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의 달인 은 사교 예절 부터 시작된다
1. 남의 집에 가서 손님이 되고 주인이 되면 얼마든지 적지만, 심지어 차를 마시거나 텔레비전을 보라고 권할 때면 작별인사를 해야 한다.
사람은 항상 할 말이 없는 것을 느낄 때, 다른 사람이 중요하지 않은 일을 일깨워준다.
더 이상 기다리면 너는 환영을 받지 않을 것이다.
2. 옳다
상사
업무를 보고하는 그의 눈은 당신을 집중하지 않고 보고 있거나, 그의 손가락이 무심코 탁자 위에 몇 번 엎어져 있으면, 그가 이미 너의 보고에 만족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네가 들어갔을 때 그의 발은 탁자 밑에서 심심하게 흔들리고 있다. 네가 말하는 동안 그의 발은 갑자기 흔들리는 것을 멈추게 되었으니, 그는 이미 너의 말에 흥미가 짙어 졌다.
3. 새로운 사람과
담화
그 의 두 손 은 늘 무심코 가슴 앞 에 안겼 다. 그 는 여전히 당신 에 대한 방비 가 있 는 것 이기 때문 에 그 를 믿 는 것 이 가장 좋 은 것 이다.
4. 술자리에서 주파수 술을 권하는 사람이 아니라 당신에게 적의를 가지고 있는 것이니 빨리 분석해 보세요.
전자는 빨리 화제를 끌어당겨 그에게 승낙하였으니, 후자는 취한 척할 것이다.
5. 한 사람이 당신에게 초청을 보냈는데, 당신은 흥미진진하게 초청을 했을 때, 그는 갑자기 좌우를 돌아보았다.
사실 그의 초청은 그저 입에 맞는 말일 뿐이니, 너는 추궁하지 말고, 네가 그를 싫어하게 하려고 하지 않으면 안 된다.
6. 실수를 발견한 것은 너에게 알려주지 않았고, 더 무서웠다는 것을 알려준 것보다 특히 두 사람이 경쟁 상태에 처했을 때.
7. 항상 자랑을 하는 사람은 자랑이 아니다. 그의 마음은 그를 칭찬하는 겉모습과는 달리 극도로 열등한 사람이었다.
그의 과장은 마음속의 열등감을 감추는 데 불과하다.
손님을 대접하다.
용어
처음 만났을 때 오랫동안 우러러러본 것은 오래간만이다.
사람을 잘 몰라서, 남에게 사과를 표시하여 실례를 표합니다.
남에게 지적하여 가르침을 청하여 남에게 용서를 빌어 용서를 빌다.
죄송하다는 말씀 좀 해 주세요.
다른 사람이 폐를 끼쳤는데, 실례를 끼쳐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남에게 해답을 구하는 데 실례지만, 사람들에게 가르침을 청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른 사람의 견해는 고견으로 쓰이고, 자신의 의견은 졸견으로 쓰인다.
다른 사람을 찾아뵙고 손님이 찾아와 왕림을 합니다.
친구를 동반하여 모시고 도중에 먼저 실례하겠습니다.
손님을 기다리는 것은 공손히 기다리며, 영접을 못해 죄송합니다.
다른 사람이 떠나면 안녕이니, 남에게 남겨 두지 않도록 하세요.
고객이 왕림이라고 해서 인사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연령에 연령을 묻고 노인의 연령은 연령으로 장수한다.
읽는 글은 읽는 데 쓰여 읽을 것이니, 다른 사람이 문장을 고치고 바로잡아 주십시오.
상대방의 서화는 먹보로 대접하는 데 소홀함이 없다.
선물을 받고 받아서 받아서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
성씨에게 성함이 귀함을 묻고, 문의하면 귀함을 면합니다.
연기 기술은 추태를 보여 다른 사람들이 칭찬한 적이 있다.
사람들에게 축하를 하며 축하를 하며, 답변을 보내다.
사람을 초청하여 직무에 굴복하여 잠시 부담을 느끼게 하다.
말솜씨
● 급한 일, 천천히 말하다
급한 일 을 당하면, 마음 을 가라앉히고 사고 나면, 조급하게 일 을 말하지 않는다
청자에게 침착하고 충동적인 인상을 남기고 타인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 사소한 일, 유머러스하게 말하다
특히 선의의 일깨우기도 하고, 농담으로 하면 청자의 어색함을 느끼게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조언을 흔쾌히 받아들일 뿐만 아니라 서로의 친밀감을 증강시킨다.
● 자신 없는 일, 조심스럽게 말하다
자신이 자신이 파악하지 못한 일에 대해 네가 말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들은 네가 거짓을 느끼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엄밀하게 말할 수 있다면 믿을 만한 사람이라는 것을 느끼게 할 것이다.
● 없었던 일, 헛소리 하지마
사람들이 생트집을 잡는 사람을 가장 싫어한다. 만약 네가 함부로 억측하거나 허튼소리를 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성숙하고 수양이 있는 것은 성실하고 책임감이 있는 사람이다.
● 할 수 없는 일, 함부로 말하지 마라
“ 금강석 드릴 이 없으니 자기 일을 맡지 마라. ” 라고 속담한다.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을 쉽게 승낙하지 않는다면, 듣는 사람에게 당신은 ‘ 언당의 믿음, 행과 ’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당신을 믿는다.
● 사람을 해치는 일, 말할 수 없다
쉽게 말로 남을 해치지 않는다. 특히 친한 사람들끼리 상처를 주지 않는 말.
선량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하고, 체계와 감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 슬픈 일, 사람을 만나지 말고
사람은 속상해할 때 모두 털어놓는 욕망이 있지만, 사람을 만나면 청자의 심리적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게 하고, 너에 대한 의심과 소원이 생길 수 있다.
또 다른 사람에게 생각하지 않는 고통을 다른 사람에게 전가하려는 인상도 남길 수 있다.
● 남의 일 조심스럽게 말하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안전 거리가 필요합니다. 쉽게 평론과 다른 사람의 일을 퍼뜨리지 않으면 사귀는 안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자신의 일,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다
자신의 일은 국외인의 견해를 많이 들어야 한다. 하나는 겸손한 인상을 줄 수 있다. 둘째는 네가 사리에 밝은 사람이라고 느낄 수 있다.
● 어른 일 많이 들어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종종 젊은이들이 자신의 일에 대해 너무 많은 평론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젊은이들이 너무 말을 많이 하면, 어른을 존경하고 겸손하게 배우는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 부부의 일, 의논
부부간에 가장 두려운 것은 서로 비난을 받고 서로 상의하면 ‘공감 ’의 효과가 생기고 부부의 감정을 증강시킨다.
● 아이들의 일, 안내
특히 사춘기 어린이는 매우 반항하며 온화하고 단호한 태도로 이끌어갈 수 있으며, 아이들에게 호감을 느끼고, 친구와 함께 설득할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예의 에 한 사람 의 수양, 한 사람 의 매너 를 보이 고, 고소양 한 사람 을 위해 좋은 인상 을 줄 수 있 고, 그 가 사업 에서 성취 를 얻을 수 있다면 그 는 성공 도 멀지 않다.
- 종합 데이터 | '2019 상반기 중국 전자 비즈니스 기업 100강차트 '발표
- 터뜨릴 거야. | 여장 주인은 어떻게 우수한 구매를 양성하여 가게의 이윤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 터뜨릴 거야. | 옷가게를 열어 고객에게 옷의 기본 색상 코디 방법!
- 터뜨릴 거야. | 패션 여성복 입고에 대한 팁!
- 특제 취재 | 패션 속보: 제4회 GET WOW 인터넷 패션 디자인 대회 결승전에서 청도에서 완벽하게 막을 내렸다
- 신발 속달 | 이 MLB 의 아버지 신발을 신으면 길가의 가장 예쁜 새끼를 만든다
- 조류 풍향표 | 학생당 필수 교복 파트너, 순식간에 교복 지배의 공포감에서 벗어나!
- 구두시장 | Lebron 17 신발 전신'Future Air '배색 발매 자세 정식으로 발표
- 패션 포스터 | Stoone Island 2019 가을'NYLON METAL '시리즈가 정식 등장을 했습니다.
- 터뜨릴 거야. | Fragment Design X JOY STUDIO 가 새로운 연명 시리즈로 풀려, 등원호 같은 디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