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파리세가는 미국 브랜드 상표 침해 권을 고소했다

2014/6/20 9:05:00 98

파리세가미국 브랜드상표 침해

‘p ’ 5월 하순 루터스는 프랑스 사치브랜드 파리 (Balnciaga)가 미국 (a target =‘u blank ’의 href =‘http: ‘wwww.sjfzexm.com)’을 통해 < 미역 스티브 마덴 (Steve Madden)’을 표절해 가장 잘 나가는 핸드백 (htttp: “http:(wwww.sjfzxm.com).

바로 < p >


바로 파리세가의 세계 3대 사치품 그룹 (Kering SA) 개운그룹 (Kering SA) 이 2000년에 ‘ 트럭 가방 ’ 이라는 여사 가방을 출시해 이 브랜드의 가장 고전, 베스트셀러 상품이 되었다.

파리세가는 패션 브랜드 스티브 마덴 (Steve Madden)이 출시한 가방과 ‘트럭 가방 ’과 비슷한 형태와 디자인 요소가 있는데, 판매가격은 파리세가보다 훨씬 낮다고 지적했다. 이런 행위는 소비자산생 Steve Madden 은 파리세가의 제품과 똑같다는 착각으로 파리세가의 명예, 명성과 판매 실적을 손상시켰다.

바로 < p >


‘p ’이라는 소식이 알려지자 패션 브랜드가 얼마나 위태롭지 않다.

참고와 베끼는 줄곧 패션 ‘샤오카드 ’들의 생존의 길이다. 이는 공개적인 비밀인 것 같아 대부분 따져 따질 사람이 없다. 아무리 사치적인 카드를 따지려 해도 이런 사례가 너무 많아서 손을 뗄 수 없다.

하지만 이제 거의 똑같은 제품에 직면하여 베껴 쓴 사치의 카드는 참지 못하고 엄숙히 처리하기로 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대패가 침입권을 반격하기 시작하기 시작했다 < < < < strong >


‘p ’은 사실상 두 브랜드의 첫 판의 표절 문제가 아니며 파리세가는 여전히 신발의 표절 문제로 스티브 마드든과 대부공당을 맞췄다.

2007년 추동, 파리세가는 악고 집목을 영감으로 하는 하이힐 샌들을 선보였다. 같은 해 11월 비욘스는 미국 음악대상에 참석해 이 신발을 신어 이룩의 주목도를 크게 높였다. 2008년 스티브 마드든이 비슷한 제품을 출시했으며, 판매가격은 99.95달러였으며, 파리세가의 매가가 4175달러였다.

파리세가는 2009년 스티브 Madden 에 소송을 제기했으며 양측은 2011년 법정에서 화해를 했다.

3년 후 스티브 매드벤이 재취업을 거듭해 큰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바로 < p >


'p p'은 파리세가의 관계자에 따르면, 영화배우 니콜 키드맨과 패션 아이돌 Kate Moss 모두 브랜드의 팬들을 표절해 브랜드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파리세가들은 스티브 마드벤 침권 상품을 계속 판매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손해배상을 요구했다.

바로 < p >


는 바로 파리 엑스 (a href)의 새로운 상승 단계에 놓여, 이 행위를 표절하는 데 대비하고 있다.

올해 이 브랜드는 새로운 아이디어 총리가 알렉스앤더워그를 이끌고 파리세가를 베이징에서 처음으로 프랑스 본토를 비롯한 큰 쇼를 펼쳤다.

브랜드 CEO Isabelle Guichot 는 이 분야에서 전체 브랜드 라인을 균형 잡기 위해 파리세가가 더 많은 액세서리 시리즈를 발전시킬 예정이며 신발 신발 신발 신발 신발 신발, 보석, 안경 등 가방의 시리즈를 강화해 브랜드를 완완화시킨다.

바로 < p >


‘p ’은 영용인에 대한 표절 브랜드가 파리세가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사치 브랜드 구치 (Gucci) 까지 포함된다.

지난 2012년 고치에서 소송을 제기하고, Guess 허용되지 않은 상황에서 모조품을 매각하고, 이 브랜드를 표절하는 4가지 디자인: 홍록상간 스트라이프, 문자 표지, 스타일의 독특한 방형G, 4개 교합된 알파벳 G, 1억 2억 달러의 배상을 요구했다.

결국 Gucci 는 466만 달러의 배상을 받았고, Guess 는 고치마크를 사용할 수 없다고 판결했다.

쿠즈의 변호인 루이스 에드르르는 "쿠이스 브랜드는 쿠즈의 어떤 제품의 색깔과 스타일을 많이 모방하고, 심지어 가장 유명한 표지적인 디자인으로 허용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p'은 지난 2009년, 고찌는 이미 반침권의 길을 개시하고, Guess (Guess)를 의식'Gucci 화 '자신의 제품으로 판매한 지갑, 벨트, 신발과 다른 상품에 대한 복제나 모방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Guess 의 변호사는 이에 대해 지나치게 사치 브랜드'거울'을 빌려주는 유일한 회사가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트럼프 ` 풍광 더이상 `가 `strong `의 `을 대표님 `의 `의 `의 `


은 확실히 표절의 브랜드가 Guess 뿐만 아니라 빠른 톱이 많다.

그들이 법불평의 심리를 잡아서 안심하고 큰 카드를 표절하기 때문이다.

파리세사 관계자는 장기간 흥행한'Ceinture '복사뼈 부츠도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짝퉁을 다투는 대상이었다고 밝혔다. 파리세가가 열심히 일어나면 소송을 먹는 건 아마 Steve Madden 만이 아니었을 것이다.

많은 사치 브랜드들이 베끼는 데 눈을 감고 한 눈을 감고 있는 것은 소송 때문에 대량의 인력과 물력을 소모하기 때문. 둘째, 소송이 이기더라도 큰 브랜드에게는 획기적인 매매매가 아니다. 사치 브랜드 자체가 높은 지명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작은 브랜드 브랜드와 따지면 오히려 작은 브랜드의 명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이에 따라 표절된 대패가 추궁됐든 표절자는 모두 유리하다: 추궁을 당하면 브랜드 손실 경제의 명성을 표절하지 않으면 표절자가 타인의 설계 성과를 무료로 누릴 수 있다.

바로 < p >


은 자A를 예를 들어 이 스페인의 패션 거두를 빠르게 업데이트 및 패션감각이 글로벌 소비층의 사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의 자A에 대한 보편적인 평가는 패션 전방, 스타일 대패.

그렇다면 자ara는 어떻게 했을까? 강력한'거울 빌려 '기술보다 밀도가 가깝다.

ZA는 전 세계에서 100명의 바이어카를 가졌으며 '' (u blank 'http: http: wwww.sjffzm.com' '디자이너' '디자이너' (# aaget # 를 전문적으로 채취 # '에센스'를 통해 속도가 빠르게 다른 브랜드를 따라잡을 수 없게 한다.

바로 < p >


‘ p '' 하지만 법의 날이 갈수록 완벽해지면서, 사치 브랜드 지적재산권의 자보호 의식이 강화되어 이미 '시한폭탄' 을 베끼고 '작게' 카드를 화산입구에 놓았다.

매년 자A는 표절에서 큰 이익을 얻고 있지만 현재는 사치 브랜드가 그 침권 책임을 추궁하기 때문에, 자A는 매년 큰 브랜드에 거액의 배상을 지불해야 한다는 데 큰 위협을 받고 있다.

미래, 이 브랜드는 계속 표절하고 벌금을 납부할 것인지, 아니면 다른 변형길로 가는 것인가? 이 문제는 업계의 관심사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이윤 손실이 작아서 사람의 마음을 잃는 것이 관건이다.

최근 미국 패션업체 Nasty Gal 은 영국 신진화 신규 디자이너 Sophia Webster 에 고소됐다.

Sophia Webster 는 사진 공유 소셜 플랫폼을 통해 현재 판매중인 체인 핸드백을 베껴 팬들의 동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나스티 홈페이지 쇼핑 횟수를 줄일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역시 타인의 노동성과를 소중히 여기지 못하는 웹사이트다."

네티즌은 이렇게 평가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2015 /2016 의상 원단 추동 트렌드

즉시 뉴스
|
2014/6/19 13:38:00
135

위탁 의류 비슷하다 판매 측은 프로듀서를 제공할 수 없다

즉시 뉴스
|
2014/6/19 13:41:00
49

황하 유역 면 기업 이 면 시 신장 은 미 비 고향 이다

즉시 뉴스
|
2014/6/19 8:50:00
15

纺织之光重点成果成行业发展引擎

즉시 뉴스
|
2014/6/19 8:50:00
14

MUJI 무인량품과 천고양이 시수 C2B 정제화 생산

즉시 뉴스
|
2014/6/19 8:59:00
65
다음 문장을 읽다

7월부터 6% 와 4% 의 부가가치세 징수율이 3% 로 통일되었다

7월부터 6%와 4%의 부가가치세 징수율을 통일적으로 조정했다. 구체적 사항은: ‘재정부 국가세무총국에서 일부 화물 적용부가가치세 저세율과 간이면조세 징수 정책의 통지 ’(재세 2009 2009호) 제2조제 (1) 항과 제 (2)항에서 “ 간이방법대로 4% 징수율에 따라 부가가치세 ” 조정, “ 간이로운 방법에 따라 징수율이 3% 에 따라 부가가치세 징수율을 2% 에 따라 징수율로 줄인다 ” 고 조정했다.