다.

수상 특허 는 기술 방안 이 참신하고 기술 수준 이 뛰어나고, 전환 능력 이 강하고 응용 효과 가 좋고, 보급 수준 이 높고, 상응하는 분야 의 기술 진보 와 공예 혁신 에 기여해야 하며, 비교적 큰 경제적 효과와 사회적 효익 을 이룬 프로젝트 다.

이번 호북성은 모두 12가지 기술 발명품이 수상했다.


  • 관련 읽기

스마트 감시 셔츠: 강도, 칼로리 소모 등 데이터 수집 가능

혁신 발명
|
2015/2/2 14:16:00
35

'동력 보조복 '일하면서 체력 노동자 부담을 덜어드릴게요.

혁신 발명
|
2015/1/30 15:37:00
33

패션 디자인이 하이테크에 부딪쳐 의상을 더욱 매력있게!

혁신 발명
|
2015/1/29 11:49:00
34

이 첨단 과학 기술 지능 치마 가 밝지 않 았 다

혁신 발명
|
2015/1/28 12:36:00
32

스마트 시계: 회전할 수 있는 제어 고리 배치

혁신 발명
|
2015/1/25 12:03: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핀란드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여 폐기 방직품을 회수하다

VTT, 알토대학과 탄페레리공대는 ‘섬유소 디자인 세계 ’ 프로젝트 (핀란드 국가 기술 창신국 Tekes 하나의 중대한 기술 개발 프로젝트)에서 신형 재생 방직 섬유를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