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푸징 백화점은 왜 안 되지?
에서 < 왕부정 < 전략 전환 대회에서 < 신중국제1점 > 은 더 이상 전통백화점 경영 모드로 개점을 선언하고 오텔리스와 업적 상태를 발전시킬 계획이다.
그러나 전형적인 성패는 왕부정 자체에 전적으로 달려 있지 않다.
바로 < p >
사전에 `strong `순백화점 포기 `
은 어제 200여 명의 공급업체가 왕부정 백화점 전략 전형대회에 참여했다.
이어 4개월간 왕부정 백화점은 의향공급업체와 협의를 진행해 `a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_c.aaast `가 `가 `가 `가 `a http: `를 의미하는 것이 `를 의미하는 의미 있는 `를 의미한다.
왕부정 백화점 회장은 신형 제로 관계에서 왕부정 백화점은 공급업체와 함께 지원을 받고 그룹 전략 전환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과거 어느 시기보다 백화점을 시험하는 단계이다.
쇼핑센터와 전기 업체의 이중 협격은 백화점 업계의 시장적 지위를 뒤흔들고 있다.
신시장 환경에서 전통백화점 집객이 눈에 띄게 하락해 계열의 업적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미약한 이윤 공간도 계속 압박되고 있다.
왕푸징백화점 상무부회장은 왕부정 백화점의 변화 추세에 따라 회사의 본래 업적 발전 중심, 전략, 모드, 리듬 조정, 쇼핑센터, 오트래스 업적 추세를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두보상은 지난해 봄백화점을 인수한 뒤 그룹 오트래스 업적이 보충됐다고 밝혔다.
베이징, 심양세트 올레 쇼핑센터 등 전국 오틀래스 판매 앞자리다.
바로 < p >
은 발전의 중심을 옮기는 것 외에 왕푸징 백화점 전루로 개혁을 탐색에서 실천 단계에 들어섰다.
이번 달 말 왕푸징 백화점은 공급업체와 상품관리 연구 완료, 11월 시스템 대합.
내년 1월부터 첫 시점인 베이징시 백화점, 쌍안 백화점은 순수백화점 패턴을 고별하고 공급업체와 동기화한 상품 SKU 관리 모델로 전환한다.
앞으로 2년 동안 이 변혁은 왕부정 백화점의 전국 문점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저조기 탈출'이 바로 < strong >
의 < 백화점 < 얼음점 > 에 진입하는 기간은 내자나 외자 백화점을 모두 억제하지 못한다.
무한무상그룹의 미래 새로운 개발사업은 백화점 업종을 거의 접지 않고, 천홍백화점은 쇼핑센터화뿐만 아니라 편의점 분야에 진출하고, 외자 제1점 백성창업자 종정슨이 다시 출산, 직접 글로벌 수사 브랜드를 이끌고, 베이징 화당은 일부를 협력상으로 바꿔 자영 상품개발을 진행한다.
다시 국내에 진출한 대만 고단백화점 브랜드 신광삼월도 주매를 포기한 단품백화점 패턴은 더 많은 가족, 체험, 오락원소를 추가했다.
업계에서는 새로운 시장 환경에 직면해 상품의 판매 가격을 낮추고 이윤 인상 공간이 급선무다.
바로 < p >
바로 백화점 업계의 초기 매력이 거의 없어지고 많은 백화점 경영자에게는 순수백화점 바닥을 지키면 미래 발전공간이 더욱 좁아질 것이다.
지난해 중국 백화점 상업협회 소속 130개 회원 단위 매출 총액은 6437.68억원으로 11.55% 증가했으며 주영 이윤은 27.36억원으로 2.29% 증가했다.
지난 2012년 체인 백강기업의 새 개점 속도는 8% 로 10년간 최저 수준으로, 2006 -2009년 이 데이터는 각각 26%, 17%, 24% 와 19% 로 나타났다.
바로 < p >
<왕부정 백화점의 올해 영업 예상 증가는 5% 로 지난해 영업 수입은 8.35% 증가했다.
영업 목표를 낮추는 것도 중국의 100번째 상품은 망설이지 않으며 전형 변화를 가속해야 한다고 밝혔다.
주식제 개혁부터 지금까지의 전경로 전략 전환, 왕부정 백화점은 변형으로 파도를 타고 왔다.
이번에 왕푸징 백화점의 전환형은 또 한 차례의 고리스크 여행이다.
바로 < p >
'왕부정 전자 상무회사 유춘길 부사장은 인터넷 구매와 이동거래가 고속도로 증가하고 인터넷 시대 하에 소비 파편화를 띠고 있다고 말한다.
거래 행위가 온라인에만 국한된다면 시장 점유율은 더욱 삼키게 될 것이다.
왕푸징 백화점 상선 아래의 전체 채널 변혁은 잡거나 더 많은 소비자를 만회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어떤 채널과 시간에도 소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미역'을 떠나서 < < strong >
‘p ’의 대선이 방향을 바꾸는 것은 쉽지 않으며 연영에 익숙한 백화점 경영자는 이미 ‘ 화어권 ’ 을 공수해 냈다.
왕푸징백화점은 거액의 변혁과 자원 공유를 공급업체에 직면했지만 심도 연영에 직면해 공급업체의 대다수 태도가 흔들렸다.
공급업체 동원 대회에 앞서 왕푸징백화점은 이미 30여 개의 공급업체의 앞당겨 시조를 진행한 결과, 7성 공급상들이 변화를 시도해 보려고 했다.
어제 왕푸징 백화점은 약 1 /3공급업체 동원에 불과했다.
바로 < p >
'공급상 대회 종료 후 북경 상보 기자가 현장에서 보고 많은 공급업체들이 막혀 '집단 고위 문의하였다.
많은 공급업체들이 전형 비용과 경영 감점 변화를 우려하고 있다.
좌정은 그룹에 대한 위험과 도전이 심도 전환 캠페인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시스템 개조의 막대한 비용을 제외하고 공급업체 관리에 가입하여 경영 원가와 인력 투입도 늘어날 것이다.
변혁한 뒤 브랜드 경영 단추도 폭이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 공급업체 조차도 탈바꿈한 것은 확실히 쉽지 않다.
백성의 브랜드 대리 전형 중에는 상품 체화, 자금 점압에 직면할 수도 있다.
앞서 일자백화점 이세탄, 한중 합자 롯데은태백화점은 단독 브랜드 대리와 경영을 중단하는 선례를 시도했지만 시장이 파악하지 못한 비준과 구매 체화에 따른 자금 압력에 시달리고 이 두 백화점 모두 병패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상해 깊이 거래소 규범 주식 저당 저당 저당: 분급, 단계식 표현 요구
- 재경 요문 | 증감회가 새 3판 증량 개혁 조립 정책을 가동하여 밀집할 것이다
- 재경 요문 | 항천 해룡 통제권 교체 막후 온상'500강'흥쇠 80 후 채권자 변실인
- 재경 요문 | A 주 실종 권이 주파수 배후: 국자 입국자 중전투식 배후 비즈니스 경위
- 전문가 시평 | 개인 파산 채무 신규: 두 스타 기업가 아내의 운명이 교차하다
- 전문가 시평 | 조개는 소리 없이 건축 말을 새겼다.
- 전문가 시평 | '나와 나의 조국': 메인 멜로디 영화의'금색 서사'
- 전문가 시평 | 수장: 삼릉경 만난다
- 패션 브랜드 | THE NORTH FACE(북면)가 새로운 스키 시리즈를 습격하고 눈보라에 대비한다
- 재경 특집. | ‘ 화전 ’ 이 한줄의 시장을 가라앉히고 경동 서부 이야기를 이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