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터넷 쇼핑은 정말 실체점보다 싸다?

2014/10/21 15:29:00 40

온라인 쇼핑실체점싸다

기자는 어제 식용 3가지 히트상품을 구축해 천고양이 마트, 1호점, 경동상성 및 동성배송을 위한 커뮤니티 001의 검색 가격, 세기연화 (경춘점), 화윤만가 (시가교점), 악사 (하빈점), 물미마트 (문일점)와 비교했다.

결과는 어느 전용기 플랫폼이 완전히 저렴하게 될 수 있는 데다 6개 최고가 나란히 적혀 있다.

9종 최고가 전자상들이 6개를 차지한다

인터넷이 정말 저렴한가요? 이번 조사한 7개 상품 중 전자상들은 5개 최저가를 기대하지 않았지만, 예상치 못한 것은 9개 최고가 (나란히), 전자상도 6개를 차지했으나 실체마트는 3개 상품값이 가장 높았다.

이번 슈퍼마켓은 너희들 가격이 낮지 말고 고가 물건도 너희들에게 있을 것이다.

그리고 전기 업체의 몇 가지 가격이 가장 낮은 제품은 사실 단기 판촉일 뿐이다.

천고양이 마트 오레오 과자 3봉지는 4760건에 불과하다. "인터넷이 그렇게 많아 하룻밤 내내 허탕을 팔았는데, 이런 작은 물건도 일부러 뺏으려고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네티즌 소북설.

특히 특매금에 대해 슈퍼마켓에서 내린 가격도 낮지 않고, 화윤만가 (시가교점)의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가격은 천고양이 마트의 절반도 안 된다.

조사 결과는 슈퍼마켓의 저가 폭격금이 많지만 가격은 더욱 균형이 잡힌 것으로 나타났다.

네 개의 전기 업체 사이트는 최소한 상품가격이 가장 높지만, 롯 쇼핑 (하빈점), 물미 마트 (문일점) 은 가장 비싼 가격도 없고 모든 상품가격은 중간 수준에 있다.

왜 자꾸 인터넷이 더 싼 것 같아?

슈퍼마켓을 거닐면 많은 물건이 꽤 수지가 맞는다.

하지만 다시 인터넷으로 돌아가서 돌아보고 싶다면 더 싼 것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호 여사는 선반 앞에서 한참 동안 배회하다가 끝내 고른 보온컵을 내려놓았다.

마케팅 전문가들은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유량을 늘리기 위해, 흔히 ‘저가 폭금 ’을 내놓는다.

게다가 각종 비율 소프트웨어가 등장해 인터넷에 ‘상품이 3집 ’보다 편리해지고 저가 상품이 밀집적으로 고객 앞에 나타나 ‘보편적 싸다 ’라는 착각을 만든다.

"가격이 낮은 물건도 좋다는 것을 알지만, 운임 따위를 따지는 것은 참을 수 없다."

네티즌 비니는 인터넷 구매 의존증에 걸렸다고 자칭 했다.

하지만 ‘착륙비행 ’의 가격 전략은 크게 진행될 수 없을 정도로 최근 여러 온라인 업체 사이트가 빈번히 ‘판촉 제품 목록이 무고로 변한다 ’고 폭로했다.

한편 ‘눈으로 보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이다 ’는 저가 제품의 품질 문제도 누리꾼들에게 무시되기 쉽다. ‘사실 현재 많은 공장들이 인터넷 특급 상품을 따로 생산하고 있다.

가격은 낮고 품질이나 순량도 낮아지고, 수건 등 방직류 상품이나 원단의 니트 수가 낮을 수 있다.

소매업 업계 인사들이 폭로했다.

실체점 소비 체험감

인터넷 쇼핑 붐이 거세고 실체 소매상은 인터넷 저가 현상에 대해서는 피하지 않는다.

"지금 슈퍼마켓이 가격 조정을 할 때, 심지어 신상품 상담 가격까지 포함하면 몇 개의 주요 전자업체 사이트의 제품 가격에 비추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어느 슈퍼마켓 관계자는 전기 업체가 중간 고리를 줄이기 때문에 원가가 확실히 우세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대매출이나 시장 점유율이 높은 민감한 상품에 걸릴 경우 가격을 제때에 조정할 수 있다.

이 말은 또 다른 슈퍼마켓 스태프들의 검증을 받았다. “특히 흔한 민생상품이, 판촉의 빈도가 이전보다 높았고, 전체 판촉에 참여하는 상품의 종류가 더 많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 인터넷 쇼핑몰 도매자 임 양 은 인터넷 쇼핑몰 은 저가 때문 이 아니라 배달 서비스 를 뜻 으로 "퇴근 이 너무 늦어서 쇼핑 을 할 겨를이 없다"고 말했다.

  

화려한 만가

기자들에게 현재 고객이 15kg 이상 상품을 구매하고 있다. 슈퍼마켓은 인근 버스 역에 보내는 것을 책임지고, 월마트는 그동안'소비만 188위안 2km에 무료배송'을 제안했다. 세기연화, TESCO 악사, 자락, 오상 등 슈퍼마켓을 제안하면, 특이한 고객이 요구한 경우 매장도 배송에 맞출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의 변혁의 방향은 전자상업계의 인정까지 받았다.

업계 인사들은 전자상들의 빈번한 판촉을 통해 고객들이 마비되어 많은 기업들이 불리한 대가로 ‘ 저가전 ’ 을 지속할 수 없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 가격에 비해 동성 배송을 전문적으로 하는 동네 001에는 세 가지 제품이 가장 높은 가격을 올렸다.

이에 대해 커뮤니티 001 관계자는 “지금은 맞춤값이 아니라 맞춤서비스가 아니라 1시간 안에 배달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또 실체마트도 최근 생생물 폭발가 상품의 복면을 확대해 점객의 흐름을 얻고 있다. "인터넷 쇼핑의 주력군은 젊은 일족이고 슈퍼마켓은 중로년 소비군에 집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물론 슈퍼마켓은 젊은 그룹을 포기하지 않고 패션을 디자인하는 동선, 수입 상품의 줄을 늘리고, 심지어 스타를 섭외시켜 젊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도 한다.

  

‘인터넷 예약점 ’을 받고,

선상

실체

융합

'가격과 배송은 조정할 수 있지만, 다음은 더 심각한 도전으로 전기상'빅데이터'의 우위를 맞으며, 우리는 어떻게 파국을 해야 하는가?'기자의 인터뷰에서 소매업자 한 명이 비슷한 문제를 제기했다.

한 슈퍼마켓 고위층은 인터넷 플랫폼을 이용하여 시장 정보를 얻고 쇼핑 행위를 분석하는 데 대해 "많은 전자상들이 고객에게 물건을 사려는 취향과 빈도우편물을 미리 발급할 수 있으며,"사이트를 막 켰을 때 당신의 구매 기록에 적합한 상품을 추천했다 "고 말했다.

사실상 많은 슈퍼마켓은 이미 “ 접촉망 ”, “ 그러나 소매상은 큰 돈을 들여 새로운 소비군체를 키우기를 원치 않으며 실체 고객과 함께 융합할 수 있기를 바란다. ” 고 말했다.

한 업계 인사가 “ 접촉 ” 은 결코 어렵지 않다. 어려움은 장단과 단점을 어떻게 보완하고, 두 개의 루트 포옹단이 더 큰 소비군을 이긴 데 있다.

올해 초 영휘 마트는 복주 지역에서 마이크로샵 기능을 개방하고 영휘웨이점 app 을 사용한 후 바로 매장으로 출품할 수 있다.

한편 대윤발은 2013년 온라인 슈퍼마켓 비우망을 세우며 앞으로 많은 매장 자원을 정합시켜 선상 주문선에서 추출되기를 바란다.

그러나 소비자들에게 인터넷 매점의 효율은 택배나 마트에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높고 미래가 넓어지고, 소비자 쇼핑 습관에 맞추는 변화가 필요하다는 분석도 있다.

  • 관련 읽기

중국 쇼핑센터 5.0시대가 왔어요.

시장 시세
|
2014/10/21 15:13:00
26

쌍열 국제화 천주 국경 전기 업체 최초 ‘ 참전 ’

시장 시세
|
2014/10/21 14:47:00
23

LVMH 가죽 제품 판매가 3% 증가하면서 전 세계 사치품 시장이 공황기에 빠졌다

시장 시세
|
2014/10/17 11:58:00
31

가방기업이 ‘쌍십일 ’ 예매를 시작하여 15일 계약금을 지불할 수 있다

시장 시세
|
2014/10/16 15:48:00
25

밍크 가격이 대폭 ‘ 다이빙 ’ 이 하룻밤 10년 전으로 돌아갔다

시장 시세
|
2014/10/14 16:29:00
72
다음 문장을 읽다

첫 부인이 가장 사랑하는 마스터 De La Renta 가 세상을 떠나 향년 82세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장이 가장 사랑하는 마스터 de la Renta 가 세상을 떠난 지 82세였다.10월 21일 이른 아침 패션권이 비보를 전해 왔다. 패션리스트 오스카 -드라렌타 (Oscar de laenta)가 갑자기 세상을 떠나 향년 82세였다.그의 아내 Anette de la Renta 첫 시간 The New York Times 를 알렸는데, 갑자기 패셔니스타를 놀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