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가게는 직원들을 관리할 때 ‘ 도리 ’ 를 가볍게 관리해야 한다

2015/1/9 15:42:00 20

옷가게관리직원

사람들은 어떻게 관리를 잘 할 수 있을까? 관리는 무엇일까? 무엇일까? 수단이든, 도리가 목표다.

인간의 약점은 다른 사람에게 맡길 바라지 않는 것이지만 다른 사람이 상대하지 않을까봐 두려워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효과적인 관리는 반드시 인성을 충족시켜야 일을 잘 정리할 수 있다.

그렇지만

관리자

문제를 이렇게 보는 것은 아니다.

인성은 양면성이 있기 때문에, 그는 다른 사람에게 맡길 것을 좋아하지 않으면서도 다른 사람을 관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관리자는 관료티를 부리고 위풍을 부리고 직권을 함부로 쓰며, 결과적으로 관리자가 거만하고, 관리자에게 원망을 받고 있는 것은 기업의 최악의 관리다.

마지막으로 부하들은 상급자의 관리에 따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와 맞서고 있다.

때문에

기업 관리

핵심은 사람이다.

인간은 시간과 환경변화에 따라 사회적, 환경에 따라 기업이 다른 관리 방법을 취해야 한다.

기업 관리가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효익을 높이는 것이 관건이다.

관리가 효익을 높이지 않는다면 여분의 관리는 상관하지 않는다.

특히 현재의 젊은이들을 겨냥하여, 그들은 가정, 학교를 다니며, 여러 해 동안 살아가며, 학습을 통해 자유자재의 습관을 기르게 했다.

기업에 온 후 그들은 비록 얻은 것이다

작업

자유를 잃다.

높은 월급을 받았지만 기쁨을 잃었다.

그러나 대다수의 젊은이들에 대해 그들은 후자를 위해 전자를 포기하더라도 당신의 관리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많은 기업들이 골치 아픈 이유다.

지금 대다수의 젊은이들은 상대해야 하기 때문에 상관하지 마라.

아마도 전통 기업의 관리자에게는 기업이 관리를 하지 않으면 어떡합니까? 일이 아무도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엉뚱하지는 않습니다. 사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그렇게 심각하지 않습니다.

현재의 90 후, 그들은 대다수가 역반심리, 기업은 그를 관여할 수록 일을 하고 싶지 않다.

그는 기분이 좋지 않으므로 일을 어떻게 잘 할 것인가? 그래서 기업은 일을 잘 관리하고, 기분을 잘 관리하고, 효과적인 관리는 다리, 참견하지 않도록 한다.

일단은 도리를 말해서 직원들이 관리자가 하는 말을 내심으로 인정하고 하는 일이다.

둘째는 직원들에게 관심을 가져 기업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그러나 우리는 관리를 오도하는 기업이 너무 많다.

그들의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관리는 비판, 지적, 명령, 감독, 통제 등이다.

그래서 이렇게 관리는 직원들과 관리자들의 관계만 긴장하고, 결국 직원들은 일을 억압하고 결국 퇴직자들만 그만둔다.


  • 관련 읽기

의류 점장 은 구비 의 소질 이 필요하다

기업 관리
|
2015/1/9 13:05:00
42

企业管理之如何做好财务管理

기업 관리
|
2015/1/8 20:10:00
12

의류 점주 는 의류 점포 관리 인식 을 강화해야 한다

기업 관리
|
2015/1/8 17:49:00
13

의류 점포 실적이 좋지 않은 책임은 누구입니까?

기업 관리
|
2015/1/8 16:31:00
11

상품 경영 데이터 보력 경영 관리

기업 관리
|
2015/1/7 17:05: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쇼핑몰 운영'노하우 '

자신의 독립 온라인 상점을 보유하고 자신의 독립도메인을 가질 수 있다. 자신의 상점 표지, 자신의 브랜드, 자신의 페이지 외관, 자신의 지불 인터페이스, 자신의 쇼핑 카트.이 모든 것은 자신의 이미지와 실력을 구현할 수 있을 것이다.고객은 당신이 개인이나 작은 가게라고 생각하지 않고 고객에게 신뢰감을 증강시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