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카운터 임대 계약 샘플 사례

2014/9/3 22:41:00 24

카운터임대계약본예를 들다

  

정립

계약 각 방면: 임대 카운터 측: u 상점 (상점) 이하 임대처자: u 이하 임대 측

담보 측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카운터의 경제적 효율을 충분히 발휘하고 양측 협상을 거쳐 카운터가 임대자에게 임대 경영을 임대하여 특별히 본 계약을 체결하였다.

첫 번째 임대 카운터의 수량, 면적과 그 좌석 지점.

제2조 임대 기한과 경영 범위.

세 번째 임대료 표준 및 지불 시간 1. 임대료 표준: u

2. 지불 방식: u

3. 지불 시간: u

  

제4조

임대자의 권리, 의무 1. 임대자는 경영 범위에 종사하는 경영 활동에 임대되지 않는다.

2. 임대 측이 임대자에게 정상 영업 활동에 필요한 조건을 제공할 권리가 있다.

3. 임대자는 임대 임대자에게 사용권만 있고 소유권이 없고 어떤 형식으로 전세를 하지 말고 양도 (자영업자의 임대 경영자는 영업면허에 비준하는 인원이다.

4. 임대자는 카운터를 이용해 불법 경영을 해서는 안 된다. 영업 허가 규정의 경영 범위를 뛰어넘으면 안 된다. 임대자의 경영 범위를 넘어서는 안 된다.

5. 임대 측이 임대자의 명의로 경영 활동에 종사하지 않으면 반드시 증명 경영을 밝혀야 한다.

임대 업체의 상품 판매 활동은 반드시 현물 거래를 실행해야 하며, 예매 또는 대리 판매 업무를 전개해서는 안 된다.

6. 임대자는 카운터 설비를 애호해야 한다. 임대 기간에 임대 카운터 설비를 훼손시키거나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

7.임대 측이 임대자의 점당 규율을 준수하고, 단정하게 경영 태도, 문명경영, 매너, 예의 대객, 안전 소방 규칙 준수, 관리점 용위생.

  

제5조

임대자의 권리, 의무1. 임대 측 유권자는 임대자에게 임대료를 지불할 권리를 요구한다.

2. 임대 측 유권자 측이 임대자에게 각종 보고서를 제출하고 임대자의 경영 활동에 합법적 여부, 점당 규율과 관련 규정 제도를 준수할 권리가 있다.

3.임대 측이 아래의 상황 이 있다. 임대 측은 계약을 해제할 권리: ① 카운터의 사용성 을 제멋대로 바꾸고 ② 전세, 양도 카운터나 카운터에서 불법 경영 활동에 종사한다. ③ 임대료 납부, 임대 기한 납부 후 납부 거부자, ④ 임대 측이 점당 규율에 심각한 위반된 규정 제도를 위반한다.

4. 임대 측이 임대자의 경영권을 존중해야 하며 감독을 명목으로 임대 측의 정당한 경영 활동을 간섭할 수 없다.

5. 임대자는 반드시 임대자를 본점 카운터 평등의 모든 경영 조건으로 임대자의 경영 활동에 편리함을 제공해야 한다.

제6조 납세 임대자, 임대자는 세수 규정에 따라 각자의 법에 따라 부담하는 납세액을 지불해야 한다.

제7조 담보측의 권리, 의무1. 담보측이 임대자의 경영 상황에 대해 이해할 권리가 있고, 임대자 의법경영 및 점당 규율 준수 규정 제도를 요구해 임대자에게 임대자에게 임대료를 납부할 권리가 있다.

2. 임대 측이 기한 내에 규정된 수량에 따라 임대료를 납부하고 임대 측이 납부하지 않을 때 임대자는 보증 측이 임대료를 지불할 권리가 있다고 요구한다.

담보측은 이에 대해 연대 경제 책임을 진다.

담보측이 그 납부를 대신한 후 임대자에게 임대금을 지불할 권리가 있다.

제8조의 본 계약은 체결된 날부터 효력 계약기간이 만료되거나 임대 계약을 중지할 때, 원등록된 공상 행정관리 부서에 변경 등기 수속을 해야 한다.

계약서에 미진한 일이 있으면 계약 각 측이 공동으로 협의하여 보충 규정을 해야 한다.

보충 규정은 본 계약과 동등한 효력을 가지고 있다.

제9조의 본 계약서는 공증 (또는 감증) 기관의 공증을 거친다.

계약서 정본 일식

임대 측:.

대표자:.

개설 은행

계정:.

전화:.

임차자:.

대표자:.

개설 은행

계정:.

전화:.

담보 측:.

대표자:.

개설 은행

계정:.

전화:.

계약장소 작성

  • 관련 읽기

주택 임대 계약은 간단한 범본을 참고할 만하다

계약본
|
2014/8/27 18:41:00
36

상가 지연 지불 투자자 에게 환불 하고 발상 계약 이나 함정 을 포함 하다

계약본
|
2014/8/26 12:07:00
19

석가장셋집 조사: 4성여 방문방세족이 계약하기 전에 증서를 보지 않기

계약본
|
2014/8/26 11:59:00
46

융자 임대 계약 분쟁 소청: 흔히 여섯 가지 상황 시간

계약본
|
2014/8/26 11:52:00
22

심천 남산 상가 부동산 임대 계약이 만료되어 2집주인은 퇴장하지 않는다

계약본
|
2014/8/26 11:45: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남녕백화점 신세계점 개업은 1년 반 개업하여 주택 구입 계약을 해제해야 한다.

남녕백화점 (600712, 마감가격 4.62원)이 3년 만에 7억 위안을 넘는 세무 서성 쇼핑몰 사업이 갑자기 개발업체에서 퇴출 요구를 받고 있다.지난 2011년 남녕백화점은 비공개 발행자금 및 자유자금 7억 5000만 위안을 구매해 새로운 세계점을 설립하는 데 쓰였다.이 가게는 2012년 말 운영에 투입했으나 아직까지 적자 상태에 처해 있으며, 지금은 또 재산권 위기에 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