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 둘째 아들 다시 Burberrry 블록버스터 겨울 뷰티 공개
겨울이 다가오면서 새해 명절 분위기가 갈수록 짙어지고, 버버버리는 오늘 2014 /15년 글로벌 명절 시리즈 광고를 공개하며 버버베리의 명절 선물 시리즈를 축하하며 글로벌 관객들과 즐거운 명절 선물의 중요한 순간을 축하했다.
이 블록버스터에서 베컴의 둘째 아들 로미오 베크햄햄이 다시 출시돼 영국 신인 모델 무용 배우 하니와 앤더스하드워드와 함께'런던에서 온 사랑'에 대한 영화가 그려졌다.
한 소년이 젊은 커플에게 사랑의 선물을 선물하고 있는 한 커플에게 어린 남자아이를 데리고 런던 거리를 헤엄쳐, 로맨틱하고 명절 매력이 넘치는 신기한 여행을 경험했다. 특히 최고의 예품은 사람들 사이의 아름다운 마음을 표현하는 최고의 상징이다.


이 영화는 Burberrrry 첫 창의총감 겸 최고경영자 Christopher Bailey 가 직접 창의지도를 해 런던의 정교한 극장을 배경으로 뮤지컬 황금 연대에 오십여 명의 댄스배우를 초대했다.
명절
계열의 타이틀 제품은 전면적인 고객 성명 주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로고 클래식 캐시미어 스카프, 철색 망토, My Burberry 여사 향수, 글로벌 고객이 뽑는 선물에 개성화된 3개의 자모 를 인쇄할 수 있다.
명절 동안, 모든 버버리 선물은 모두 핸드메이드 리본이 있는 화미 금색 포장 상자를 채택했다.
Burberrry, 새로운 명절 메이크업을 공개해'겨울날 하이라이트'를 공개합니다.

이 광고 커뮤니티 속에는 올해 명절 메이크업인'겨울날 하이라이트'도 선보였다.
이 메이크업의 영감은 겨울날의 맑은 공기와 따뜻한 햇볕에서 나온다.
순종하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내추럴하면서도 어두운 레드 립 메이크업은 여성스러움을 자아낸다.


전신
명절 메이크업 계열은 금빛 포장을 한정 하는 컬러의 컬러의 제품과 명절 한정 골드 핸드백 액세서리, 보석 핑크 립글로스를 포함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