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고객의 음식과 예절
거의 모든 미국 고객과 나하고 잡담을 할 때 미국식 자랑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에브리샤 인 더 유즈 빅"이라며 "미국에서 10여 년 동안 머물렀던 사장님이 나에게 매우 흥미로운 일을 알려준 것은 바로 미국 보안 한 한 엉덩이에 의자를 4분오열하게 앉은 것이다.
우리는 왜 미국의 사무실 의자를 수출하는 것보다 더 튼튼한 재료를 사용해야 하는지 비로소 이해할 수 있다. 또한 측면에서 더 엄격하고, 넓고 깊다.
확실히, 내가 본 미국 고객은 평균 1m9의 모습에 가장 높은 2미터가 있었고, 각각 호등허리, 어깨동그랗다.
이런 체격, 유전적 요인, 기후 조건 등을 제외하고는 음식의 관계다.
미국인 세 끼
구분하다
눈에 띄지 않아 먹고 싶은 대로 먹는다.
전체적으로 미국인들이 가장 자주 먹는 것도 좋아하는 주식이다. 토스트 (Toast), 스테이크 (Bef (Steeak), 의욕 (Spaghetti), 샌드위치 (산드와이치), 햄버거 (Hamburger), 샐러드 (샐러드), 감자튀김 (French)은 홍주, 커피, 커피, 우유, 우유.
부식이나 디저트의 종류는 셀 수 없다.
미국의 음식 구조에는 고칼로리와 칼슘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직장인들에게 출근 운전은 1시간, 2시간은 정상이다. 시간에 따라 파스타 + 치즈 + 햄 + 우유를 선호하는 것이 가장 좋다. 더는 차 안에서 배달을 하는 핫도그 + 커피가 가장 편리하다.
중식은 회사에서 먹고, 양식도 많지 않고, 주로 파스타, 빵, 햄, 계란, 샌드위치 등이 있다.
저녁은 가장 중요하고, 스테이크나 생선갈비, 감자튀김, 구운 빵, 와인, 커피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
미국 고객과 함께 밥을 먹을 필요는 없다. 양식을 먹을 때 네크나이프를 먹어도 익숙하지 않다. 왼손으로 오른손을 들고 칼을 드는 것을 기억하면 충분하다. 하지만 스테이크는 잘 썰고 고기를 칼로 입으로 보내지 않는 것이 좋다.
이들이 가장 흔한 것은 스테이크인지, 몇 가지 성숙한 것은 고객에게 여쭤봐야 한다. 일반적으로 다 익은 나는 본 적이 없다. 나는 100%, 10%, 원더네는 8 성숙한 뜻으로 대부분 이것을 요구한다. 반성숙한 것도 있고, 하르에프 도네도 50%, 13%로, 스테이크에서 핏줄을 볼 수 있다는 소문이 있다. 듣자니, 듣자니 듣자니, 듣자니
영양
그러나 나는 매번 스테이크를 주문할 때마다 다 익거나 팔성숙을 시켜서 먹을 때 보거나 냄새를 맡는 것이 싫어진다.
스테이크의 생생과 친숙한 가격은 상관없고 쇠고기는 소의 몸의 부위와 관계가 있다. 내가 알기로는 비력 스테이크, 대개 소 허벅지 위에 있는 것 같다. 보통 스테이크의 2 ~3배의 가격이다.
스테이크에 오르기 전에 웨이터는 와인과 샐러드, 샐러드는 과일과 채소 두 종류가 있는데, 모두 식욕을 돋우고 스테이크에 올라가면 대부분의 레스토랑 가운데에는 또 한 가지 식사를 할 수 있다.
미국인들은 낭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깨끗하게 먹을 것이며, 네가 그를 데리고 가지 않는 레스토랑, 그렇지 않으면 스테이크를 먹고 나면, 접시에 남은 즙 재료를 새것으로 닦아 낸 음식물이 아주 맛있다.
중식을 먹으면 소시지, 오리의 위와 같은 음식을 먹게 된다. 또한 작은 뼈와 생선가시를 두려워한다.
대부분의 입맛은 비교적 무거워, 짜게 해도 괜찮아, 해산물을 먹으면 제외된다.
매콤한 (Spicy)는 원더스푸드, 어떤 노외는 매우 좋아하지만, 여전히 외무 동업자: 유럽과 미국 고객을 데리고 와서 중식 을 먹으러 갔는데, 그들이 돌아가서 이렇게 한끼를 먹을 기회가 많지 않은데, 깊은 인상을 남기는구나!
중국음식과 서양음식을 먹어도 콜라로 가장 많이 마시는 것은 반드시 얼음이 필요하고, 겨울에도 아이스크림을 원한다면, 즉 Ice (Ice) 코ke이다.
미국인들은 커피나 맥주를 마시면 모두 담백하다.
중국의 백주, 노외는 감당하기 힘들다. 도수가 너무 크다.
미국인과 지내는 것은 기본적으로 특별한 예절이 없다.
만나기만 하면 손을 잡고 명함을 받으면 ‘Hi + 상대 이름 ’을 인사하면 된다. 자신이 재채기를 할 필요는 없다. ‘Excuse ’
허리를 굽힐 필요가 없고 안아줄 필요도 없고, 무릎을 꿇거나 키스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일부 국제 비즈니스에서 가장 기본적인 예의는 그래도 해야 한다. 예를 들면 손님이 말을 할 때는 반드시 진지하게 들어야 한다. 함부로 끼어들지 말고, 등등.
그래서 미국 고객은 접대하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이것이 귀객이라면, 나는 도리어 우리 중국의 특색 예절을 꺼내서 나오자고 건의하면, 이것이 우리 중국 특색인지 이해할 수 있다. 이래의 예절이 많은 사람들이 이상하지 않은가.
하지만 오해를 하거나 오해가 생기거나 사전이나 사후에 고객에게 설명을 하면, 고객은 여전히 기쁠 것이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사월에 작은 교실을 차려 네가 가장 예쁘게 입게 했다
- 패션 블로그 | 달콤한 코디에 가장 청춘이 그대로 돌아온 총총 그 해
- 지역 경제 | 4월 20일 강면 경매 자원 자세
- 전문 시장 | 기루예시장 시세 주평 (4월 13일 -19일)
- 여성집 | 도시 화이트칼라 는 옷 을 입어 소자 의 모범 을 드러내 준다
- 일본 추세 | 트렌디한 코디가 제일 잘 나가는 것 같아요. 한범은 이 맛이에요.
- 스타 옷장 | Angelbaby 원피스 미미 이미지 배울 만하다
- 전시회 특집 | 互联网+新常态·新机遇
- 혁신 발명 | 신나 미키는 과학 기술을 빌려'완벽한 슈퍼카'를 움직였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춘 활력 운동 바람 봄 햇살 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