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도 온주화 기업구인 채용은 한겨울을 보지 못하고 폭발했다
태양신 구두업 유한 회사 직원들이 생산 라인에서 긴장 작업을 하고 있는데, 기자는 연일 온주에 방문하는 일부 기업과 관련 부서를 통해 온주 취업 환경에 대해 초보적으로 파악하고 있다.
어제 온주 태양신 구두업 유한 회사를 방문한 기자가 온주 태양신 구두업 유한 회사를 방문했다.
이 회사의 대문 밖에는 눈에 띄는 빨간 줄기가 걸려 있다. "각지의 구두업 엘리트가 태양신에 가맹하는 것을 환영한다"고 적혀 있다.
손사통 사장은 현재 직원 1500명이 모두 직장에 복귀했다고 1300명이 소개했다.
“ 기술 노동자의 복직률이 비교적 높아 소수의 보업이 여러 가지 원인으로 제때에 복귀하지 못했다. ”
손스통은 기자에게 기술 노동자의 근무 연한이 길어 임금이 이미 보편적으로 높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모두 복귀를 선택하였다.
손사통은 올해 새로운 유수선 공사를 시작하는 데 약 250명의 직원을 재채용해야 한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손스통은 이번 채용에 능숙한 기술자들과 보급공들을 중점적으로 모집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중에는 주로 제화에 필요한 세공, 청부업자 등이 포함되어 있다.
태양신 구두업 유한회사, 양신에서 온 직원이 비교적 많다.
기자는 이 회사 직장에서 함부로 묻자 대량의 양신적 농부들을 발견했다.
이 회사의 공장장은 바로 양신적이다.
이 회사 부근에 있는 강나그룹 등 대기업도 적극적으로 이끌고 있다.
일부 기업은 광고를 공장문 밖에서 채용할 뿐만 아니라, 어떤 기업은 심지어 직접 책상의자를 내놓고, 입구에서 구직자가 방문을 대기하고 있다.
이욱동 양신 구두업 유한회사 회장 보좌관은 매년 기업이 도산하고 기업도 탄생한다고 말했다.
베트남에서 일부 소기업들이 이 회사를 도산하고 있는 기업들이 회사를 파산하고 생산라인을 확대했다.
‘ 친군 ’ 의 공적 모드 는 선비적 으로 추켜올리며 태양의 구두업 유한 회사 에서 기자들 은 적지 않은 ‘ 아르바이트 가족 ’ 을 발견했다.
생산 라인의 A 선 83명 가운데 양신자는 25명이다.
이 생산라인의 팀장은 주필해의 양신인으로 올해 30살이 되지 않아 10년간 이 회사에서 3000위안에서 4000위안을 받을 수 있다.
주필해의 사촌동생은 주필량이라고 불리며 침차15조에서 팀장을 맡고, 나이도 30살이 넘지 않는다.
기자는 바늘차 15조에서 18조까지 4조에서 80%는 양신자로 나타났다.
이 4개 팀의 팀장은 예외 없이 양신적이다.
주필해의 언니 주동향은 현재 생산부침차 주임이다.
주필해에 따르면 회사 직원 1500명 중 400명이 양신자, 그중 30명이 주필해의 친척이라고 소개했다.
기자는 가족과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고 온주에서는 예사롭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 우리는 이런 친척들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을 비교적 환영한다. ” 고 말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기자에게 일반적으로 직원들이 소개를 하면 공장은 일반적으로 채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친척들이 소개를 해 왔고, 공장에 가족이 있으니 외롭지 않고 외로워 보이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원주시 호북상회 사무총장이 기자에게 300만 위안, 강시, 호남, 호남, 호남, 후난 (天州) 의 ‘ 신온주 (天州) 비서가 기자에게 알려 주고 있다.
이 가운데 모두 양신적 농부들이 13만 명이다.
온주에서 많은 농부들이 권익이 침범될 때 관련 부처를 찾아서 권력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을 기자들은 알고 있다.
후베이상회에서 기자들은 직원들에게 권한을 주기 위해 황석시 총노조와 온주시 총노조와 연합 관련 부문을 설립해 온주시 호북상회 법률봉사부를 설립해 농민공에게 법률 서비스를 제공했다.
2008년 법봉사부는 모두 호북적 농민공으로 임금 체납 사건 70건을 처리했으며, 그중 양신 32건은 경제적 손실을 180만 위안으로 되찾았다.
법적 서비스부는 각종 방식을 통해 이용자 단위와 협의를 통해 기본적으로 모두 비소송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했다.
많은 농부들이 침범을 받았을 때 이 법률 서비스부에 반영하여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구직자 기대치가 너무 높지 않게 어제 오전 온주시 직업소개센터에서는 여전히 사람들이 모조리 움직이고 있다. 전자모니터 위에서 끊임없이 구직 정보를 구할 수 있다.
빈번한 구직자들 사이에서 익숙한 체격 기자의 눈을 환하게 했다.
그는 바로 ‘ 사랑의 전렬 전렬 ’ 을 타고 온주에 구직한 양신인 양사양사양이다.
양사부는 일찍이 온주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는데 9일 기차를 내린 후, 그는 온주시 직업 안내센터로 곧장 달려갔다.
어제 양 사부는 이미 직무센터에서 하루 종일 일자리를 물었지만 여전히 결과는 없었다.
양 사부는 “일자리가 많기는 하지만 자신에게 적합한 것은 많지 않다 ”고 말했다.
기업이 지출한 임금이 높지 않아 다소 그가 받아들이기 어려웠다.
그는 앞서 시트맨 ·검검원 ·임금이 보편적으로 높지 않다고 말했다.
하지만 현재 검사원 일자리는 온주시 직업소개센터에 등록된 용직 부족은 293개로 20개, 20개 부족 일자리 17위에 올랐다.
미춘계 농민부 유사부도 한참이나 찾아봤자 결과는 없었다.
"환경이 좋고 사장이 좋은 직장을 찾겠다."
그가 말한 것 같다.
구직현장에서 많은 농부들이 문의하여 보편적으로 쉽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
온주시 노동보장국 직업안내센터의 계림건설은 이에 대해 이해를 하고 있으며, 그는 방문을 앞두고 있는 농부들에게 다음과 같은 건의를 제기했다.
일단은 구직자가 정세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
현재의 금융위기는 기업의 영향에 여전히 존재하고 일부 기업에 대해 일정한 충격을 형성했다.
그는 기대치가 높은 구직자들을 조율하고 자신의 취업에 적합한 일자리를 빨리 찾아야 한다고 건의했다.
그는 구직자가 정부부처에서 열리는 공공직업에 대해 구직할 것을 권장하고, 불법 직무기구의 구직이나 마케팅에 부딪쳐 운에 부딪히지 않기를 바란다.
133위는 아직 고향에 남아 있지만, 외출 노무공, 외출 전 취업 정보를 최대한 파악할 수 있는 상황에서 외부 출퇴근을 피하고 불필요한 손실을 가져오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해 자질적인 취업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는 과거의 경험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정월 대보름절이 지나면 기업들이 새로운 일자리를 제공하는 고봉이 필요하다면 이 기회를 충분히 잡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책임 편집: 왕효남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광저우 모피 시장은 7월에 화남 최대로 작동될 것이다
- 소비권 | 칠만 쌍의 가짜 명품 신발이 세관에 뒤섞여 발견되었다.
- 세계 시각 | 국내 최초의 진정한 프로 운동화 탄생
- 직원 | 신발도 온주화 기업구인 채용은 한겨울을 보지 못하고 폭발했다
- 업종 규범 | 신발 한 켤레의 탈바꿈에서 생산 시대의 변화를 보다
- 신발 속달 | 신발 사업자 의 신심 이 족히 어린 집 은 아직 관망 하고 있다
- 신발 속달 | 진강슈즈 기업은 기회를 이용하여 기업 경쟁력을 향상시킨다
- 직원 | 남경 의류 기업 수혜 구역 특혜 생산지 증명서
- 업종 종합 서술 | 국내 의류 업계 브랜드의 바꿈 을 가져오다
- 업종 종합 서술 | 국내 테니스 슈즈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