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자유무역구 의 전면적 인 추진 난이도가 비교적 크다

2014/12/13 14:30:00 23

신고하다

최근 중앙 중앙은 자유무역구에 대한 태도를 보여 적지 않은 성시가 또 자유무역구 신고에 연연하게 했다.

12월 5일, 감숙성 정부 회의를 열어 난주 신구를 기반으로 자유무역단지 설립을 신청하기로 했다.

영하, 하남 등 성도 최근 비슷한 하소연을 제기했다.

성급 차원 외에도 많은 지시급도 행동하기 시작하여, 예를 들면 강서의 간주, 후베이의 양양 등지에도 자무구 건설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대해 비즈니스부 연구원 중국 대외무역부 부주임 김백송 대표는 각지를 통해 자유무역구 신청을 통해 더욱 개방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그러나 각지에서 자유무역구는 여전히 상하이와 마찬가지로 전국의 인대수권이 필요하다.

"곧 전면적으로 밀어내야 하는데, 아직 난이도가 더 크다."

그가 말했다.

자유무역구 를 많이 신보 하다

각지에서 자유무역구 발걸음을 빠르게 신고하는 것은, 자유무역구에서 포위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지난 5일 감숙성 성성장 유위평이 성정부 제64회 상무회의를 개최하고 난주 신구를 바탕으로 자유무역원구를 설립하고 실크로드 경제대 감숙단 건설을 추진하고 서쪽으로 중요한 문호와 차 구역 협력전략기지를 적극 구축했다.

12월 3일 영하 출입국 검역국은 대외무역편의화를 촉진시키기 위해 은천 종합보세구는 자역구에 전형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더 이른 12월 2일 하남성 정부는 신건자유무역구 사업전문가 상담회를 열어, 이 성 전문가들은 하남성 신건 자무구 특색

우세

기초 조건이 뛰어나다.

이에 대해 상하이 재경대 세계경제와 무역학과 교수는 현재 각지에서 자유무역구 신고를 가속화하는 것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상하이 자무구에서 언급된 것은 28.7제곱미터의 범위이기 때문이다.

더 많은 시점들이 가능한 한 빨리 밀어야 하고, 많은 곳은 상해에서 할 수 없는 개혁 내용을 할 수 있다.

“적지 않은 곳에서 신고를 빨리해서 개방적인 태도를 나타냈다.”

말하다

앞서 10월 27일 중앙은 개혁지도팀을 전면 심화하여 《 중국 (상해) 자유무역시험구역 업무진전과 개혁 시점을 복제 할 수 있는 경험의 보급을 심화시켰다

의견

'중공중앙총서기, 중앙 전면 개혁 지도부 팀장 시진평 강조, 상하이 자유무역실험구역 실험에서 보급할 수 있는 경험, 다른 지역에서 널리 널리 보급할 수 있는 범위는 전국적으로 널리 널리 보급할 수 있다.

12월 5일 중앙정치국은 자유무역구 건설을 빨리하여 제19회 집단 학습을 진행하였다.

시진평은 자유무역구 전략을 빨리 실시하고 자유무역구에 대한 무역투자에 대한 촉진작용을 발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상해의 자유무역구는 이미 복제할 수 있는 경험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상공상 등록 개혁, 부정 명세서 제도와 통관 일체화 등을 가지고 있다.

이런 개혁 내용은 적지 않다.

다른 지역은 자유무역구의 심사 비준을 받으려면 쉽지 않을 것이다.

상하이에서는 상하이에서 직접 복제할 수 있는 경험이 많기 때문에 이미 전국적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상해는 많은 실시의 개혁이 있으며, 예를 들면 인민폐 자본 항목의 환환, 그리고 자유화, 상품거래의 자유화, 상품거래의 자유화, 또한 더욱 개혁을 실시해야 한다는 것이다.

  

차이화 발전

기자는 현재 각지에서 자유무역구를 신고하는 기초가 다르고, 어떤 것은 보세구의 명의로 개발구 또는 고신구의 명의로 나타난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전문가들은 각지의 자유무역구는 상해와 차이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비즈니스부 부원장 고학명은 12월 2일 하남성 정부에서 신건자무역구 전문가 상담회를 열어 좌담회를 열어 하남의 자무구는 자신의 특색을 가져야 한다고 지적했다.

예를 들어 정주항공항경제종합실험구와 중원경제지구의 특색 우세산업자원 신건자유무역구, 동시에 크게 유통된 각도에서 유통체제개혁과 사후 감독을 하남성 신건 자유무역구의 특색으로 삼는다.

일부 전문가들은 정주항공항 경제종합실험구, 크로드무역 전자상무 등 특색 우위를 발휘해 항공물류를 이끌고 있는 국제물류 종합 서비스 기지와 임공산업기지를 바탕으로 하는 산업집단, 중계무역, 가공무역, 서비스 무역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내륙 지역에서 글로벌 거래센터 를 형성하고 있다.

장보통 섬서사회학과 부주임 장보통은 많은 도시가 자신의 제한 원인으로 상해 같은 자유무역구로 성장할 수 없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현지의 특성을 결합하여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서안에는 전국에서 가장 큰 유전, 미래에는 동유서송, 서기동진 등 계획이 있다.

서안에서 에너지 금융무역구를 세울 수 있다.

“도시마다 상하이의 자유무역을 완전히 복제하는 것은 어렵지만 그 관련 의미를 바꾸어 자신의 장점을 결합하는 것은 아니다.”

장보통.

또 다른 도시들은 현재 자유무역구를 건설하려면 내용과 특색을 갖추고 있으며, 전국인대수권도 필요하고, 자유무역구의 개혁 때문에 현재의 법률에 적용되지 않는다는 지적도 있다.

  • 관련 읽기

광동 사자령 적극 가짜 가죽 가죽 제품 시장 정화

지역 정책
|
2014/12/13 12:52:00
36

경진 협동 발전 기획 이 카운트다운 에 접어들기를 바라다

지역 정책
|
2014/12/13 8:08:00
26

무역 편의화 는 선전 경제 무역 안정 으로 지속적 인 발전 보장 을 제공한다

지역 정책
|
2014/12/10 9:04:00
25

정부 보조 신발 기업이'걸어 나와','들어와'.

지역 정책
|
2014/12/9 22:46:00
18

의빈 현 베시공상소 전문적으로 유통 영역 복장 품질 을 정비 하다

지역 정책
|
2014/12/9 10:17:00
58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도매 기교: 신출내기 물품을 가져올 자신이 있을 것이다

복장 도매 기교는 매 옷마다 크게 파는 것이 아니다.의류 도매 기교는 네가 장악하기만 하면 장사가 없는 것이 두렵지 않다.어떤 친구들은 물건을 가지고 있을 때, 의류 도매 기술을 모르며 자신감이 부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